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이마트 노브랜드 면도기신형 구형 모두 사용해봤다

아카홀릭(a.k.aholic) 2020. 2. 29. 23:00
728x90
반응형

 

이마트 노브랜드 면도기

신형 구형 모두 사용해봤다

 

오늘은 남자분들이

귀찮고 피곤하지만

항상 관리해야하는 장르.ㅋㅋ

턱수염에 관한

제품을 가볍게 이야기하는

나만의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사람들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나처럼 수염이 보통 이상으로

잘 나는 사람이라면

아마 충분히 공유 하실 것이다.

진짜 귀찮다.

여성분들 왁싱하는 것처럼

계속 관리해야하고

거기에 심지어

바로 얼굴에 보이는 곳이라

거를 수도 없는 곳이다.

 

여기에 하나 더!

한국사람들이 전부는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수염이 있는 모습보단

깔끔하게 면도된 이미지를 선호한다.

그래서 수염남들보단

비수염남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아.....

혜윰님도 그런 편이다.ㅋㅋㅋㅋㅋㅋ

 

 

그렇다보니 면도를 꾸준히 해야하고

면도하는 기기는 또 타입이 있다.

(아따 설명이 길구만)

크게 정리하면~

전기면도기, 날면도기.

전기면도기도 있긴하지만

면도도 깔끔하고

깔끔한 상태로 오래가는 이유 등.

개인적으로 날면도를 선호한다.

그리서 매번 내가 면도기로

직접 면도를 하는 편이다.ㅋㅋ

 

내가 사용하고있는 면도기는

이마트 노브랜드 면도기로

최근 면도날을 교체해야해서

이마트를 방문했다.

그런데...코로나때문일까?

없었다...면도날이...

그 주변에는

내가 과거에 샀던 면도기는 없고

(면도기와 날 1개가 있는 버전)

기본 면도날과 추가 면도날 4게 세트인

남성용 4중날 면도기 세트가 있었다.

면도기를 살짝 보니

컬러부터가 바뀐 것이

이번 이마트 면도기 신형인 듯.

과거의 내 것은

색상부터가 딱 봐두 구형.

살짝 고민하다가....결국 구매!

그래서 구형, 신형을

모두 사용하게 되었다.ㅋㅋㅋ

 

와~ 소개가 길었다.

그럼 가지고 온 녀석을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다.

본론으로 고!고!

 

 

위에 보이는 친구가

내가 이마트에서

과소비의 여부를 고민하면서

어렵게(?) 구매해서 가지고 온

이마트 노브랜드 면도기이다.

 

면도날이 기본 1개에

+4개가 추가된 구성.

이거 하나 구입하면

한 동안 추가 날을 구입할 필요없으니

편리하게 사용하겠다 싶어서

쿨하게 구매했다.

 

결국

구형에 면도날을 끼면

이마트 면도기 2개가 생긴다.

사용에 문제가 전혀 없으니 개이득.ㅋㅋ

 

 

그렇게 언박싱하고

이마트 노브랜드 면도기를 구경해봤다.

 

 

그냥 바라보면서 구경하면

구형과 신형의 차이를 모르겠더라.

색만 다른 것 같기도하고..

그래서 구형 면도기대를 가져왔다.ㅋㅋ

 

 

짠.

위 사진에서 내가 들고있는 게

이마트 노브랜드 면도기

구형 제품인 것이다.

 

 

내가 구형/신형으로 나누긴 하지만

뭐 구,신 나눌 필요는 없을 듯.

손잡이의 컬러와

디테일한 부분 외에는

무게도 비슷하고

그립감도 비슷한 것 같더라.

 

 

그리고 가장 중요했던 것.

아까 내가 개이득이라고

면도기 2개가 생겼다고 하는 건

내가 이번에 구매한 면도기의

추가 면도날들이

구형 면도기에도 잘 맞아야한다.ㅋㅋㅋ

 

 

그게 안 맞으면

낭패였을 것이다.ㅋㅋㅋ

그래서 얼른 뒤를 뒤집어서 확인.

