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편백숲 산소막걸리 추천받아 마셔본 녀석

아카홀릭(a.k.aholic) 2020. 2. 12. 20:43
728x90
반응형

 

편백숲 산소막걸리

추천받아 마셔본 녀석

 

오늘은 지난 이야기에 이어

계속해서 나만의 콘텐츠!

애주가의 술도감을

내 스타일대로 내 맘대로ㅋㅋ

가볍게 이어가보도록 하겠다.

 

오늘의 주종은 전통주!

막걸리.

과거에는 서울장수막걸리만 알았고

국내 여기저기 여행을 다니면서

(여행블로거의 또 다른 재미.ㅋㅋ)

한국 전국에 있는

지역막걸리를 알았다.

그러면서 다양한 종류를 접하고

서울에서도 접할 수 있는

여러 막거리를 접하고 즐기게 되었다.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도

막걸리이다보니 과거생각이..ㅋㅋㅋ

오늘의 막걸리는

내가 타지역에서 즐긴 건 아니고

지인들과 가게에 들어갔을 때

가게 사장님께 추천받아서

마셔 본 막걸리이다.

막걸리 이름은 편백숲 산소막걸리!

 

추천받아서 즐겨본 친구이고

주인공 소개도 마쳤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위 사진에 보이는 녀석이

편백숲 산소막걸리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막걸리통의 디자인도 이뻐진다.

 

 

흡사 느린마을 막걸리들과

비슷한 느낌의 병이었다.

일단 산소막걸리라는 이름처럼

산소산소하게 생겼다.ㅋㅋ

 

 

인터넷에 좀 검색해보니

따로 나와있는 정보는 적더라.

그래서 조금 한정적이겠지만

막걸리 뒷면 안내를 보면서

내가 담고 싶은 내용을 정리.

함께 공유해보도록 하겠다.

 

 

 

 

 

"편백숲 산소막걸리"

 

제품명 : 편백숲산소막걸리

식품의 유형 : 탁주

업소명 : 농업회사법인 (주)청산녹수

소재지 : 전남 장성군 장성읍 남양촌 19

알코올 함량 : 5.2%

 

뭐 이정도면

개인적으로 충분할 것 같다.

쌀과 올리고당, 누룩이 기본이고

사과농충액이 포인트인 것 같다.

종국,효모,아스파탐은 뭐~

그리고 밀함유.ㅋㅋ

 

 

그렇게 정리해보고

편백숲 산소막걸리를 시원하게 홀짝.

혜윰님은 이날 감기라서 패스하고,

나와 지인인 브라더만 즐겼다.

(감기 조심하세요.ㅋㅋ)

 

 

 

 

 

산소막걸리의 맛은?

추천받기로

깔끔한 맛이고 기본적이다.

상쾌하고 가벼운 느낌으로

데일리 막걸리느낌을 찾는다면

이녀석을 추천해본다고 했다.

 

그리고 막걸리통에 적힌 내용으론

맑고 진한 정도는 약간 진하고

기간에 따라서 달콤한 맛에서

균형잡인 맛을 지나 상쾌해진다고~

 

내 개인적인 맛에서는

달달했고 적당한 진함이었다.

(걸쭉함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좋겠다)

배교의 척도.ㅋㅋㅋ

대표 막거리인 장수막걸리와 비교하면

장수보다 살짝 더 걸쭉한 감이었다.

그래도 뭐 크게 걸쭉해서

혀에 잔상이 많이 남는 것 아닌 듯.

 

깔끔하 무난하지만

가벼운 느낌으로

개인적인 기호로는 스타트 1병이나

아예 진한 녀석을 찾을 것 같다.

뭐 이건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만 :)

 

 

오늘은 이렇게

가게에서 추천받아서 마셔본

편백숲 산소막걸리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해봤다.

 

 

시간이 흘러

내 콘텐츠 카테고리가

나에게도 술도감으로 애정받고

독자분들에게도 좋은 정보공유가 되길 :)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랴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