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들깨듬뿍 감자탕맛면이마트 PK 피코크 PEACOCK

아카홀릭(a.k.aholic) 2020. 1. 29. 22:13
728x90
반응형

 

들깨듬뿍 감자탕맛면

이마트 PK 피코크 PEACOCK

 

오늘은 시간이 좀 지난 이야기로

종종 방문하는 이마트에서

할인하길래 오 처음보는 거네?

한 번 먹어볼까?

좀 당기는 데?

어떤 맛일까?

이런 고민으로 구매해 본

들깨듬뿍 감자탕맛면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해보도록 하겠다.

 

그럼 주인공 소개는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위 에보이는 제품이

들깨듬뿍 감자탕맛면이다.

포장을 보면

마크에 PK PEACOCK라고 적혀있다.

PK PEACOCK(피코크).

피코크에서 나온 제품으로 보이길래

피코크에 대해서 알아봤다.

 

 

피코크는 신셰계푸드에서 만든 브랜드로

간편가정식을 중심으로한

새로운 식문화를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고 한다.

 

신세계라인이라서

이마트에 함께 있었던 것 같다.ㅋㅋ

 

 

그리고 가격을 보면

50%할인 받아서 2,490원이다.

원가는 5천원 정도 되는 것 같다.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재고는

이렇게 할인해서 판매하는 데

나는 역시 이마트에서 장 볼 때

스윽 지나가면서 체크하는 코너이다.ㅋㅋ

알뜰살뜰.ㅋㅋㅋ

이번에 들깨듬뿍 감자탕맛면이

할인도 많이 되서 나와있길래

호기심에 구매한 것이다.ㅋㅋ

 

위 아래 사진들로

원재료나 기타 정보를 참고하면 되겠다.

 

 

들깨듬뿍 감자탕맛면에

가볍게 인상적인 정보만 적고 공유하면~

 

*계란, 대두, 밀, 돼지고기,

쇠고기, 조개류(굴) 함유

그리고 뒷면에

조리방법도 그림과 함께 안내.

그림과 숫자 등으로

외국인들도 때려 맞출 수 있는

그런 편리한 부분도 있어보였다.

 

이렇게 스윽 보고 패스.

 

 

그렇게 언박싱해서

들깨듬뿍 감자탕맛면의 구성을 봤다.

 

 

탄탄면? 생면?이 2팩.

감자 2알.

깻잎 몇장.

들께가루와 감자탕 소스.

이렇게 구성되어있었는데,

유통기한이 아직 안지났는데

감자가 흥건하게 시큼거리는 향이나고

물이 생겨있고,

감자 표면도 미끌미끌 거리더라.

뭔가 조미가 된 것인지는 몰라도

상한 것 같다는 생각으로 먹진 않았다.

왠만하면 먹으려고 했지만

역시 안될 것 같더라.ㅋㅋㅋ

저렴하게 산 이유가 있으니까~

그래도 아직 유통기한 전인데~ㅋㅋㅋㅋ

 

감자탕의 갬성으로

깻잎도 함께 들어있었고

들께도 따로 들어있었다는 것이

오~ 구성보소~라고 생각했고

조리법에 맞춰 열심히 조리해봤다.ㅋㅋ

 

 

그렇게 완성된

이마트 PK 피코크(PEACOCK)

들깨듬뿍 감자탕맛면.

그렇게 시식을 해봤다.

 

후기

흠..감자탕은 역시

돼지 뼈를 빨아먹어야겠다.

감자탕에 칼국수 같은 면을 먹으니

뭔기 이색적인 느낌인가..?싶기도 하고

감자탕맛을 내긴 했는데

진하지 않아서 따로 노는 느낌?

신경써서 충분히 익혔는 데도

맛은 그냥 그렇더라~

개인적으로 그냥 감자탕 먹는 것이 좋을 듯.

 

저렴한 이유가 그래서 일 수도 있고

그래서 할인 할 때까지 안 팔렸을 수도 있고~

이유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이 정도로 기억하고 패스.

고만 묵어야지.ㅋㅋㅋㅋ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