 

면도기날을 빼는 부분이

구형은 노랗고 세모난 모양.

신형은 흰색에 조금 둥근 모양이었다.

 

 

면도날을 공유하면서

탈부착을 해보니

역시나 꼭 잘 맞는다.ㅋㅋㅋ

 

다행이다.

이제 2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ㅋㅋㅋ

신형은 완전 세거이기 때문에

다른 누군가가 써도 되겠는데

내가 쓸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면도날 결착 부분만

같인 구조와 디자인이면

어느 것이든 함게 사용가능 할 것 같지만

일단 이 녀석들이 공유한다는 게

나에게는 중요한 이슈.ㅋㅋㅋ

 

집에 하나 두고

가게에 하나 두던지 해야지 :)

 

 

추가로

노브랜드 면도기날도 4개 있으니

한 동안 넉넉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살짝 아쉬운 점은

과거 구형에는

기본 면도기날에 보호할 수 있는

플라시특 캡이 있었는데

이번 신형에는 그건 없는 것 같더라.

 

위에 보이는 추가 면도날도

개별적으로 보관하긴 힘들고

저 케이스에 들어있는 편.

따로 케이스를 구축하면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휴대용으로~

 

 

그렇게 이마트 노브랜드 면도기를

가볍게 구경해봤다면

당연히 바로 사용해야지.

구형 바디를 사용해도 되는데

새것 기분 내려고

신형 바디를 사용해봤다.ㅋㅋㅋ

 

 

이 면도기를 사기 전에

면도날이 고장나버려서

면도를 몇 일 못하고 있었다.

아주 좋은 기회!

사용기를 적을.ㅋㅋㅋ

그래서 얼른 준비했다.ㅋㅋㅋ

 

 

그렇게 쉐이빙폼을 바르고

비교 샷을 위해서

면도를 반 만 해봤다.

면도가 된 부분과

면도를 아직 하지 않은 곳이

분명하게 차이가 나기 때문에

독자분들은 사진을 참고하면 되겠다.

비록 못난 사진이긴 하지만

면도기의 특징 상

필요하다고 판단해서

나름 면도하다 말고 사진찍어

이렇게 공유하는 것이니

독자분들에게 모쪼록

도움이 되는 사진이었으면 한다.ㅋㅋ

 

한 3~4일 면도를 안해서

아주 지저분하긴 하네.ㅋㅋㅋㅋㅋ

 

 

이마트 노브랜드 면도기로

직접 면도를 해본 느낌은?!

과거 구형보다

좀 더 면도하는 감이

부드럽다고 해야할까?

아니면 면도날이 바짝 날이 선

새것이기 때문에

면도가 잘 되었을 수도 있겠다.

 

면도 느낌은 부드러웠고

고가의 날면도기보다

곡선에서 유연하게 움직이면서

면도가 되는 기분은 좀 적지만

가격을 고려하면 날도 있고

충분히 가성비이고

이마트 노브랜드였다.ㅋㅋㅋㅋ

이정도면 만족 :)

 

 

그렇게 면도가 마무리되서

깔끔한 내 얼굴.

넙데데하지만 말끔해졌긴 하다.ㅋㅋ

가게 일하는 중이라서

피곤한게 여기까지 보이네.ㅋㅋㅋㅋ

 

여튼 그렇게

이마트 노브랜드 면도기를

신형 구형 모두 사용해보니

신형이 좀 더 그립이 가볍고

면도하기 편한 것 같긴하다.

조금더 묵직하게 면도하기엔

구형이 좋을 것 같긴 한데~

뭐~어차피 날은 같고

면도기 대는 2개 전부 있으니

편하게 그날그날 원하는 것 사용해야지.ㅋㅋ

 

관련 내용을 찾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 되는

그런 글이었으면 한다.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