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노스페이스 남자 반팔티 추천 친환경 에코티셔츠 챌린지 워터 반팔 라운드티

아카홀릭(a.k.aholic) 2020. 4. 30. 18:03
728x90
반응형

 

노스페이스 남자 반팔티 추천

친환경 에코티셔츠 챌린지 워터 반팔 라운드티

 

지난 2019 겨울.

너무 따뜻했기 때문에

올해 여름은 엄청나게 더울 것이다.

벌써부터 걱정이 이만저만..ㅠ

 

그렇게 여름을 대비하면서

남자 반팔티를 찾아봤는데

(또 시즌마다 코디 하나씩 해줘야지~ㅋㅋ)

노스페이스 남자 반팔티가 괜찮더라.

친환경 에코티셔츠 챌린지 워터 반팔 라운드티라는데

또 '친환경', '에코'에 관심이~

그래서 노스페이스 sns 등을 통해

어떤 내용인지 살짝 알아봤다.

 

 

짠.

위와 관련된 이미지가 있었는데

'새로운 가치를 입다'

'플라스틱병의 재탄생 에코 티셔츠'라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학생들도 다 아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이런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에서

플라스틱병으로 친환경 티셔츠를 만든다라~

아웃도어와 자연보호.

너무 매력적인 키워드~

 

오늘은

올여름을 위해 준비하는

노스페이스 남자 반팔티와

코디해서 입을 반바지.

이 두 가지 내용을 가볍게 포스팅하려 한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 보자!

본론으로 고! 고!

 

 

위에 보이는 제품이

노스페이스 남자 반팔티

친환경 에코티셔츠 챌린지

워터 반팔 라운드티와 반바지이다.

 

얼른 언박싱하고

친환경적으로 구경해볼까~

 

 

반팔티와 반바지의 모델명은

NT7UL12 챌린지 워터 반팔 라운드티,

NS6NL05 프로텍트 데일리 쇼츠이다.

 

포스팅하면서

긴~제품명을 사용하기엔

조금 무리가 있어 편하게 포스팅하겠지만

독자분들 중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위 제품명으로 검색하시라고~

 

 

좋은 정보는 함께 공유해야지 :)

품명 참고하시고~

나는 제품들 디테일을 알아봤다.

먼저 반바지부터.ㅋㅋ

 

 

반바지 허리에는

벨트가 내장된 디자인으로

다른 벨트가 없어도

흘러내릴 걱정없겠다.ㅋㅋ

 

그리고 겉감(나일론 100%),

주머니 감(폴리에스터 100%)의 특성상

막 늘어나는 제품은 아니지만

허리춤에 벨트와 밴딩이 있다.

 

하체가 두꺼운 나에게도

입고 벗기 괜찮았다.

통도 넉넉한 사이즈로

여름철이나 아웃도어 레저용으로

디자인된 제품이 확실한 듯!ㅋㅋ

 

 

아! 참고로

반바지 사이즈는 XL이다.

XL(90)이라고 적혀있으니 참고!

 

그리고 내 신체 사이즈는

신장 167cm

몸무게 95kg.

 

키는 군대 다녀오니 조금씩 줄고

몸무게는 계속 늘더라.ㅋㅋㅋㅋ

 

패션에 관심 많은 분들은

키, 몸무게, 라인(핏) 등

이런 정보로 옷을 느낀다.

그래서 부끄럽지만 공유한다~

 

그리고 당연히 아래 착용샷도 있으니

그때 가서 또 참고하도록 하자.ㅋㅋ

 

 

그리고 노스페이스 로고가

바지 하단 마감 살짝 윗부분에 있다.

 

더불어 마감 처리도 슬쩍 구경하고~

 

 

당연히 양쪽에 포켓이 있으니

물건을 넣을 수 있다.

 

그리고 작은 포인트!

앞쪽면 왼편.

후크를 걸 수 있는 고리가 있다.

아웃도어와 레저에 맞게

이쪽에 카라비너 등을 걸고

간편하게 휴대도 가능하겠다.

아니면 선글라스도

임시로 여기 걸 수 있다.

 

이런 포인트는

그냥 지나칠 수도 있지만

또 나는 그 꼴을 못 보지!ㅋㅋ

 

 

그리고~

나는 허벅지가 두꺼워서

따로 앞 포켓에 물건을 넣는 것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다.

 

 

그래서 뒷 포켓을 선호하는데

짠.

이렇게 뒤에 포켓도 있어서

현금이나 여권 등

주요 물건을 보관할 수 있다.

지퍼까지 있으니 안전!ㅋㅋㅋㅋ

 

앞 포켓을 지양하기에

여기에 스마트폰을 넣기도 한다.

독자분들도 이 디자인 참고~

 

 

그리고 뒤 포켓은

위 사진처럼 패커블이 가능해

여행이나 야외활동시

편리하게 휴대하고 수납하기 좋다!

