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진비빔면 팔도비빔면과 비교하면서 먹방

아카홀릭(a.k.aholic) 2020. 5. 20. 18:33
728x90
반응형

 

진비빔면 팔도비빔면과

비교하면서 먹방

 

오늘은

최근에 신메뉴로 나와

많은 관심을 받고있고,

바로 얼마전

내가 처음으로 먹어본

오뚜기 진비빔면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는 시간을 갖겠다.

 

그냥 가벼운 후기도 좋지만

여기서 사알~짝!

비빔라면의 원탑이었던 팔도비빔면!

그리고 백종원 추천 진비빔면.

이둘을 살짝 비교하면서

먹어본 이야기를 포스팅하겠다.

 

비빔면 매니아이기 때문에

이렇게 비교해보는 것도 쌉재미.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가 끝났으니

부지런히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오뚜기 진비빔면이다!

4봉지 한 세트인 제품.

 

 

이런 세트에

보통 봉지라면 기준으로

4~5개 정도 들었지~

그리고 가격은

가게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어

따로 언급하진 않겠다.

 

내가 구매한 곳에서는

팔도비빔면 보다는

조금 더 저렴했었다.

(오 개이득)

 

 

그렇게 포장 겉모습을 보고

바로 언박싱!

어차피 안에 또 낱개 봉지니까.ㅋㅋ

 

 

짠.

위에 보이는 봉지라면이

오늘의 메인 주인공 진비빔면이다.

흰색과 빨간색.

그리고 글씨체까지

클래식함과 이쁨을 더한

뉴트로 갬성같았다.ㅋㅋ

 

 

그리고 진비빔면의 특징이

타마린드 양념소스인 것 같다.

인터넷에서 그렇게 소개하고~

 

타마린드??

생소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봤자.ㅋㅋ

 

 

타마린드

(Tamarind)

아프리카가 원산지인

쌍떡잎식물 장미목 콩과의

상록교목이라고 한다.ㅋㅋ

(아오 어렵다.ㅋㅋㅋ)

현재는 전 세계의 열대지방에서

널리 재배되고 있는 이식물의 과일은

새콤한 과일 맛에

사과, 자두, 퀸스, 캐러브향이 난다고 한다.

달콤한 품종의 경우,

톡 쏘는 동시에

셔벗 같은 향미가 나고,

어린 꼬투리는 날카로운 맛이 난다고~

뭐 이렇게 신기한게 있어?

이름을 처음 접해보는 식물이다.

 

이런 포인트도 있으니

함께 참고하시라고 공유하고 패스!

 

 

뒷면에 있는 조리방법과

영양정보 등 기본 설명도 참고!

 

 

*특이사항

밀, 대두, 계란, 우유,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함유

 

 

그렇게 알아봤고 바로 조리했다.

이날 오전에 운동하고 와서

개운하게 샤워하고

점심을 먹기 위해

진비빔면을 끓인 것이기 때문에

부지런히 조리해 먹어야 한다.ㅋㅋ

 

위 사진을 보면

제품구성도 보일 것이다.

이미 냄비에 들어간 유탕면.ㅋㅋ

 

 

그리고

액체스프와 참깨고명스프.

팔도는 소스를 하나로

작은 김가루 같은 것이 포함된

액상스프를 사용하지.ㅋㅋㅋ

 

다른 비빔면 제품들은

2가지 스프를 사용하는데

참깨도 있었고 메밀가루도 있었다.

이런 느낌도 체크하고

얼른 부지런히 조리.ㅋㅋㅋ

면 팔팔 끓이기.

물버리고 찬물로 씩기.

스프들 넣기.

잘 비벼 먹기.

간단하게 끝!ㅋㅋ

 

 

그리고 그냥 먹으면 좀 아쉽지.ㅋㅋ

또 상암동 맛집으로

오겹살이 기가막히니.ㅋㅋ

1인분만 딱해서 구웠다.ㅋㅋ

 

고기 + 비빔면.

이맛에 비빔면 매니아하지.ㅋㅋ

 

 

그렇게 완성해본 진비빔면.

또 인상적인 특징으로

팔도비빔면과 차이가 있었는데,

바로 액상스프의 차이!

 

 

진비빔면의 액상스프가

팔도의 액상스프보다

좀 더 묽고 물같다.

팔도보단 더 비비기 편할~ㅋㅋ

 

손에 소스가 묻어서

소스만 스윽 핥아보니

진하고 쎈 맛보단

새콤하고 가벼운 느낌?

(이건 상대적인 것이다)

 

그리고 팔도처럼

스프에 김가루 같은 것도 보이고

거기에 참깨고명까지 드랍!ㅋㅋ

 

 

액상스프가 묽은 편이니

팔도비빔면 처럼

물을 살짝 남기는 것보다

좀 더 물을 버리고

타이트해도 될 것 같다.

(이건 개인적인 팁.ㅋㅋ)

 

진라면의 양은

팔도보다 좀 더 많아보였다.

20% 더 라고 하는 문구가

이런 느낌인 듯하다.ㅋㅋ

 

그리고 자극적인 당기는 맛보다

새콤 달달할 깔끔이 포인트인 듯.

팔도와 비슷하면서

가성비로 괜찮은 비빔면 나온 듯!?

 

 

그렇게 잘 만들어진

진비빔면을 오겹살과 함께!

운동으로 땀빼고

개운하게 샤워때리고

고기에 비빔면 먹방!.ㅋㅋㅋ

오전부터 지금까지 한 일들이

보람되는 느낌이었다.ㅋㅋ

오 맛있다 또 먹어야지 :)

 

오늘은 이렇게

오뚜기 진비빔면을

팔도비빔면과 비교하면서

포스팅해봤다.ㅋㅋㅋ

독자분들은 참고하시고~

나는 이렇게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겟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