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오로라주 우주술 블링블링 눈으로 입으로 즐기는 리큐르

아카홀릭(a.k.aholic) 2024. 1. 9. 01:50
728x90
반응형

오로라주 우주술 블링블링

눈으로 입으로 즐기는 리큐르

 

오늘은 분위기를 잡기 좋은,

예쁜 비쥬얼에

달달하게 맛도 좋은 술,

오로라주, 우주술 등으로 알려진

영적주조의 리큐르 블링블링에 대해서

가볍게 리뷰겸으로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바론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친구가 오늘읜 주인공인

오로라주 우주술,

블링블링의 모습이다.

블링블링도 종류가 있는데

위에 보이는 파란색 리큐르는

블링블링 바다별이라고 한다.

그럼 술을 만났으니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게 공유하도록 하겠다.

 

제품명

블링블링 바다별

 

식품유형

리큐드

 

에탄올 함량

15%

 

월재료명 및 함량

정제수,

사과(국내산 100%) 증류원액,

정백당,

효소처리스테비아,

사과향(천연향료),

구연산(산도조절제).

진주빛색소,

식용색소청색 제1호(착색료)

 

업소명 및 소재지

농업회사법인 (주)영덕주조

경북 영덕군 강구면 소월1길 16-10

 

이 정도로 정리하면 되겠고~

일반증류주가 아니라 리큐르인 것은

일반증류주에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재료를 얼마나 넣었냐에 따라

리큐르로 분류된다고 한다.

2% 미만이면 일반 증류주,

그 이상이면 리큐르로 분류.

식품유형 표시에 대해서

이거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서 공유 :)

 

전통주와 술을 사랑하는 애주가로

술을 받게 되면 항상 뒤를 돌려서

라벨, 식품정보를 보게된다.

이게 취미이자 습관.ㅋㅋㅋㅋㅋ

여튼,

그렇게 알아봤고

이제 스윽 마셔봐야지?

한장 야무지게 따라놨는데,

블링블링을 마셔보게 된 기회는

역덕주조에 전통주를 체험하고

그 이야기를 공유하는

전통주 팸투어를 다녀오면서

영덕주조 전통주 갤러리에서

처음 만나서 마셔보게 된 것이다 :)

https://youtu.be/Fg8kKGV9oIY?si=D8HfoY2ZIsbUiatb

혹 관련 내용이 관심있다면

위에 이날 다녀온 영덕여행 영상을

위에 첨부하니 참고하시길 :)

 

전통주라는 테마로 다녀온 여행이고

위 영상이 마음에 들었거나

다른 여행이야기들을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을 운영하는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렇게 영상을 참고하면 알겠는데

블링블링은 비쥬얼이 상당히 좋다.

술안에 펄처럼

반짝반짝 거리는 가루?가

술을 흔들면 오로라처럼, 우주처럼

술 안에서 흐르는데

괜히 오로라주, 우주술이 아니다.

이건 먹어도 괜찮은

식용 진주?라고하니 걱정없고~

 

조명으로 비춰주면

술멍이라고 해야겠지?

술멍해도 좋을 비쥬얼이다.ㅋㅋ

 

파란친구는 바다별이고

빨간색은 노을별,

노란색은 모래별이다.

(노란색과 주황색 중간느낌?)

 

그리고 위 여행영상에서 처럼

이 섹상들을 적절하게 혼합하면

다양한 색을 만들 수 있는데

무지개처럼 색을 만들 수도 있다.

이것도 재밌더라고~ㅋㅋㅋ

그리고 그냥 얼음잔, 언더락에

따라서 마셔도 괜찮은데~

이렇게 탄산수나

탄산수에 달달한거 섞인친구들.

그런 제품과 곁들여서

일종의 칵테일로 마시는 것을 추천하시더라고?!

나도 그렇게 먹어보니까 달달하니

소개팅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술이 빠질 수 없지.

분위기 잡을 때

눈으로 먼저 즐겁고

입으로 달달하게 즐거운 그럼 느낌.

 

이게 그냥 먹어서

산뜻한 술의 느낌을 받으면 좋은데

칵테일 갬성으로 즐기는게

블링블링에 더 잘 어울리다보니

본연의 술 느낌을 담기엔

내가 마신 것이 안 맞는 듯.

하지만 칵테일은 굿굿.

 

그리고 사과를 넣었다는 점에서

영덕주조의 갬성이 느껴지더라고~

그렇게 오늘은

오로라주 우주술로 유명한 리큐르,

블링블링에 대해서 포스팅해봤다.

마트에서도 만날 수 있는 술이니

작은 파티나 분위기가 필요할 때

관심있는 애주가 독자분들은

한번 시도해보시길 :)

헤윰님과 나는 맛있게 즐겼다.ㅋㅋ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모두들 즐술!

 

#애주가

#술도감

#술

#전통주

#일반증류주

#리큐르

#우주술

#오로라주

#영덕주조

#블링블링

#블링블링바다별

#홀릭이랑혜윰이랑

#아카홀릭

#영덕여행

#여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