 

 

겉쪽 안쪽 두껍지 않고

얇은 재질이기 때문에

여름에도 충분히 괜찮아 보인다.

이렇게 자연스럽게 보면서

안쪽 마감도 참고하시라고~

독자분들과 나의 공유 :)ㅋㅋㅋ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product/NS6NL05B

 

M'S PROTECT DAILY SHORTS - 노스페이스

M'S PROTECT DAILY SHORTS - 노스페이스

www.thenorthfacekorea.co.kr

 

위 반바지와 더 자세한 사항은

위 링크를 참고하면 되겠다.

나보다 더 전문가분들을 위한 링크.

 

이렇게 필요한 정보를

적절하게 공유해야 깔끔하지.

 

 

그리고 이제 메인 주인공.ㅋㅋ

이 녀석은 이야기가 많아서

살짝 뒤에 자리 잡아 봤다.ㅋㅋ

 

노스페이스 남자 반팔티.

친환경 에코티셔츠 챌린지 워터 반팔 라운드티인데

살짝 디테일을 보면서 이야기하겠다.

 

 

가장 눈에 들어왔던 것은

노스페이스의 옷을 보면

기본적인 시그니처 느낌.

반팔 소매쪽 끝 부분에

노스페이스 텍이 붙어있다.

밝은 라임에이드 컬러에

빨간 택여서 바로 보이더라.ㅋㅋ

 

그러면서 반팔의

겉 마감 처리도 살짝 확인!

 

 

그리고 메인이 되는 가슴 쪽엔

노스페이스라는 로고와 함께

귀여운 해마가 자리 잡고 있다.

 

갑자기 왜 해마일까?

아까도 언급했는데

이번 노스페이스 남자 반팔티는

친환경 챌린지 워터 반팔 라운드티로

플라스틱으로부터

생태계 환경에 크게 위협을 받고 있는

해양 생물들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고 한다.

 

이 내용은

다큐멘터리뿐만 아니라

여러 관련 기사들도 있으니

독자분들도 다 아는 내용일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를 인지하고 기억하자는 취지일까?

로고와 함께 어우러지는 해양 생물.

위제품은 해마인 것이다.

 

 

아무 의미도 모르고 봤을 때와

의미를 알고 봤을 때.

그 차이가 참 크더라.

처음에 관련 내용을 알아봤을 때

이 내용들이 얼마나 마음에 들던지..

 

이게 진짜 큰 브랜드의 모습이다.

이게 나아가야 하는 길이다.

이런 느낌을 받게 했다.

 

 

그 내용은 태그에서도 바로 알 수 있었다.

에코 패브릭!

내가 전문가가 아니라

잘 모르기도 하는데

페트병 리사이클링 원단,

플라스틱으로 원단이 나온다니

옷을 처음 보고

면을 만지면서 신기했다.

 

플라스틱이라는 느낌에 맞게

딱딱하거나 거친 면이 아니라

충분히 괜찮은 느낌이었다.

몸에 닿는데 불편함이 없었다.

 

 

위 이미지를 참고하면

이 반팔티의 긍정적인 영향으로

티셔츠 한 장당

최대 7개의 페트병을 재활용여

에너지 자원을 약 59% 절약하고

온실가스 배출을 약 67%

감소시킬 수 있다고 한다.

같은 옷을 입는다고 해도

이렇게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고

긍정적인 선택을 한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을 것 같았다.

그리고 여기에 하나 더.

노스페이스 글로벌에서는

2025년까지 모든 제품을

에코 제품으로 만들겠다고

선언했다고 하니...

 

환경보호에 관심을 가지고

진짜 세계적인 브랜드가

가지고 가야 할 가치관과 역할.

이런 부분에서 감동하게 되었다.

https://www.instagram.com/thenorthface_kr/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이렇게 마음에 드는 이야기를 보면서

노스페이스 SNS나 홈페이지도

구경하면서 이런 것도 있더라!

노스페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에코캠페인에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들도 있었는데

관심 있으면 참고할 수 있도록

위에 링크도 첨부했다.

 

역시 좋은 것은 공유해야지!

위 링크는 공식 인스타그램이다.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mMpNApRUHkw

 

그리고 하나 더!

여기저기 SNS를 봤지!ㅋㅋ

 

노스페이스 공식 유투브에는

에코캠페인 영상이 있었는데

소지섭, 신민아의 영상이었는데

신민아의 영상을 첨부해봤다.ㅋㅋ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시청하셔도 좋을 것 같고

타고 공식유튜브를 들어가봐도 좋겠다.

 

노스페이스 남자 반팔티를 위해

이것저것 찾아보니

얼마나 관심이 있었는지

바로 느낄 수 있는 부분이겠다.ㅋㅋ

 

 

그러면서 계속해서 반팔 라운드 티~

뒷면에는 귀엽게

노스페이스 로고도 있고

그러면서 살짝

안쪽 마감처리도.ㅋㅋㅋㅋ

진짜 구석구석 디테일 공유.ㅋㅋ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product/NT7UL12C

 

CHALLENGE WATER S/S R/TEE - 노스페이스

CHALLENGE WATER S/S R/TEE - 노스페이스

www.thenorthfacekorea.co.kr

 

내가 앞선 반바지처럼

제품 관련 링크를 위에 첨부하니

더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를 참고하면 좋겠다.

