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속초 빵집 봉브레드 마늘빵과 연인의 빵 갯

아카홀릭(a.k.aholic) 2019. 9. 4. 12:07
728x90
반응형

속초 빵집 봉브레드

마늘빵과 연인의 빵 갯

 

오늘은 지난시간에 이어

계속 이어지는

홀릭이랑혜윰이랑

커플 국내여행!

속초 1박2일 호캉스의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다.

아직도 해야하는 이야기들이 많네~

오늘의 이야기는

속초 호캉스 여행을 마무리하고

서울로 올라가기 전에

기념품?

어머니의 선물?

선물을 챙기기 위해 들렸던

속초 빵집!

봉브레드에 대한 이야기이다.

'포장을 해왔던 곳으로

가볍게 이야기해보도록 하겠다.

그럼 본론으로 얼른 고!고!

https://www.youtube.com/watch?v=3NOcpv_ubnE&t=382s

먼저,

속초 빵집 봉브레드의

내용도 녹아있는

홀릭이랑헤윰이랑 이번 국내여행!

1박2일 속초 호캉스여행의 영상을

위에 첨부하니

참고용으로 시청하면

봉브레드의 이야기를

아주 가벼운 정도 참고할 수 있겠다.

 

손님도 많고

속초에서 유명한 곳이라

사람들이 많아 촬영은 패스.

영상으로 찍었고

마지막에 살짝 내용을 언급했으니

귀찮으신 분들은 패스해도 좋고~

속초 호텔에서 호캉스 영상이

관심있으신 분들은

시청하셔도 좋겠다.

그럼 이렇게 안내하고 패스!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소통하고 즐거운 채널을 만들어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꾸준하게 성실하게 운영하겠습니다. ...

www.youtube.com

위 영상과 함께

속초 빵집 봉브레드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거나

앞으로 업로딩 되는

다양한 이야기들!

여행, 맛집, 먹방, 운동, 가게, 공부 등

여러 콘텐츠에 관심이 있거나

함께 공유받고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하셔도 좋겠다.

"구독&좋아요"

 

내 콘텐츠들은

자극적이거나 하이텐션은 아니다.

조회수를 높이기 위해서

거칠고 자극적인 내용을 만들진 않는다

남녀노소.

어린아이들도 볼 수 있기에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소소한 행복!

소확행을 위해 잔잔하게 만드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함께해도 좋겠다.

꾸준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속초 빵집 봉브레드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서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강원도 속초시 동해대로 4344-1

지번주소

강원도 속초시 교동 799-173

 

우리는 호텔에서

속초시외버스터미널로 이동하면서

택시를 타고 이동했기에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아래 설명할텐데

대중교통으로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그리고 차로 옆에 있으니

근처에 도착하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위 지도에 표시된 위치에 도착하면

속초 빵집 봉브레드가 있다.

위 사진으로 봐도

사람이 아주 많다....

웨이팅이..ㄷㄷㄷ

도착한 김에 빵집에 대한 정보를

인터넷에 찾아 정리해서

여기게 공유해본다.

 

<영업시간>

평일 08:30 - 20:00

화요일 휴무

토요일 08:30 - 19:00

일요일 08:30 - 18:00

 

<연락처>

033-633-4826

 

<기타>

주차

 

그리고 앞에서 설명했던 대중교통.

버스 시내에서 55번을 타면

삼환아파트 앞에서 내리면 된다고 한다.

이렇게 와도 좋을 듯!

그리고 주차는

최대 5대 후면주차가 가능하다고~

근처에 따로 주차할 만한 곳은 없어 보인다.

차로라서 더 그런 듯.

참고하면 좋을 것 같고~

더 다양하고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되겠다.

 

여기서 우리 이야기를 좀 하자면

택시를 타고 도착.

그 시간이 오전 11시 30분 정도였다.

그때도 웨이팅이 있었는데

위 사진처럼 가게 밖을 넘지 않았다.

우리가 줄을 서고 10분 안되서

저렇게 줄이....

직원분이랑 대화할 기회가 생겨서

가볍게 대화를 나눠보니,

많을 때는 저기서 한 번 더 꺽어지고

도로 옆으로 길게 늘어선다고..ㄷㄷㄷ

우리 타이밍이 기가막혔다.

