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상암동 곱창맛집 가성비최고 구가네곱창 방문후기

아카홀릭(a.k.aholic) 2017. 9. 18. 12:43
728x90
반응형

상암동 곱창맛집 가성비최고 구가네곱창 방문후기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상암동 대표 맛집을 포스팅하겠다.

곱창마니아라면 상암동에 모를 수가 없는 상암동 구가네곱창이다.



구가네 곱창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서 첨부했으니 참고하면된다.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44길 61

지번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36-13


지하철 디지털미디어시티와 가까워 접근이 용이하다.

아무래도 상암동 먹자골목이라 주차는 따로 확인해보는게 좋을 것 같다.



구가네곱창 가게앞 사진이다.

역시 곱창은 테라스에서 먹는게 꿀맛이지.

많은 사람들이 가게를 가득 채우고있었다.



상암동 구가네곱창 메뉴판사진이다.

가격, 메뉴, 구성 등을 참고하면된다.

가격은 저렴한 편이고 메뉴는 딱 필요한 것들만 있다.


이날 상암동 구가네곱창에서 주문한 메뉴는 양념막창, 두부김치이다.

소주, 맥주는 기본~ㅋㅋㅋ



상암동 구가네곱창의 기본찬이다.

고추는 매운거 안매운거 섞여있다..ㅋㅋㅋ

그리고 사진에보이는 초무침.

정말 맛있다!



상암동 구가네곱창의 양념막창사진이다.

2인분이고 이미 초벌되서 나오기에 약불로 겉을 바삭하게 구워 먹으면 된다.

물론 그냥 바로 먹어도 무방하다~

매콤한 후랑크소세지향이 일품이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두부김치 사진이다.

저렴한 가격에 고기와 함께 볶은 볶음김치와 푸짐한 두부김치.

술마실때 두부와 같은 단백질이 좋다고하니 일석이조~

푸짐한 양에 저렴한 가격에 내가 선호하는 상암동 구가네곱창 메뉴이다.ㅋㅋ


운치좋은 테라스에서 저렴한 곱창과 안주에 한잔~

좋은사람과 상암동에서 놀다가 먹으니 꿀맛이다.

곱창마니아나 위에 메뉴들을 좋아한다면 겸사겸사 방문해봐도 좋을듯~ 추천~~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