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CU편의점 햄버거 매콤달콤 치즈불고기버거

아카홀릭(a.k.aholic) 2019. 10. 2. 23:04
728x90
반응형

CU편의점 햄버거

매콤달콤 치즈불고기버거

 

오늘은 진짜 오랜만에~

편의점 음식을 리뷰해보는

폄의점 정복기를 포스팅하겠다.

아~진짜 오랜만인듯.

종종 편의점에 가서 음식을 사먹었지만

늘 겹치는 녀석들을 먹어서

따로 포스팅을 할 일이 없었는데

최근 열심히 먹고 찍어서

새로운 녀석들을 접해봤다.

 

 

 

오늘의 주인공은

CU편의점 햄버거인

매콤달콤 치즈불고기버거이다!

그럼 내스타일 대로

부지런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다.

본론으로 고!고!

위 사진에 보이는 녀석이

CU편의점에서 사온 햄버거.

매콤달콤 치즈불고기버거이다.

비쥬얼이 괜찮은데?ㅋㅋㅋ

기본적인 제품의 정보를

내가 원하는 구성으로

정리해서 첨부해본다.ㅋㅋ

 

 

 

 

 

[제품명]

매콤달콤 치즈불고기버거

 

[구매처]

CU

 

[가격]

1,500원

이렇게 정리하면서

매콤달콤 치즈불고기버거의 구성도

참고용으로 가볍게 정리해본다.

 

 

 

 

 

[구성]

햄버거 번으로

위 아래를 세팅하고 있고

윗 빵에는 깨가 살짝 솔솔솔~

그 중심에 불고기패티가

국내산 달고기 발골육과 돼지고기로

만들어져서 자리잡았다.

그 층간에 오이피클과 함께

가공치즈 네모낳게 자리잡는다.

또 그사이들에

필요한 달달구리한 소스와

마요소스 등이 있다.

이렇게 알아봤으니 얼른

매콤달콤 치즈불고기버거를

먹어보고 그 느낌을

가볍게 전달해본다.ㅋㅋ

 

 

[후기]

개인적으로

CU편의점 햄버거를

자주 먹는 편은 아니였다.

항상 GS라인을 선호했던 편.

이번에 이정도 가격에 저렴하게!

1,500원이라면

편의점 버거에서

가장 낮은 편인데,

가성비로 보면 괜찮다.

크기가 살짝은 작지만

패티가 역시나 부실하겠지만

치즈와 함께

버거를 먹을 수 있는 게

가격이 이정도면 괜찮다.

 

개인적으로 다시 먹어도

고민없이 먹을 녀석.

맛은 딱 그정도 맛이긴 한다.

소스로 먹는 맛.

매콤달콤이라기 보단

불고기버거 소스에

살짝 매콤한 소스를 넣어

가미된 느낌이었다.ㅋㅋㅋ

그래고 싸잖아.ㅋㅋㅋ

 

이렇게 오늘은

내스타일대로 가볍게

CU편의점 햄버거인

매콤달콤 치즈불고기버거에 대해

후기성 포스팅을 해봤다.

이렇게 정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