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디지털 스포츠 시계 데카트론 W500MSWIP괜찮은 방수 운동 매니저

아카홀릭(a.k.aholic) 2019. 7. 26. 09:28
728x90
반응형

 

디지털 스포츠 시계 데카트론 W500MSWIP

괜찮은 방수 운동 매니저

 

오늘은 오랜만에(?)

거의 처음인 것 같다.ㅋㅋ

운동에 관한 제품을

가볍게 소개하는 시간을 갖겠다.

먼저,

제품을 소개하기 전에

제품을 소개하게 된

계기를 좀 설명해야겠다.

그래야 이제품을 선택한 이유나

이번 콘텐츠의 목적을

좀 더 명확하게 전달 할 수 있으니~

나는 운동을 참 좋아한다.

취미로 거의 생활에 함께하던~

지금은 좀 살이 뿔었지만...ㅋㅋㅋㅋ

이건 다 영상작업때문이다.(핑계)

여튼, 그렇게 운동하면서

자연스럽게 스포츠 시계를 사용한다.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들으면 누구나 알만한 브렌드 제품으로

고가의 제품을 사용중이다.

(자랑하는게 아니니까 오해 ㄴㄴ)

그렇게 스포츠 시계가 좋다는 걸 아는데

혜윰님이 운동을 하면서

이 시계에 관심을 보이는 것이다.

하지만,

너무 비싼 가격때문에

쉽게 구매하기는 힘들어하는~

그래서 생각했다.

꼭 비싸고 기능이 많은 시계가 아닌

입문자들이나 기능이 많이 필요없는

가벼운 디지털 시계가 있다면

그걸 알아보고 혜윰님께 추천하자.

이런 의도로 시작된 콘텐츠이다.

휴~ 영상에서도 간단하게는 설명했지만

영상이 아니라

블로그만 보고 오시는 분들도 있으니

이렇게 가볍게(?) 설명하고 넘어간다.ㅋㅋ

그래서 오늘의 주제는

디지털 스포츠 시계!

데카트론 W500MSWIP이다.

이제품이 왜 가벼운 라인인지는

아래 내려가면서 확인해보고

서론이 길었으니 얼른 본론으로 고!고!

https://www.youtube.com/watch?v=0CTol0AHE-Y&t=2s

 

먼저,

디지털 스포츠 시계

데카트론 W500MSWIP를

언박싱하고 제품을 알아본 뒤에

직접 사용도 해보고

방수테스트도 진행한 영상을

위에 첨부하니

참고용으로 시청하면

제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진으로 설명하지 못하는 부분을

영상으로 담았다는 점도 있지만

글읽기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으니

위 영상만 보면

제품의 느낌을 전달 받을 수 있도록

전반적으로 가볍게 다뤘다.ㅋㅋ

그럼 우리스타일대로

계속 이어나가보자 고!고!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소통하고 즐거운 채널을 만들어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꾸준하게 성실하게 운영하겠습니다. ...

www.youtube.com

위 영상이 오늘의 주제인

디지털 스포츠 시계

데카트론 W500MSWIP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

구독 하나 코멘트 하나가

콘텐츠 제작자에게 큰 힘이 된다.

또는

계속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되는

나의 채널을 공유받고

함께 소통하고 싶으신 분들도

구독해주시면 영광이겠다.

내 채널은 자극적이거나 거칠지않다.

인기를 얻고자 그런 컨셉을

갖고싶지 않다는 생각이 지배적이다.

 

 

그냥 내 텐션으로

내 느낌으로 운영하는

소확행 채널이 되도록 운영하니

소소하게 즐기실 분들은

함게 해주셔도 좋겠다.

꾸준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사진과 글로(포스팅으로)

디지털 스포츠 시계

데카트론 W500MSWIP의 리뷰를~

언박싱한 모습은 영상으로 참고할 수 있다.

그러니 위 사진을 통해서

포장의 느낌만 참고하자.

제품을 직접볼 수 있도록

투명한 정명이 인상적이다.

제품의 특징이나 스팩도

옆이나 뒤에 적혀있는 점을 참고하고

부지런히 언박싱!

 

 

다음은

디지털 스포츠 시계

데카트론 W500MSWIP의 구성이다.

사실...구성이라고 할 게 없지만

그냥 사진과 함께 참고하자.ㅋㅋ

고!고!

 

먼저 사용설명서.

엄청나게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더라.

여기에 당연히!

한국어를 찾을 수 있었다.

(한글 사랑)

 

디지털 시계이기 때문에

사용 조작법은

꼭!

사용설명서를 통해서 숙지하자!

늘 제품 소개하는 콘텐츠에서

항상 말하는 말이지만

전자기기의 사용법을 알아야

돈 아깝지 않게

알짜로 사용할 수 있으니까!

 

 

그리고 다음은

디지털 스포츠 시계

데카트론 W500MSWIP이다.

시계의 느낌을 위사진과 영상으로~

시계 양쪽에 2개씩. 총 4개의 버튼으로

옵션을 설정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그리고 손목스트랩은

손으로도 쉽게 탈착, 부착이 가능하다.

그래서 교체가 편하다.

그 모습은 영상으로 보면

확실하게 참고할 수 있겠다.

 

그리고 한가지 더!

시계 후크쪽에 보면

시계를 착용하고

여분의 스트랩을 고정하는 벤드에

홈에 끼울 수 있는 돌기(?)가 있어

시계를 한 번 더 잡아준다.

