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자전거

전립선 안장으로 자전거 세팅 HK 무통증 젤쿠션 전립선안장

아카홀릭(a.k.aholic) 2020. 6. 2. 22:55
728x90
반응형

 

전립선 안장으로 자전거 세팅

HK 무통증 젤쿠션 전립선안장

 

오늘은 오랜만에

내가 좋아하는 취미.

자전거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다.

자전거 라이딩과 멀어진지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

살도 쪄서 빼고싶고

날씨도 좋아져서 자전거를~

 

그러면서 걱정이

전립선 통증.

일명 안장통.ㅠㅠㅠ

그러면서 오늘의 주인공!

전립선 안장!

HK 무통증 젤쿠션 전립선안장을

자전거에 추가 세팅해봤다.

 

오늘 포스팅의 내용은

바로 이 전립선안장이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부지런히 본론으로 넘어가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오늘의 주인공!

전립선 안장이다.

 

 

포장이 되어있으니

얼른 벗겨서

제품을 구경해야지.ㅋㅋ

 

 

HK 무통증 젤쿠션 전립선안장은

자전거를 조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디자인이 익숙하실 것이다.

특히나 남자분들은

한번씩 관심 갖을 디자인.

조금 디테일도 볼까?

 

 

먼저 골반과 엉덩이가 많이 닿는

전립선 안장의 뒷부분.

 

 

양 날개쪽이(?) 넓직하고,

전립선을 지나서

엉덩이 골까지

움푹 파여있는 디자인이

포인트인 것 같다.

 

 

그리고 전립선 안장 앞부분은

최대한 앞쪽까지 파여있고

남자 공격적인 부분(?)ㅋㅋㅋ

그 부분이 있는 부분에는

살짝 아래로 휘어있는 디자인.

 

좀 더 편한 공간확보를 위한

디자인인 것 같다.

 

 

HK 무통증 젤쿠션 전립선안장 뒷부분.

후미등을 설치해도 좋겠고

앞에 언급했던 디자인을

앞쪽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다.

 

 

그리고 레일.

자전거 싯포트에 물려야하고

레일의 종류에 따라서도

안장종류가 나뉘지~

 

 

오늘의 전립선 안장

HK 무통증 젤쿠션 전립선안장은

모든 레일구조의 자전거에

광범위하게 설치할 수 있다고 한다.

 

내 자전거에는

당연히 맞는 디자인 제품.ㅋㅋ

 

 

그럼 이정도로 알아보고

얼른 내 자전거에 달아보자.

달아보면서

이전에 사용하던 안장과

살짝 비교하면서

그 내용도 함께 공유하겠다.

 

 

먼저,

이번에 준비한 전립선 안장을

자전거에 설치하기 전.

비포 모습이라고 할 수 있다.

 

 

비포 안장을 보면

이 역시 전립선 안장 디자인이다.

물론,

HK 무통증 젤쿠션 전립선안장 보단

조금 밋밋한 느낌이긴 한데,

자전거 조금 아시는 분들은

대부분 아는 브랜드 제품이다.

 

 

이 자전거의 순정 안장이고

나는 F사의 안장을 계속 사용하다가

가장 마지막에 D사 안장으로 교체한 것이다.

 

 

그럼 얼른 안장을 탈착해서

두 안장의 차이를

슬쩍 구경해볼까나~ㅋㅋ

 

 

이렇게 이전에 사용한

D사의 전립선 안장과

HK 무통증 젤쿠션 전립선안장을

나란히 놓고 사진 찰칵!

 

넓직한 부분.

전립선을 고려한 쿠션.

앞부분 곡선 등.

위 사진들을 보고

참고하면 될 것이다.ㅋㅋ

개인적으로 이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그리고 전립선 안장을 설치.

자전거인에게는 명언이 있지.

자전거를 원하는 기호로

드레곤볼 하는 중에

가장 마지막 단계는

안장찾아 삼만리~

 

그만큼 자신에게 맞는 안장을

찾아서 많이 노력해야하는~

쉽지 않지.

골반측정부터 쿠션감까지~

나도 그러는 중이다.ㅋㅋㅋ

 

 

그렇게 전립선 안장

HK 무통증 젤쿠션 전립선안장 설치.

설치하면서 포인트는

싯포트에 물릴 때

레일을 앞, 뒤로 움직이고

위 아래 각도를 맞춰서

자신에게 맞게 세팅해야한다.

 

 

안장 피팅이

한 번에 쉽게 되는 것일아니라

전립선 안장을 계속 사용하면서

나에게 맞춰서 타야한다.

 

피팅하는 방법은

그 내용이 길고

더 복합적으로 살펴야해서

여기선 생략하도록 하겠다.

역시 몸을 맞추는게 속 편한 듯ㅋㅋ

 

 

그렇게 전립선 안장

HK 무통증 젤쿠션 전립선안장을 설치!

에프터 사진이다.ㅋㅋ

이제는 직접 타보면서

피팅을 계속 이어가고

라이딩하면서 그 느낌을 공유하자.

 

 

직접 타면서 촬영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니

나의 지원군 혜윰님.ㅋㅋㅋ

 

혜윰님에게 상황을 말하고

간단한 설명 후에

사진 촬영을 부탁했다.ㅋㅋㅋ

그래서 찍힌 사진이다.ㅋㅋ

살은 쪄도 열심히 페달링~

 

 

그렇게 자전거를 타보면서

전립선 안장의피팅을

조금씩 변경하면서 맞췄다.

 

 

실제로 다음날

혼자 라이딩하면서

계속해서 피팅을 맞췄다.

미세하게는 힘들어도

계속 타면서 맞춰가야지 :)

 

 

그렇게 계속해서

전립선 안장을 사용하고

피팅하면서 느낀점.

 

 

안장통이 완전 없을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살도 20kg나 쪘고

오랜만에 자전거를 타니까~

근데 HK 무통증 젤쿠션 전립선안장은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확실히 안장통을 적게 만들어준 것 같다.

 

보통 그렇게 라이딩하면

안장통의 여파가 몇일 가는데

지금은 그렇게 심하지 않다.

 

 

자전거의 마지막은

안장찾아 삼만리라고 한다.

 

자신의 안장을 찾는 분들은

가격을 떠나서

자신에게 맞는 안장을 찾는데,

이 전립선 안장도

매력있는 안장인 것 같다.

 

엉덩이쪽이 넓고

전립션 부분은 넉넉하고

허벅지가 너무 두껍지 않으면

푹진하게 사용할 것 같다.

나는 한동안 적응하기 위해

계속해서 잘 사용할 것 같다 :)

 

 

지금까지 전립선 안장

HK 무통증 젤쿠션 전립선안장을

자전거에 세팅해보고

그 느낌까지 공유해봤다.

 

자전거를 사랑하고

마침 안장을 찾는 분들이라면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참고하시길 :)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를 가지고

가볍게 찾아오겠다.

모두들 즐라! 안라!

https://hksports.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942

 

HK 무통증 젤쿠션 전립선안장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hksports.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