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문래동 카페 다락방 토스커피에서 가볍게 술까지

아카홀릭(a.k.aholic) 2019. 12. 25. 21:47
728x90
반응형

문래동 카페 다락방 토스

커피에서 가볍게 술까지

 

오늘은 얼마전

친구와 함께 다녀왔던

게이트!

(게이 데이트=남자들 우정 만남)

문래동에 다녀온 이야기를

계속해서 이어가보도록 하겠다.

우리의 게이트를 문래동에서~

여기저기 다녀보고

점심식사도 했고

후식으로 커피도 한 잔했는데

그래서 지금의 주인공은

문래동 카페를 방문해서

가볍게 티타임을 즐긴 내용이다.

 

그럼 주인공 설명도 했으니

부지런히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먼저,

문래동 카페 다락방 토스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서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 442 2층

지번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8-19 2층

 

위치야 지도에 잘 표시되어 있고

찾아가는 길도 안내가 잘 되어있으니

그걸 참고하면 되고

이날 방문했한 우리는

근처를 빙글빙글 돌면서

뭔가 요즘 느낌보다는

날것의 느낌이거나

문래동의 골목 느낌을 담고 있는

우리가 표현하는 말로는

클래식한 곳을 찾았고,

코너 골목에 딱 보이길래

바로 들어가게되었다.ㅋㅋ

그럼 이렇게 확인하고 패스!

 

 

위지도에 표신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문래동 카페 다락방 토스가 있다.

가게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를

정리해서 공유한다.

 

<영업 시간>

월요일~금요일

12:00 - 24:00

토요일, 일요일

01:00 - 24:00

 

<연락처>

02-6013-2410

 

<기타사항>

방문접수,

출장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될 것 같다.

방문접수와 출장 등에 대해선

나도 잘 모르는 부분인데

인터넷에 안내되어 있었다.ㅋㅋ

 

 

그리고 인터넷에

가게를 소개하는 내용이 있어

함께 공유해본다.

다락방 토스는

문래동에서 더치커피 전문점으로

더치커피를 한자리에서

4년이상 내리고있는 곳이라고 한다.

저렴한 더치커피로

양과 질을 높여

가성비 커피를 제공하고 있고~

스윗핸드 스노우화이트 더치비어로 유명한

카페라고 한다.

더치비어는 알겠는데

스윗핸드 스노우화이트는 잘 모르겠다.

아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이렇게 공유해본다.ㅋㅋㅋ

 

세계맥주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10명 정도가 즐길 수 있는 공간.

이렇게 정리할 수 있겠다.

이렇게 정리하고 패스.

 

 

가게로 올라가기 전에

이렇게 대문에

메뉴판이 붙어 있었다.ㅋㅋ

그리고 다락방이라는 느낌으로

계단을 올라가야한다.ㅋㅋ

약간 가파르기 때문에

옆에 밧줄도 있었다.ㅋㅋㅋ

 

그럼 이렇게 구경하고

문래동 카페 다락방 토스

안쪽으로 이동!

 

 

다음은

문래동 카페 다락방 토스의 메뉴판.

메뉴, 구성, 가격 등을 참고하면 된다.

우리는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가볍게 커피를 마시려고 방문해서

이날 주문한 메뉴는 아아2잔이다.ㅋㅋ

역시 얼죽아...ㅋㅋㅋㅋ

 

 

커피가 나올 때까지

잠시 기다리면서

문래동 카페 다락방 토스를 구경했다.

방문당시 아래층에는 손님이 없었고

윗층에(진짜 다락방 같은 곳)

손님들이 술을 드시고 계셨다.ㅋㅋ

 

 

위 사진들로

가게 느낌을 스을쩍 전달 받으시고 패스!

 

 

그렇게 잠시 기다리니

문래동 카페 다락방 토스의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고

 

친구와 수다를 떨면서

배부른 배를 소화시키면서

소소한 힐링을 하고 돌아왔다.

 

사장님과 몇마디 나누진 못했지만

사장님께서 친절하셨고

이동네에서 자리잡고

오랜기간 커피를 하고 있다니

약간 아지트 같은 느낌을 받았다.

 

자주 방문하는 동네는 아니자만

가끔 클래식이 당기면

찾아가볼만한 그런 가게였다.

 

그럼 이렇게 가볍게 기록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