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부평디저트카페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 방문후기 맛있는 와플에 커피한잔

아카홀릭(a.k.aholic) 2018. 5. 14. 22:58
728x90
반응형


부평디저트카페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 방문후기

맛있는 와플에 커피한잔


오늘은 얼마전 방문한 부평디저트카페에 대해 포스팅하겠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근한 곳으로 맛있는 와플이 함께하는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이 오늘의 주인공이다.



부평디저트카페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했으니 참고하면 된다.

도로명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신트리로22번길 14

지번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883-8


지하철 부평구청역에서도 가깝고, 부평구청 뒤 골목에 있다. 



부평디저트카페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의 가게앞 사진이다.

코너에 위치하고 있으며 생각보다 넓은 카페였다.

보통 베러댄와플은 작은 평수의 카페였는데, 여긴 좀 넓어서 좋은듯!




부평디저트카페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의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다.


<영업시간>

화요일~토요일

11:00~21:00

일요일

11:00~20:00

월요일 휴무



앞에 잠깐 설명했지만 베러댄와플은 프렌차이즈이다.

작은 사이즈의 카페.

저렴하고 맛있는 와플과 커피가 특징이다.


부평구청역점은 최근에 생긴 부평디저트카페인 것이다.




부평디저트카페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의 메뉴판사진이다.

와플 종류마다 다른 모형으로 안내되어있어서 확인하기 편하다.

하나같이 비쥬얼이 이쁘네.


이날 주문한 와플은 많았다.

아이스크림 누텔라, 생크림, 애플 시나몬, 망고 크림치즈 와플이었다.

4명이서 방문했읜 와플4개.

그리고 각자의 커피.



현재 부평디저트카페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은 다음과 같은 이벤트도 하고있다.

덕분에 우린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받았다.



부평디저트카페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읜 내부 모습이다.

깔끔하고 정갈한 분위기가 좋다.

편안하면서 산뜻한 느낌의 인테이러였다.


부평디저트카페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의 와플들을 하나씩 보자면~

일단 아이스크림누텔라와 망고크림치즈 와플.



부평디저트카페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의 망고크림치즈와플

망고를 막 좋아하진 않는데 부담없는 맛으로 괜찮았다.



부평디저트카페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의 아이스크림 누텔라.

개인적으로 이날 먹은 와플중에 가장 좋았다.

시원한게 내 개인 기호에 맞는듯.



지인들이 주문한 다른 와플을 보자면~

부평디저트카페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 애플시나몬, 생크림 와플.


기본적으로 와플들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다.

달달한 와플에 토핑이 참 이쁜 것도 특징이다.



생크림와플은 부평디저트카페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에서 클래식한 편이었다.

더하거나 부족한거 없이 딱 우리가 아는 그 와플에 생크림 맛이다.



부평디저트카페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 애플시나몬와플은 별미였다.

익숙한 사과잼와플에 시나몬향이 살짝 돈다.

커피와도 잘어울리던 와플.



그렇게 저렴하고 맛있는 가성비 와플을 실컷 즐겼다.

부평디저트카페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 사장님께서 친절하신것도 좋았다.



부평디저트카페 베러댄와플 부평구청역점은 내 생각을 바꿔놓았다.

와플이 저렴하고 맛이 좋은 디저트라는걸 이번에 알았다.

(물론, 비싼 곳은 비싸겟지만 여긴 저렴한 것 같다.)


종종 생각나서 오고싶은 곳이었다.

비오는날 부평카페. 성공적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