 

나보다 의류 전문가이거나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필요할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함께 공유해본다 :)

 

 

그럼 이렇게 디테일까지 알아봤으니

얼른 입어보고 느껴봐야지?!ㅋㅋ

 

노스페이스라는 브랜드.

그리고 친환경 챌린지.

이런 느낌을 받으니

오늘은 노스페이스 각이다.ㅋㅋ

 

 

그래서 여름을 고려했지만

봄이니 이 역시 고려해서~

노스페이스 바람막이와 함께

위, 아래 노스페이스 세트!

이렇게 준비해봤다.

 

여름의 시원한 느낌의

반바지, 반팔에

아직은 쌀쌀한 바람을 막기 위해

바람막이를 선택했다.

투 머치 밝음에 묵직한 색을 더해

차분한 것 같으면서도

봄과도 잘 어울리게~ㅋㅋㅋ

아웃도어 갬성이니까 충분하지.

바로 혜윰님을 만나 밖으로 고!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아직 계속 진행 중이기 때문에

멀리 놀러나간 것은 아니고

바로 옆 동네인 연남동으로~

 

홍대 가깝게는 사람이 많고

뒤쪽 한가한 곳에서

살짝 거닐면서 사진을 찍어봤다.

 

 

주말이었는데

날씨 낮에는 진짜 너무 좋았다.

바람이 좀 불어도

해가 있으니 따뜻한 바람~

아웃도어, 레저 즐기기 너무 좋은 날씨!

조만간 등산도 가봐야겠다!

 

위에 자연스러운

옷 매칭과 함게

내가 앞에 서 말했던 내 사이즈.

그리고 옷의 사이즈

(위, 아래 XL)의 느낌을 참고하면 되겠다.

 

 

내가 사진으로 봐도

시원하고 편해 보이는 느낌이다.ㅋㅋ

바람막이를 열고 닫고 하면서

안쪽에 보이는

노스페이스 남자 반팔티가

어떤 느낌으로 코디하면 좋은지

전문가 독자분들이 느껴보시라고~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착용 후기라고 느끼면 될 듯)

 

친환경 챌린지 워터 반팔 라운드티는

개인적으로 봤을 때

요즘 스타일에 맞게

옷의 통은 적당한 통이고

기장이 좀 긴 핏으로 디자인되었다.

그래서 내가 입은 느낌으로

바람막이나 가디건을 위에 더하면

그 핏이 위 사진처럼

밑단이 딱 이쁘게 떨어지더라.

 

이게 가장 괜찮은 핏인 것 같다.

넣어 입어도 좋을 것이다

밑단이 여유가 많으니까~

 

 

그리고 반바지의 특징은

두꺼운 허벅지도 커버하는

넉넉한 통도 있고

무릎 살짝 위로 떨어지는

적당한 길이도 있었다.

 

이렇게 세트로 입으니

핏이 딱 떨어지는 느낌.

짝꿍 만났네 만났어~ㅋㅋ

 

 

이렇게 노스페이스 바람막이와

친환경 챌린지 워터 반팔 라운드티.

좋은 의미의 좋은 옷이니

디자인도 마음 쏙 들고~

 

 

위 사진 느낌은

약간 아이언맨 갬성이다.ㅋㅋㅋ

혜윰님께 부탁해서

찍어달라고 한 컨샙샷.ㅋㅋ

 

 

그리고 아웃도어이니 만큼

야외에서 활동적인 느낌으로

내 스타일 갬성샷.ㅋㅋㅋ

역동적인 활동에서 어울리는~

 

그리고 작품(?)의 설명을 더하면

자연과 환경을 사랑하는 1인이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옷으로

서로 하나가 되는 느낌~

폴짝 안겨 매달린 느낌이다.ㅋㅋㅋ

올여름은 아주 이쁘게 보낼 듯!ㅋㅋ

 

제품과 브랜드에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되겠다.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event/eventlistnf?pagetype=view&storageId=68613

 

event_view - 노스페이스

event_view - 노스페이스

www.thenorthfacekorea.co.kr

 

 

이렇게

노스페이스 남자 반팔티와 함께

반바지까지 깔끔하게!

친환경 챌린지까지 알아봤다.

내 개인 가치관과 맞는 콘텐츠라

아주 재밌게 포스팅했다.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노스페이스 #(남자/남성) 반팔티 #추천 #여름코디

#필수템/추천템 #(남자/여자)반팔티 #(남자/여자)티셔츠 #커플티 #친환경 #라운드티 #에코티셔츠 #리사이클링티셔츠 #티셔츠추천

 

" 이 포스팅은 노스페이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