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Trip/Korea

영덕 삼사해상산책로 노을맛집 뷰맛집이 따로 없네

아카홀릭(a.k.aholic) 2024. 2. 21. 22:24
728x90
반응형

 

영덕 삼사해상산책로

노을맛집 뷰맛집이 따로 없네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다녀왔던 영덕 여행의 이야기로

바다뷰에 노을맛집인 곳,

영덕 삼사해상산책로 이야기이다.ㅎㅎ

그럼 얼른 본론으로 고!고!

https://kko.to/ni6zt9h8wn

 

삼사해상산책로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먼저,

영덕 삼사해상산책로의 위치를

지도이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경북 영덕군 강구면 삼사리

 

삼사해상산책로는

이 일대 이어진 길에 있는 곳으로

길따라 쭈욱 삼사해상공원까지 갈 수 있다.

우리는 이길을 차를 타고 이동했고

공원 먼저 갔다가

뷰 좋은 곳으로 가자고해서

여기로 이동해서 온 곳이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첨

영덕 삼사해상산책로가 바로 보인다.

시간도 딱 노을이 시작되어서

서서히 해가 지는 아름다운 시간대.ㅋㅋ

 

 

여기 삼사해상산책로는 개방시간이 있다.

 

[개방시간]

하절기 08:00 ~ 20:00

동절기 09:00 ~ 17:00

 

*자연재해시 (패풍, 풍량 등) 출입금지

 

이 시간 잘 맞춰서 방문하면 되겠다.

산책로 내애세 당연히 낚시금지.

 

 

그렇게 삼사해상산책로 안으로 이동.

운이 좋았던 타이밍인게,

이날 방문하는 사람이 거의 없더라고?

현재 리뷰가 엄~청 많은게 아니라서

좀 더 여유있을지도?

주말을 피해서 간다면

촬영하기도 좋을 것 같다.

 

 

그렇게 삼사해상산책로 안으로 이동하면서

노을도 바라보면서 함게 영상도 촬영.ㅋㅋ

https://youtu.be/Fg8kKGV9oIY?si=9VFUma_qrd8qiiK8

 

그 영상도 함께 천부한다.

영덕주조에서 전통주도 즐겨보고

영덕 대게도 먹어보면서

야무지게 다녀온 팸투어인데

영억여행에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로 시청해도 좋을 것 같아서 첨부 :)

 

그렇게 영상을 시청하시고

위 영상이 도움이 되었거나

계속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은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은 운영하는 나에게

큰 도움과 보람이 될 것이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리고 영덕 삼사해상산책로길을 따르면

위 사진처럼 바위섬(?)들이 있고

갈매기들이 엄청 앉아있더라.

위 여행영상보면 여기서

갈매기들과 소통하는 내가 있는데.ㅋㅋㅋ

얘들 귀엽더라고.

물론 갈매기가 귀엽기만한 동물이 아니라

깡패같은 동물이라는 것은 알고있지만~

그래도 여기서 촬영하기도 재밌어서.ㅋㅋㅋ

 

 

그리고 삼사해상산책로 안쪽으로 계속 이동하면

영상과 위 사진처럼

동그란 길에 안쪽에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같은 곳이 위치한다.

사실 하늘과 바다, 수평선을 잘 보개 만들어서

여도 전망대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ㅋㅋ

여튼,

여기서 아래를 내려보면

영덕 바다를 볼 수 있는데 진자 맑고 예쁘더라.

 

가능만하다면

여기서 스노우쿨링하면

시간 잘 가겠다는 생각도 들었다.ㅋㅋ

 

 

그리고 그 원형 데크길로

역시나 내모델, 혜윰님 출동.ㅋㅋㅋ

멋진 노을과 함께 사진 담았지.

뷰맛집이라 사진 진짜 예쁘게 나온다.

내 채널들에 골고루 녹아있으니

독자분들도 구경해보시고

얼른 사진 담아오시길.ㅋㅋㅋ

 

 

그렇게 해가 꺼질 때 한 컷.

저기 보이는 달도

다음에는 렌즈 올려서

야무지게 담아봐야겠다.ㅋㅋㅋ

 

여튼,

크게 특별한 것이 없을 수 있지만

노을과 바다, 멋진 뷰가 있는 곳이라

우리와 같은 여행러 분들은

영덕 삼사해상산책로 좋아할 것 같다.

그럼 가볍게 참고하시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

 

#노을맛집

#뷰맛집

#일몰

#노을

#영덕여행

#여행

#삼사해상산책로

#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여행

#경북영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