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부산 소니 센터 그리고 줌인카메라 없는게 없고 편해서 좋네

아카홀릭(a.k.aholic) 2023. 5. 2. 16:42
728x90
반응형

 

부산 소니 센터 그리고 줌인카메라

없는게 없고 편해서 좋네

 

오늘은 부산에

카메라, 렌즈, 캠코더, 와콤, 드론 등

촬영 장비와 악세사리들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나

취미, 업으로 하시는 분들이

참고하기 괜찮은 포스팅이다.

새롭게 오픈한

부산 소니 센터와

줌인카메라에 방문한 이야기이다.

 

혜윰님과 함께

부산으로 여행오면서

우리 둘다 소니를 몰아서 사용하고

(생각해보니 소니가 8할)

얼마전 크리닝도 받고

A/S도 받으면서

왕성하게 사용하고 있어서

이번에 소니센터 부산에 취재하면서

함께 방문하게 되었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q4xTLEL_m2

 

소니센터

부산 중구 광복로97번길 1

map.kakao.com

 

먼저,

부산 소니 센터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부산 중구 광복로97번길 1 1층

지번 주소

부산 중구 동광동1가 11-2 1층

 

부산에서 대표적인 전철역 중에 한 곳인

남포역 7번 출구 바로 앞이라서

위치는 진짜 좋은 것 같다.

우리도 대중교통으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줌인 카메라는 바로 이 옆에 있다 :)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깔끔하고 깨긋한 시설과

바로 보이는 소니 센터 간판이 보이다.

그럼 센터에 도착했으니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 시간]

매일

10:00 - 19:00

 

[연락처]

0507-1494-5502

 

기타사항

지역화폐(카드),

무선 인터넷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곳에 대한 스토리로는~

남포동에 위치한

부산 유일의 소니 스토어로

소니 카메라, 렌즈, 악세사리, 오디오 등

전 제품 진열되어 있으니

체험도 가능하고

당연히 구매도 가능한 곳이다.

 

아래 매장 내부 모습도 있는데

진짜 깨끗하게 잘 해놨더라고~

 

 

그리고 남포역 7번출구

나오자마자 시선을 정면으로 두면

보이는 위치이니

초행길인 분들도 찾아가는게 어렵지 않다.

 

 

그렇게 알아보고

부산 소니 센터 안쪽으로 이동.

이렇게 깔끔한 내부모습이더라고~

 

 

부산 소니 센터를 전체적으로 둘러보면서

어떤 제품군들이 어떻게 진열되어있고

어떤 특징이 있는지도 참고해봤다.

위 영상은 가게의 느낌을 간단히 참고할 수있게

클립식으로 따서 만들어본 영상이다.

참고하실분들은 짧은 영상인

가볍게 시청하시면 될 듯 :)

 

 

그렇게 영상을 시청하고

아래 사진으로도 스윽 구경해보자고.

입구에서 입장해서 가장 먼저 보이던

진열 테일블들.

 

 

여기에는 다양한 카메라 모델들이 있었다.

혜윰님이 사용하고 있은

M4도 있었고

내가 사용하고 있는 M3도.

그리고 시네카메라도 보이고~

(요즘 시네카메라도 매력있더라)

 

뿐만 아니라

미러리스 제품군들도 있었다.

부산 소니 센터에는

모든 제품들이 있다고 하니

찾는 재고가 있다면

연락해서 문의해보면 편할 듯 :)

 

 

그리고 그 뒤쪽으로는

크리에이터 존도 있어

시네카메라와 모니터,

카탈로그가 놓여있더라.

 

얼마전에

지하철에서 시네카메라와

케이지, 그립 등을 세팅해서

촬영하러 가는 것 같은 분을 보고선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그 모델이 세팅되어서 있더라고~

인상적이었어.ㅋㅋ

 

 

그리고 벽쪽에는

나와 혜윰님이 관심이 많은

렌즈 군들이 정리되어 진열되어있었다.

