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REEPER B IPA 리퍼비IPA 인디아 페일 에일 독일맥주 수입맥주 세계맥주

아카홀릭(a.k.aholic) 2019. 2. 7. 18:22
728x90
반응형

REEPER B IPA

리퍼비IPA 인디아 페일 에일

독일맥주 수입맥주 세계맥주


오늘은 오랜만에 맥주리뷰.

간단하게 포스팅하는

나만의 스타일대로 해본다.ㅋㅋ

오늘의 맥주는

독일맥주로 처음 마셔본 것!

리버비 IPA이다.

맥주의 나라 독일의 IPA로

편의점에서 처음 발견하고

신기해서 구매해봤다.

그럼 얼른 부지런히

가볍게(?) 알아보겠다.

내가 필요하는 정보만 쏙!쏙!




"REEPER B IPA"

생산자 : MDENCHENGLADBACH BRAUERE

수입자 : (주)에이치비무역

원산지 : 독일(Germany)

맥주구분 : 인디아 페일 에일(India Pale Ale)

알코올 : 5도

*IPA(아이피에이)

상면발효방식으로

생산되는 영국식 맥주

페일 에일의 한 종류이다.



"후기"

제품 설명으론

다양한 홉을 사용하여

감, 귤 등 과일향이 특징이라고 하는데

그 설명과 일맥상통하게

과일향이 진한 것이 특징이었다.

그리고 CU편의점에서

리버비IPA, 리퍼비바이스를

독점판매하고 있는 것 같다.

CU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과일향이 진한 IPA 독일맥주이다.

쌉싸름한 맥주를 선호하면

이 맥주도 좋을 것 같다.

나는 바이스도 먹어보고싶다.

조만간 먹어봐야지.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