이런 특징도 있었으니

위 사진으로 참고하고 패스!

 

 

 

그리고

디지털 스포츠 시계

데카트론 W500MSWIP의 기능.

이건 영상으로 가볍게 언급했다.

 

엄청나게 다양한 기능이 있기보단

몇가지 딱 떨어지는 기능이 있다.

날짜와 시간을 보는건

시계이니까 기본이고.ㅋㅋㅋ

알람,

스톱워치,

타이머,

백라이트.

이렇게 기능이 있다.

여기서 타이머라고 표현하는 것은

시간 모드라고 하는 기능인데,

영상으로 예시까지 들어가면서

나름(?) 자세하게 설명했다.

휴식시간, 본 운동시간, 사이클, 휴식시간 등

내가 원하는 시간을 지정하고

그시간마다 알람이 울리는

그런 모드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래서 인터벌 트레이닝할 때

사용하기 매우 좋아보인다.

나도 한 번 사용해봤는데

나는 옛날 운동량이 안나와서...ㅋㅋ

사부작 사부작 운동했다.ㅠ

이 기능은

런닝, 수영 등

인터벌을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에 활용될 것 같다.

 

백라이트 기능은

어두은 장소에서 사용하기 좋고

많은 시계에 있는 기능이다.

위 사진을 보면

백라이트를 사용하기 전과 후로

사진을 비교해 놨으니

참고하면 되겠다.

스톱워치와 알람은

거의 모든 시계가

그 설정이 비슷하니

언급만 가볍게하거 넘어가겠다.

타이머(시간 모드)가 아주 인상적이였다.

 

그리고

디지털 스포츠 시계

데카트론 W500MSWIP을 착용한 모습.

뭐...신발은

눈으로 본 모습과

직접 신은 모습이 다르다고 한다.

시계는..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독자분들에게

착용한 느낌이 이렇다고 보여주고 싶어

몇장 찍어서 공유한다.ㅋㅋ

참고하시고 부지런히 패스..

 

 

 

제품을 언박싱하고 구성도 알아봤다.

거기에 제품의 특징까지

가볍게 확인해봤다.

그럼 이제 바로 사용해야지!

디지털 스포츠 시계

데카트론 W500MSWIP을 착용하고

내가 사용하고 있었다던

고가의 스포츠워치도 착용하고

(시계가 2개라 부자처럼 보인다.ㅋㅋㅋ)

바로 운동을 하면서 사용해봤다.

위 영상에서 보면

직접 착용하고 백라이트도 눌러보고

타이머도 눌러보고 하는 모습을

가볍게 참고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우연히도

내가 운동하던 시간에

비가 조금씩 내리기 시작했다.

조금이라고 하기엔

내 옷이 젖는 정도라...ㅋㅋㅋ

이 시계의 또 큰 특징이

5기압 방수!

5ATM, 5bar 방수.

나는 좋은(고가) 시계들만

이런 5기압 방수가 있는 줄 알았다.

내가 시계쪽을 잘 몰라서 그런가..

이 가격에 이정도 방수라니?

처음에 설명서를 보고 놀랐다.

그래서 쿨하게 비맞으면서 사용했다.

근데~

그정도 비가지고 방수했다고 하면

5기압 방수 시계에게 죄짖는거지.ㅋㅋ

그래서 준비했다.

 

 

독자분들에게

디지털 스포츠 시계

데카트론 W500MSWIP의

방수기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방수테스트를 준비해서 진행해봤다.

통에 물을 담고

시계를 넣어 5분 동안 담궜다.

그리고 5분은 역시 알람기능으로~

크~이렇게 활용한다.ㅋㅋㅋ

 

 

저렇게 푸~욱 담궜는데

멀쩡하더라.

말만 방수라고 하는게 아닌 듯!

그리고 이걸 통해서 생각했다.

이건 운동용으로도 좋지만

군용시계로도 좋아보였다.

이정도 방수면

내 기존의 시계와 동급이다.

가격은 20배가 넘게 차이나는데

방수는 동급.

이게 인상적이었다.

 

다른 기능이 차이가 많지만

그건 시계자체의 등급 차이라서

이 둘을 비교하기엔 무리다.

그리고 나는 앞에도 설명했듯이

입문용, 저가, 가성비 등의

느낌으로 찾아본 제품이니

독자분들도 이점을 중심으로

참고해줬으면 더 좋겠다.

(이건 혜윰님께 추천하는 장르다)

 

그렇게 결과적으로

개인적인 견해를 듬뿍담아서

느낀 점을 표현하자면,

 

디지털 스포츠 시계

데카트론 W500MSWIP은

인상적이였던

타이머(시간 모드) 기능과

5ATM 방수기능이 있는

디자인 깔끔하고 심플한 시계였다.

스트랩 교체가 편한 것도 인상적.

많이 기능이 필요하진 않고

인터벌 운동을 할때

저가, 가성비 시계를 찾는다면

이 제품을 참고해도 좋겠다.

지금까지 설명한 내 설명들을 보고

(영상과 사진, 글 포함)

이 제품의 느낌을 참고하시면 되겠다.

 

더 자세한 내용은

내가 시계 장인이 아니기 때문에

제품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고하시거나 문의하시면 되겠다.

나는 이 시계를 혜윰님께

2019 효도콘텐츠로

운동 열심히 하시라고

선물할 계획이다.ㅋㅋ

(보통 이걸 조공이라고 하지)

 

그럼 이렇게 정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