등급별로 나눠진 구성으로

G렌즈, GM렌즈도 싹있더락~

 

 

그냥 가벼운 팁인데

소니 GM렌즈와 G렌즈의 차이,

GM렌즈군들은 마스터가 붙으며

조리개 수치가 더 높다.

(범위가 더 넓다고 표현해야하나)

그럼 더 밝은 사진으로 소화 가능.

훨씬 좋은 퀄리티의 사진을 뽑아준다.

이렇게 알고 있으면 좋을 듯 :)

 

 

물론

그냥 G렌즈도 매우 좋은 렌즈이다

내가 사용하는 24105도 충분히 좋지 :)

GM렌즈군에서 2470.

요거 혜윰님에 잘 맞는 친구인데

일단 침바르고 오는거지.ㅋㅋㅋ

 

 

그리고

혜윰님과 내가 관심있는

망원 줌렌즈들도 구경했다.

이게 자연, 달, 멀리서 촬영

이런 경우에 이런 망원줌렌즈 군이 탐나지.

기깔나게 달 한 번 촬영해야하는데.ㅋㅋ

 

 

그리고 밝은 F값이나

원하는 화각과 익숙하기엔

역시 단렌즈군도 좋지~

소니 단렌즈들도 구경했는데

30, 50대는 하나씩 갯하고 싶더락~

 

진짜 없는거 빼곤

(그런게 없었다.ㅋㅋㅋ)

부산 소니 센터에는 다있더라.

 

 

그리고 아까 언급했지만

체험도 가능하기 때문에

위 사진에 보이는 악세사리 구매하려면

여기서 구매하면서

소니 제품들 체험하고 구경해보면 좋겠다.

 

어차피 소모품이라던가

하다못해 SD카드를 구매하더라도

방문해서 구경하면 좋지 :)

그리고 직원분과 상담하면서

배울거 있으면 또 배우고~

 

 

그리고 내가 사용하진 않지만

혜윰님이 사용하고 있는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과 함께

헤드폰과 같은 제품들도

한쪽에 잘 진열되어있었다.

 

소니 헤드폰 사용하시는 분들은

또 이것만 사용하시더라고?

나도 유선으론

소니 헤드폰 사용하고 있는데

엄청 오래전에 산 제품이여도

좋긴 좋더라고~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다 :)

 

 

그리고 여러 환경에서 사용가능한

녹음 장치들도 있더라고.

학업, 강의, 인터뷰 등

필요하신 분들은 애용하시니

진열된 제품으로 참고 :)

 

 

그리고 삼각대 필요하면

이렇게 경량화된 삼각대들도 있다.

나도 이런 삼각대 하나 추가했는데

가볍고 편하더라고~?!

물론,

영상 촬영하면서

카메라에 이것저것 케이지 올려서

무게가 상당히 올라가면 힘들지만

간단히 카메라나

스마트폰 등으로 촬영하는거면

이런 삼각대면 아주 좋더라고~

참고 :)

 

 

그리고

부산 소니 센터의 특징이었는데,

행사 제품/ 사은품으로

오디오 할인도 하더라고?

오픈 기간내 매장 구매시

최대 40%할인도 하더라고?!

품목별 할인이 상이하기에

이건 매장에 문의하면 될 것 같다.

마침 필요하신 분들은 개꿀이지.

 

그리고 글로벌 플루

택스프리도 가능하니

고자 장비 업어가는 경우도

텍스를 환급받을 수도 있다.

외국분들이 이용하기도 괜찮을 듯 :)

 

 

그렇게 부산 소니 센터에서

혜윰님과 우리 장비부터해서

앞으로 가야하는 제품군들.

우리는 주렁충이니까~ㅋㅋㅋ

처음 보는 제품들 구경하면서

직원분에게 질문도해보고

재밌는 아이쇼핑 시간을 보냈다.