저 사진은 우리가 포장해서

긴 걸너 차를 타려고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

여긴 타이밍 싸움이 필요한 곳인 듯.

이렇게 정리하고 패스.

속초 빵집 봉브레드의

물건 구매 시스템은~

줄을 선다.

줄을 따라 걸으면서

구매하려는 빵을 담는다.

구매하려는 줄 맨 앞은 계산대.

계산대에 도착하면 빵을 구매해서

가게을 나오면 된다!ㅋㅋㅋ

직원분이 가게 입구쪽에서

안내해주시기 때문에

그 안내를 맞춰서 줄을 서면 될 것이다.

 

가게에는 화장실도 있고~

따로 앉아서 먹는 곳은 없었다.

영업시간도 확인했고

직원분들 초상권도 확인했으니

이렇게 정리하고 패스!

속초 빵집 봉브레드의 빵은

다양하고 많았다.

그래서 모든 빵을 하나씩 찍어서

설명하는 것은 불가능했다.

(손님들도 많으니 더더욱 힘듬)

 

위 사진과 같은 느낌으로

큼직 큼직하게 사진을 찍었으니

빵의 종류와 가격은

위 사진 표를 보고 참고하시길~

벌써부터 매진된 빵들도 있었고

2~3개 남아있는 것도 있고~

빵은 매진되면 구매할 수 없다고 하니

이역시 눈치싸움.ㅋㅋㅋㅋ

속초 빵집 봉브레드의 빵은

정말 다양하고 많은데~

여기서 가장 유명한 빵은

마늘빵인 것 같다.

(마늘바게트)

마늘바게트는 전시되어 있지 않고

계산대 뒤에 배치.

손님들이 계산하면서

양만큼 구매할 수 있도록 하더라.

이역수 수량이

무한정은 아닌 것 같았다.

나와 혜윰님은

속초 빵집 봉브레드에서

얌전히 줄 선 다음

원하는 빵을 담았다.

위 사진과 같은 빵을 담았다.

여기서 몇개 더~ㅋㅋㅋㅋ

혜윰님은 빵을 좋아하니까~

우리 어머니도 좋아하시고~

나는 안 좋아하는게 없고.ㅋㅋㅋ

그리고

마늘 바게트와 함께 한가지 더!

속초 빵집 봉브레드의

매일 한정된 양만 판매하는

또다른 시그니처가 있었다.

 

위 사진에 보이는 연인의 빵.

크림과 블루베리를 담은 빵으로

달달한 빵인데

빵의 모습은 영상에 노출되니

그 모습을 참고하면 되겠다.

이역시 트레이에 수십개가 쌓여있는데

저기 빵들이 모두 소진되면

이날은 구매가 불가능하다고 한다.

그렇게 여차저차

원하는 빵들을 담았고

계산해서 가게를 나왔다.

 

마늘바게트와 연인의 빵이

가장 메인이 되는 빵!

혜윰님과 나란히

하나씩 싸우지 않게.ㅋㅋㅋㅋ

구매해서 서울로 가지고 왔다.

 

나는 생일 기념으로

어머님께 바치는 선물.

나도 얻어서 조금 먹어봤는데

기본적으로 달달함을 가지고 있고

마늘바게트는 마늘향이 물씬.

바게트는 너무 질기지 않고

풍미가 상당했다.

혜윰님과 어머님이 좋아하시더라.

 

나는 아아를 즐겨 마시면서

연인의 빵을 먹었는데

크림도 듬뿍.

달달함과 함께

안쪽에 종종 느껴지는

쥬씨한 블루베리.

개인적으로는 이게 좋았다.ㅋㅋ

 

속초 빵집 봉브레드를

처음 먹어본 어머니도

맛있다고 칭찬했다.ㅋㅋ

지금까지

속초 빵집 봉브레드를

방문하고 포장.

먹어본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했다.

 

우리는 빵을 좋아했고

운이 좋았는지

웨이팅도, 소진도 피해서

갯할 수 있어서 좋았다.

맛도 괜찮았고~

 

속초에서 유명하다고 하니

겸사겸사 빵순이, 빵돌이가

다녀와서 즐거웠다.

관련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렇게 가볍게 공유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같고~

그럼 이렇게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