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청년사업가 성장기

상암동 돼지곱창 맛집 구가네곱창 이야기 멀티충전기로 충전시스템 완비

아카홀릭(a.k.aholic) 2019. 9. 8. 04:44
728x90
반응형

상암동 돼지곱창 맛집 구가네곱창 이야기

멀티충전기로 충전시스템 완비

 

안녕하세요.

상암동 돼지곱창 맛집!

구가네곱창입니다 :)

오늘은 가볍게

가게이야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멀티충전기를 들여와서

멀티충전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최근에 생각이 들었고

과거 구식 충전기를 정리하고

새롭게 멀티충전기를 가져왔습니다.

가게에 오시는 손님들 중에

급하게 충전이 필요하신 분들도 계시고

종종 요청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런 손님들의 디바이스들은 또 다양하죠~

마이크로 5핀, 8핀부터

C타입까지 다양하기에

충전케이블도 몇개가 필요하니~

이참에 아예 멀티충전기를 도입!

한방에 해결 했습니다.ㅋㅋ

그 충전기 이야기를 가볍게 적으니

독자분들도 가볍게 참고하세요 :)

우선 위와 같은 제품입니다.

언박싱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ㅋㅋ

이제 상암동 돼지곱창 맛집!

구가네곱창에서 효자노릇할 녀석.ㅎㅎ

멀티충전기이면서

C타입 고속충전도 되는 제품이라니

기대하면서 구축했습니다.ㅋㅋ

박스에 제품 디자인보이시죠?

한번에 4대까지 충전가능합니다!

완전 든든하겠죠?!ㅋㅋ

멀티충전기를 언박싱하고

바로 구경해봤습니다!

위와 같은 제품이고

하단에는 부착할 수 있도록

3M 양면테이프도 있어서

바로 부착이 가능했습니다!

 

이제 멀티고속충전기를

얼른 우리 상암동 돼지곱창맛집!

구가네곱창에 설치해볼까요?!

 

 

짠!

이렇게 정수기 위에

멀티충전기를 설치했습니다.

실제로 계속해서 사용하고 있고

제가 가장 편하게 사용하고~

오시는 손님들도 충전을 맡기시거나

직접 오셔서 충전하고 계십니다.

여분의 케이블도 있기에

케이블이 당장 고장나도 부담없고

고속충전이라 충전도 빠르고

다양한 제품을 동시에

멀티로 충전할 수 있으니

참으로 괜찮은 것 같네요.ㅋㅋ

 

이렇게

상암동 돼지곱창 맛집인

구가네곱창은

한걸음 더 맛집으로

좋은 서비스로

손님들에게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가게에서

급하게 스마트폰 등 충전이 필요하시면

저에게 요청해주세요.

충전시스템!

완비해놨습니다.ㅋㅋ

 

그럼 이렇게

구가네곱창 이야기를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