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청년사업가 성장기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했어요 상암동 맛집 구가네곱창

아카홀릭(a.k.aholic) 2020. 6. 7. 15:09
728x90
반응형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했어요

상암동 맛집 구가네곱창

 

안녕하세요.

상암동 돼지곱창 전문점!

돼지곱창, 막창 맛집!

구가네곱창입니다.

 

오늘은 요즘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한 이야기를

가볍게 공유하려고합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가시죠!

 

 

먼저 우리 가게인

상암동 맛집 구가네곱창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가볍게 참고하시면 됩니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44길 61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상암동 36-13

https://akaholic.tistory.com/952

 

상암동 돼지곱창 막창 넘버원!구가네곱창입니다

상암동 돼지곱창 막창 넘버원! 구가네곱창입니다 안녕하세요. 상암동 돼지곱창 막창 넘버원! 구가네곱창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가게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깔끔한 ��

akaholic.tistory.com

 

가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위치, 영업시간, 메뉴 등)

위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이기 때문에

가게 소개는 가볍게 패스하겠습니다.

계속해서 신청하는 내용으로~ㅎㅎ

 

 

위 이미지처럼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사이트에 접속,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을 진행했습니다.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은

온라인으로 신청할 경우,

5월25일부터 6월30일까지 가능합니다.

방문신청으로 하신다면

6월15일부터 6월 30일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지원자격과

지원내용, 방법 등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세요.ㅎㅎ

 

구가네곱창도

신청자격에 해당되기에

부지런히 신청하게되었습니다.ㅎㅎ

 

 

온라인으로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시

가장 중요한 점 중에 하나는

자영업 대표님(사장님)이

신청할 수 있는 날에 신청해야하는 점입니다.

월,화,수,목,금 5부제로 운영되고

토/일요일은 모두 가능합니다.

꼭 체크하세요.ㅎㅎ

 

 

그렇게 확인하고

신청 가능한 날짜에 신청하면

본인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름, 주민번호 등의

개인정보로 1차 인증하고

휴대폰번호를 통해서

2차 인증을한 뒤 신청으로 넘어갑니다.

 

 

 

 

위 이미지는

그렇게 모든 인증과정을 거치고

본격적으로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을

신청하기 전 모습입니다.

 

 

그렇게 신청을 시작하게 되면

대표자 개인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이건 어려운 것이 없죠.ㅎㅎ

 

 

그리고 사업체 정보를 입력하는데

사업자 번호, 주소지,

사업장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이것도 다 알고있는 내용들이니

크게 어려울 것이 없습니다.ㅎㅎ

 

 

그리고 생존자금을 받을

지급계좌 정보도 입력합니다.

대표자 본인 명의의 계좌라고 하네요.

 

저도 편하게

원하는 계좌를 입력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구가네곱창과는

상관이 없는 내용인데,

운수 사업자 여부로

운수 사업자분들이

기입해야하는 란도 있습니다.

독자분들 중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ㅎㅎ

 

 

마지막으로

이용 동의로

지원중지 및 환수조치와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해

동의를하고 신청하게 되면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이

쉽게 완료됩니다.ㅎㅎ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은

한번 신청하면

내용을 수정하거나 취소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내용을 기입하실 때

꼭 주의해주셔야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을

스마트폰으로 쉽게 완료했습니다.

 

아직 신청 못하신 분들은

얼른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고

지원금이 들어오거나

또 다른 이야기가 있다면

부지런히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좀 더 신청방법과

신청절차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좀 더 자세하게 다룬 내용입니다.

https://akaholic.tistory.com/962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신청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했어요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신청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했어요 오늘은 내가 방금 완료하고 부지런히 준비한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신청에 대해 신청하는 방법과 내가 신청한 내용을 함께 공유

akaholic.tistory.com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암동 맛집.

구가네곱창!

오늘도 열심히 달려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