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홈트레이닝 삼두운동부터 가슴 어깨까지 멜킨 덤벨로 다이어트 다시 시작

아카홀릭(a.k.aholic) 2019. 5. 22. 23:52
728x90
반응형

홈트레이닝 삼두운동부터 가슴 어깨까지 

멜킨 덤벨로 다이어트 다시 시작

 

오늘은 조금 미래지향적인 이야기!

나를 위한 목표를 다시 잡는~

휴~ 반성도 동시에하면서..ㅋㅋ

그런 이야기를 해보려고한다.

요즘 살이 엄청나게 많이 쪘다.

거의...1년 동안 늘어난 몸을 보면

내몸이 내몸 같지 않을 정도로 쪘다.

사진과 영상을 봐도

과거와 지금은 전혀 다른 느낌이다.

지인들도 놀라고~

나도 놀라고~ㅋㅋ

프리렌서로 전향하고

일과 운동을 항상 선택해야했고

생계를 항상 우선시하다 보니

살이 안 찔수 없었을 수도~

그리고 연애하면서

좋은거 먹고 놀고 하면 찌지~

이건 불변인 것 같다.ㅋㅋ

주말에 라이딩 안 간지

진~짜 오래된 것 같다.

지금의 내모습도 나는 좋지만,

건강과 함께

나를 컨드롤 하는 의미에서

홈트레이닝과 다이어트를 하려고 한다.

삼두운동부터 가슴 어깨까지

다시 단단하게 만들고

지방도 좀 테워야하니

홈트레이닝과 유산소 운동을 해야한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용품을 포스팅해보겠다.

좀 더 빡세게 하려고~

오늘의 주제를 설명하는게 참 길었다.

이제 아래 사진을 보면서

빠르게 휘리릭 하고

특징만 설명하면서 넘어가겠다.

길어봐야 읽기 힘드니까~!

내 삼두운동부터

가슴 어깨 등의 홈트레이닝 책임질

새로운 내 운동용품은

위 사진에보이는 멜킨 크롬 아령이다.

그리고 그림갑을 높여주고

손을 보호해줄 헬스 장갑도!

위 사진에 보이는 제품이 전부!

그리고 쿨하게 언박싱!

ㅋㅋㅋ빠르게 가자!

언박싱하고 보는

새로운 덤밸과 헬스 장갑이다.

먼저 메인 주인공니 아령을 알아보고

그다음 장잡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멜킨 크롬아령은 다음과 같다.

 

 

먼저 제품구성 확인!

아령 2개!

운동은 좌, 우 한세트니까!

그리고 포스터 한 장이 함께한다.

포스터는 다양한 운동을 안내하고 있는데

등, 가슴, 코어, 어깨 등

삼두운동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법이 적혀있다.

운동을 꾸준히 해오셨던 분들은

이런 구성이 있구나~하고

참고하고 패스해도 되고,

운동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누군가에게 운동정보를

얻고 싶은 분들은

이 포스터를 활용하면 좋겠다.

홈트레이닝뿐만 아니라

모든 운동은 자세와 방법이

진짜 정말 강조해도 중요하니까~

이렇게 확인하고 패스!

다음은 멜킨 덤벨을 알아보자!

제품의 특징을 중심으로

툭툭툭 중요한 것 만~

먼저,

덤벨의 디자인은 깔끔하다.

위 사진을 참고하면

뭐 따로 나무랄 게 없다.ㅋㅋ

요즘에는 다양한 디자인이 존재한다.

육각, 팔각, 원형 등~

개인 기호에 맞는 놈을 사용하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둥그런 형태가

보기에도 좋아서 좋더라.ㅋㅋ

그리고 어릴 때부터 보던 이미지가

이렇게 생긴 아령들이라~

여튼 이런 디자인이니 확인하고 패스!

 

 

그리고 이 제품음

크롬 아령이라는 이름과 맞게

7중 크롬 도금이라고 한다.

크롬으로 커버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반영구적 사용가능을 위해

디자인 된 것 같다.

이렇게 크롬 도금을 확인하고 패스.

그리고 덤벨 손잡이 부분은

네어플렌소재를 사용해서

그림감과 내구성을 올렸다고 한다.

손잡이 안쪽에는

통쇠파이프를 내장해서

내구성에 한 번 더 씬경썼다고~

네오플렌은 최근에

상당히 호평을 받았던 소재로 기억한다.

이 소재가 이렇게 그립감을

높여주는 곳에도 사용된다는 점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다.ㅋㅋ

이렇게 손잡이 부분 확인하고 패스!

그리고 앞서 언급했는데

라운딩 마감처리.

여기서 설명을 안했는데

이런 디자인은 주변 사물이나

운동하는 사용자에게

갑작스럽게 상처를 입거나(입히거나)

파손되는 것을 방지한다.

그래서 많이들 선호하는 디자인인 듯!

