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비비고 단호박죽 홀릭이랑혜윰이랑 간편하게 CJ

아카홀릭(a.k.aholic) 2020. 3. 29. 00:11
728x90
반응형

 

비비고 단호박죽

홀릭이랑혜윰이랑 간편하게 CJ

 

오늘은 얼마 전

혜윰님과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혜윰님이 보고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함께 구매해서 먹어본

제품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해보도록 하겠다.

 

이제품은

마트에서도 봤었는데~

CJ 비비고 단호박죽!

요녀석이 오늘의 주인공이다.

나도 처음 접해보지만

'비비고'라는 브랜드는

자주 들어봤기 때문에 익숙했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위에 보이는 제품이

오늘의 주인공인

비비고 단호박죽이다.

누가봐도 단호박죽이다.ㅋㅋ

 

구매에는 혜윰님의 영향을

크게 받았는데.ㅋㅋㅋㅋ

이전부터 봐왔던 제품인데

먹어보고 싶었다고~

같이 먹어보자고~ㅎㅎㅎ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다.

 

그럼 먹기 전에

비비고라는 이름이 뭔지

인터넷을 통해서

가볍게 검색해봤는데~

 

비비고는 CJ 푸드빌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라고 한다.

전통 한식의 철학 '비빔'과

편리함을 상징하는

'투 고(to-go)'의 합성어로

전세계에 한국의 맛과 멋을

널리 알리자는 뜻이 있다고 한다.

 

비비고는 프렌차이즈 음식점으로

세계에 여러군데에 지점이 있고,

자매품으로 계절밥상이 있다고 한다.

계절밥상이야 좀 가봐서 알지.ㅋㅋㅋ

 

 

이런 브랜드라고 하니

참고하면 되겠다.ㅋㅋ

그럼 나는 다시 제품으로~

 

구매는 이마트에서 했지만

여기저기서 볼 수 있는 제품이었고

비비고 단호박죽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제품명]

비비고 단호박죽

 

[식품의 유형]

즉석조리식품

(레토르트식품/멸군제품)

 

 

[업소명]

씨제이제일제당주식회사

씨제이제일제당(주)

 

*이 제품은

계란, 우유, 메밀, 땅콩,

대두, 밀,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굴,전복,홍합 포함),

잣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시설에서 제조하였습니다.

 

 

비비고 단호박죽의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사진을 보면서 참고 하면 되겠다.

 

 

이미지로 가볍게 참고하면

깊고 진한 맛.

호박을 그대로 넣었고~

풍성한 재료.

단호박 덩어리와

통단팥이 들어있고~

3무첨가.

아세설팜칼륨, 아스파탐,

글루코노텔타락톤이 없다고 한다.

그리고 전자레인지 조리와

중탕 조리를 안내하고 있었다.

또 그럼 바로 조리해야지 :)

 

 

혜윰님과 나는

우리 가게에서 먹기로했는데

가게에는 전자레인지가 없고

미니 오븐만 있다...ㄷㄷ

그래서 중탕으로 조리하는 방법으로

비비고 단호박죽을 조리했다.

앞, 뒤 골골루 돌려가면

공평하게 중탕열을 가했다.ㅋㅋㅋ

 

 

그렇게 완성된 비비고 단호박죽.

가게에 있는 뚝배기에

클래식하게 담아봤다.ㅋㅋㅋ

 

그리고 일단 잘 됐나~

한 숟가락 맛을 보니

달달하니

누가 봐도 단호박죽.ㅋㅋㅋ

 

 

살짝 아쉬운 점이라면

단호박죽하면 떠오르는

옹심이 떡이 없다는 점.ㅠ

진짜 그개 매력포인트인데.ㅋㅋ

아쉽지만 가격을 고려하면

이정도면 괜찮을 것 같더라.ㅋㅋㅋ

 

 

기미상궁인 내가 먼저 먹어보고

이상없음을 확인!

바로 혜윰님에게 전달했다.ㅋㅋ

 

혜윰님과 앉아서 나란히

비비고 단호박죽으로

가볍게 당을 충전했다.ㅋㅋㅋ

1인이 먹기엔 괜찮은 양.

2인이기엔 조금 부족하지만

에피타이져 용이라면

적당한 양인 것 같더라.

 

달달한 맛도 그렇지만

양도 적당하니

가끔 생각나면

직접 만들어먹긴 힘드니

이렇게 먹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강을 했다.ㅋㅋ

 

그럼 이렇게 가볍게

비비고 단호박죽의 포스팅을 마무리!

관련 내용을 찾던 분들에게

참고할 수 있는 포스팅이었으면~

 

그럼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