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스타벅스 쿠폰 적립해서 무료로! 사이렌오더 사용해봤지

아카홀릭(a.k.aholic) 2020. 5. 2. 22:17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쿠폰 적립해서 무료로!

사이렌오더 사용해봤지

 

오늘은 저번 시간에

스타벅스 쿠폰을

하나하나 적립해서 받은

무류 쿠폰을 사용하면서

사이렌오더로 사용한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겠다.

 

저번에 스타벅스를 방문하면서

스벅 음료에 대해서 포스팅했는데

그 음료를 주문했던 방법!

사이렌오더를 포스팅해본다.

저번에 못했고

기회가되면 따로 한다고해새~

오늘이 그날이다.ㅋㅋㅋ

그럼 본론으로 고!고!

 

 

먼저

스타벅스 쿠폰 적립을 위해선

스벅 어플리케이션이 있고

가입 되어있어야 한다.

물론 나는 이미 사용 중이지~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한 뒤로는

음료를 주문하면

별(적립 도장)이 쌓이는 데

일정 별이 쌓이면

등급이 올라가고

별도 12개 적립하면

무료 쿠폰을 선물해준다.

 

이날은 이 무료쿠폰을 사용한 날.ㅋㅋ

 

 

12개의 별을 모으니

이렇게 무료음료쿠폰이

E쿠폰 쿠폰함에 들어왔다.

 

 

이번이 2번째인 것 같다.

맞나..?

매회 적립을 꽉 채우면

이렇게 무료쿠폰을 준다.

 

 

그렇게 스타벅스 쿠폰을 사용.

오프라인으로 매장에 가서

해당 쿠폰을 보여주고 사용할 수 있고

사이렌오더로 스벅에 가면서

미리 주문을 넣고

시간에 맞춰 찾아갈 수도 있겠다.

 

 

이건 사용자의 상황에 맞게

유연하게 사용 가능 :)

 

 

혜윰님과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서

무료음료 쿠폰은 모든 음료 중

톨사이즈로 갯 할 수 있다.

역시 우리는 얼죽아.

일단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ㅋㅋ

그리고 봄이니까~

저번 포스팅에 리뷰했던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봄의 느낌을 딸기에 담아~ㅋㅋ

 

그리고 사이즈는 그란데.

톨 사이즈로 받을 수 있는데

추가 비용을 추가하면

그란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https://akaholic.tistory.com/923

 

스타벅스 메뉴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아아도 챙겨서 혜윰님과 함게 즐겨봤다

스타벅스 메뉴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아아도 챙겨서 혜윰님과 함게 즐겨봤다 오늘은 오랜만에(?) (오랜만은 아닌 것 같다.ㅋㅋㅋ) 혜윰님과 함께 점심 식사를 두둑히하고 스타벅스에 방문해 마셔본 스타벅..

akaholic.tistory.com

 

혹시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에 대해

궁금한 분들이 있다면

위에 링크를 참고해도 되겠다.

오늘은 사이렌오더와

무료 쿠폰 사용한 이야기가 메인이니

그건 생략해야재 :)

 

 

그리고 결제를 진행하면서

어느 지점으로

사이렌오더를 주문하는지

스타벅스 지점을 선택할 수 있다.

 

나는 상암YTN지점~

바로 걸어서 코 앞이니까.ㅋㅋ

 

 

아까 사이즈 업으로

추가비용 1,000원이 발생했다.

그 추가비용는 추가 결제하면 된다.

 

 

결제 수단은

이미 사용하고 있는

내 스타벅스 카드~

닉네임 별다방선배.ㅋㅋㅋ

 

 

마지막으로

스타벅스 쿠폰으로 결제하는 내용을

(추가결제도 체크하고)

위 사진처럼 확인하게 되고

결제 및 주문하기 누르면 끝!

 

음료 주문이 자동으로 들어가고

음료가 완료되면

또 알람이 오니까 편하다.

그래서 사이렌 오더인 듯!

 

나는 몇 번 안 해봤지만

혜윰님은 잘 사용하는 것 같다.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필요하면 잘 사용하면 되겠다.

 

오늘은 이렇게

무료음료 쿠폰으로

스타벅스 쿠폰 사용하기

그것도 사이렌 오더로~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아!

혹시 스벅에서 받아오는 음료랑

그날의 브이로그가 궁금하면

아래링크 참고해서 시청해도 좋을 듯.ㅋㅋ

https://youtu.be/_wNP1-DGMy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