잊지 않고 여기서 설명하고 패스~

그리고 제품의 디자인 등은 이렇고

제품은 1kg~10kg까지

다양한 중량이 있으니

사용자의 상황이나 기호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뭐~여유가 있다면

저중량 몇개, 고중량 몇개

보유하고 있으면 가장 좋고~ㅋㅋ

나는 딱 내가 사용하는

10kg으로 세팅완료!

그리고 또 다른 특징은

멜킨 크롬아령은

부피가 더 작아지고 무거워 졌다.

위 사진을 참고하면,

둘다 내가 가지고 있는

10kg의 덤밸인데,

부피는 차이가 있다.

멜킨 것이 확실히 작다.

작은 무게이기 때문에

홈트레이닝할 때,

더 끝까지 자세를 잡고 운동할 수 있겠다.

이런 점은 큰 매력포인트인 듯.

잡아보면 알지만 묵직하게 들린다.

그리고 이건 약간의 팁.

둥근 디자인의 아령은

그냥 집에 두면

데굴데굴~ 굴러다닐 수도 있다.

그럴땐 이렇게 X자로 두면

굴러가지 않고 그자리에 고정하고 있는다.

당연히, 많은 분들이 아시는

아주 기본적인 팁이겠는데,

그래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이렇게 적어둔다.ㅋㅋ

그럼 이제 특징을 알아봤으니

삼두운동부터 어깨까지 살짝 해볼까?

나는 개인적으로

덤벨로 어깨 운동하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편이다.

편하게 할 수 있고~

다른 일과 병행하기도 좋다.

 

 

이제 다이어트를 시작했으니

앞으로 홈트레이닝으로

어깨, 삼두, 가슴을 집중적으로

그리고 복근 쪽은

너무 커진 뱃살을 빼는 용도.

마지막으로 체지방을 테우기 위해

밖에서 유산소를 해야겠다.

마음을 다잡고 시작해본다.

꾸준하게 해야지.

그리고 아령외에 함께 준비해본

멜킨 헬스장갑이다.

뉴챌린저프로라는 제품이고

사이즈는 M이다.

사이즈는~

아래 내가 착용해본 사진을 보고

가볍게 참고하시라고~

쿨하게 언박싱하고 보는 헬스장갑.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장갑을 담고있는 파우치였다.

따로 헬스장갑을 많이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이렇게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가 있어

헬스장에 가지고 다니기도 좋고

필요시 다른 용도로도 가능할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다.ㅋㅋ

이렇게 체크해보고

바로 본 제품을 확인하러 고!

 

 

장갑을 보고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은

손목 부분에 고정시키는

긴 스트랩 부분이었다.

장갑이 빠지는 것을 막아주고

정확한 그립을 위해서 있는 것 같다.

까칠까칠하지 않은

마이크로 스트랩을 사용했고

밴딩도 신축이 있어서

적당히 잘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겠다.

그리고 헬스장갑의 대표적인 특징.

손으로 잡는 부분에

마찰력을 높이고 그립감을 위해

돌기와 엠보싱이 있다.

덤벨이나 기구가

손에서 갑자기 이탈되면

정말 큰 사고가 나기 때문에

이런 디텔인은 필요한 요소이다.

이렇게 손바닥 부분도 체크하고 패스.

 

 

이렇게 착용하고

삼두운동부터 가슴 어깨까지

홈트레이닝 조지면 된다.ㅋㅋ

아, 이말은

나에게 스스로 한 소리이다.

이제 모든 것은

내의지와 노력에 달렸다.ㅋㅋㅋ

그리고 내가 잠시 착용해서

덤밸과 함께 사용해보면서

느낀 인상적인 부분!

다른 장갑들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이제품은 중지, 약지, 엄지부분이

위 사진처럼 바닥쪽에

조금 더 튀어나온 면이 있다.

이 디자인의 사용방법은

장갑을 벗을 때

세군데 쏙쏙 당겨서 빼낸 후

전체를 벗길 수 있도록

고안된 디자인인 것 같다.

내 추측인데 아마 맞을 것이다.

그렇게 사용하기 엄청 편했기 때문에~ㅋㅋ

운동과 그립을 위해

자기 손에 꼭 맞게 사용하는 장갑이라

벗을 때 조금 빡센데

이런 디테일 좋다.

이점도 인상적이라 체크하고 패스~

지금까지 이렇게 가볍게

나의 다이아트 결심과 함께

삼두운동부터 가슴, 어깨, 뱃살 등

홈트레이닝 준비와 제품들을 알아봤다.

얼마나 자주 내 다른 콘텐츠에

등장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가끔 보인다면~

그때 그 얘들이구나~하고

반갑게 생각해주시면 되겠다.ㅋㅋ

 

그럼 이정도로 정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더 날씬해지고 건강해진 나와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겠다.ㅋㅋ

열운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