 

여담으로

우리가 쇼핑하는 동안에

다른 손님들이 방문했는데

그중에 한 분은

영상을 전문으로 하시는 분인가봐.

캠코더에 로데마이크 물리고

소니 관련 제품이랑

구매하면서 세팅하러 오셨더라고.

소니러들은 소니러들을 알아본다고

우리와 그 손님은

서로서로 장비를 힐끗보면서

서로 구경했지.ㅋㅋㅋㅋㅋ

 

 

그렇게 구경하다가

직원분께서

부산 소니 센터 바로 옆에 줌인카메라가 있는데

제품구경하고 보는거 좋아하시는 거 같으니

옆 줌인카메라에 가서

편하게 구경해봐도 좋다고 하셔서

어? 그래요?

감사합니다 하면서 가볍게 구경해봤다.

 

소니 센터에 있는 것은

기본적으로 소니제품들인잖아~

그게 아닌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모두 있다고 하더라고?!

그럼 또 구경해보고 싶잖아.ㅋㅋ

그래서 위 사진에 보이는 건물,

부산 줌인카메라에 방문했지.

 

 

여기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이

역시나 드론.ㅋㅋㅋ

매빅미니정도

가볍게(?) 갯해서 사용하고 싶은데

일단 서울 벗어나게 되면 고려해보자.

아직 올려야할 장비들이 많잖아.ㅋㅋㅋ

 

 

그리고 루믹스 렌즈 렌탈 서비스도

인상적인 부분이었다.

파나소닉 루믹스 제품을 사용하기도 하는데

생각보다 훨씬 퀄리티도 좋고

가성비 진짜 좋더라고~

구매전에 렌탈로 이용해보고

제품군을 픽하는 것도 아주 좋지 :)

 

 

그리고 케논, 니콘, 후지필름 등

다른 브랜드들도 여기 집약되어있었다.

지인 형수가 사용하는 후지필름.

나도 미러리스 하나 사용하는데

여기 렌즈들도 괜찮지 :)

후지만의 감성 진짜 좋아~

 

 

그리고 렌즈필터나 블투이어폰,

액션캠, 하우징, 그립, 스트랩 등

다양한 악세사리도 있더라고~

 

내가 요즘 또 필요한게

야무진 마이크 하나 필요하지..ㅎ

과거에 사용하던 로데마이크가

좀 상태가 안 좋아진거 같아서.ㅠㅠ

 

 

그리고 나는 저렴한 가방 사용하는데

짱짱한 카메라 가방도 진짜 필요하지.

아니면 케리어 스타일로도~ㅎㅎ

역시 장비충은 쇼핑이 끝나지 않아....ㅋㅋ

 

 

그리고 위층에는

와콤도 있더라고?!

디자인, 그림, 그래픽 작업하는 분들은

와콤도 사용하고 필요한 건데

여기서 같이 취급하고 있기에 좋더라고.

 

이렇게 두군데 모두 다녀보니

메인은

소니제품을 생각하면서 왔는데

그냥 부산에서 카메라부터

와콤까지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를

여기 부산 소니 센터와 줌인 카메라에서

싹 훑으면 되는 것 같더라고.

 

동네 구멍가게와

대형 종합 마트의 특징이라고 할까?

그런 느낌을 강하게 받았다.

그리고 새로 단장한 소니 센터라

인테리어도 깔끄해서 예쁘고~

 

 

그래서

혜윰님과 재밌게 체험해보고

취재도 하고 돌아왔다.

그리고 부산 소니 센터 SNS를 보니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하고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것도 있고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면 좋겠더라고.

 

그래서 하단에 첨부하면서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www.instagram.com/sonybusan/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위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작을 지원받아 포스팅되었습니다

 

 

#부산소니

#부산소니카메라

#남포동소니

#부산카메라

#소니헤드셋

#부산소니센터

#부산카메라

#부산캠코더

#부산와콤

#줌인카메라

#소니

#소니카메라

#소니캠코더

#소니이어폰

#소니헤드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