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버거킹 메뉴 먹방 트러플머쉬룸 와퍼주니어

아카홀릭(a.k.aholic) 2020. 5. 16. 20:20
728x90
반응형

 

버거킹 메뉴 먹방

트러플머쉬룸 와퍼주니어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버거킹 메뉴를

하나씩 먹어보고 기록하는

먹방이야기를 계속하겠다.ㅋㅋ

 

다양한 종류가 있고

앞으로도 할 이야기가 많으니

가볍고 심플하게 가야지.

 

오늘의 주인공은

트러플머쉬룸 와퍼주니어!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고!고!

 

 

먼저 동네 버거킹에 들려

트러플머쉬룸 와퍼주니어 포장.

뭐 몇개 더 샀는데

오늘은 주인공만 언급하기로~ㅋㅋ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 참고하시라고

내가 방문했던 버거킹 상암점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첩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시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44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상암동 38-1

 

<영업시간>

매일 09:00 - 23:00

 

<연락처>

070-7462-6718

 

 

그리고 가게 기본 정보도 공유하니

필요한 내용은 참고하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되겠다 :)

 

 

그렇게 가져온

트러플머쉬룸 와퍼주니어.ㅋㅋ

그리고 함께 구매한

다른 버거킹 메뉴인

통모짜와퍼주니어도~

이건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다.

 

그리고 바로 언박싱!

점심으로 얼른 먹어야지.ㅋㅋ

 

 

오픈해서 영접해본

트러플머쉬룸 와퍼주니어!

버거킹 메뉴를 거의 대부분 먹어봤는데

(최근 신메뉴는 안 먹어봤다)

트러플머쉬룸 와퍼를 먹고

그 쥬니어 버전은 처음인 듯.ㅋㅋ

 

 

트러플 머쉬룸이라고 하니

스윽 열어보니

버섯이랑 그 관련 소스가 들어있다.ㅋㅋ

그래서 컬러가 갈색빛이 돈다.

 

패티와, 토마토, 양상추 등은

누구나 다 아는 기본 옵션이니

사진으로 참고하고 패스!

 

 

그리고 홈페이지를 보면서

트러플머쉬룸 와퍼주니어의 정보를

참고하시라고 스윽 가져왔다.

알레르기 등~

[원산지 표시]

쇠고기

패티 : 호주산과 뉴질랜드산 섞음

 

돼지고기

베이컨 : 미국산

햄 : 국내산

 

닭고기

국내산

너겟킹, 스트립킹, (BLT, 불고기) 롱치킨버거,

롱치킨디럭스, (BLT) 뉴올리언스치킨버거,

몬스터X, 몬스터와퍼,

(디아블로,허니칠리)킹치킨버거, 불고기몬스터

 

브라질산

(BLT) 통다리치킨버거,

메가몬스터X

 

외국산

바삭킹

 

 

덴마크산

윙킹

 

*알레르기 유발 성분

밀, 대두, 우유, 돼지고기,

토마토, 닭고기, 쇠고기, 난류

 

 

이정도로 정리하면 되겠다.ㅋㅋ

다른 버거킹 메뉴들도 있는데

그냥 참고만 하면 되겠다.ㅋㅋ


 

그리고 먹어본

트러플머쉬룸 와퍼주니어의 맛.

트러플 오일이 비싸다지?

그게 진짜 들어간건가?

들어갔으면 정말 소량이겠지?

 

하지만 버섯향이 풍부하긴 하더라.

주니어라고 해도

그 구성은 기본 와퍼와 같으니~

버섯향이나 식감을 싫어하다면

분명 피해야할 정도로

버섯향과 함께

버섯이 들어있는 버거이고

그냥 특유의 향을 즐긴다면

무난하게 즐길 버거였다.

10점 만점으로 표현하면

6.5점정도 주고싶다.ㅋㅋㅋㅋ

또 먹어야지 :)

 

그럼 이렇게 가볍게 정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