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청년사업가 성장기

X배너 제작 무료로 했어요 상암동 맛집 구가네곱창

아카홀릭(a.k.aholic) 2020. 5. 27. 23:43
728x90
반응형

 

X배너 제작 무료로 했어요

상암동 맛집 구가네곱창

 

안녕하세요!

상암동 맛집!

돼지곱창, 막창.

심지어 오겹살도 맛있는

구가네곱창입니다 :)

 

오늘은 가게 이야기 중에

최근에 가게 홍보를 위해

X배너 제작한 이야기를

가볍게 공유하겠습니다.

 

다른 가게 사장님들이나

관련 내용이 궁금하신 독자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시죠!

 

 

먼저,

상암동 맛집 구가네곱창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서 첨부했으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됩니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44길 61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상암동 36-13

 

가게에 방문하셔서

이번 포스팅에 주인공인

X배너 제작된 모습을

구경하셔도 좋으실 것 같네요.ㅎㅎ

https://akaholic.tistory.com/952

 

상암동 돼지곱창 막창 넘버원!구가네곱창입니다

상암동 돼지곱창 막창 넘버원! 구가네곱창입니다 안녕하세요. 상암동 돼지곱창 막창 넘버원! 구가네곱창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가게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깔끔한 ��

akaholic.tistory.com

 

그리고

오늘의 주제는

X배너 제작하는 내용이니

가게 소개는 줄이고

관심있는 분들은

위 링크를 참고하세요.ㅎㅎ

 

 

가게 위치나 메뉴판.

메뉴 사진까지

소개한 포스팅입니다.

 

물론 많이 찾아와주시면

더 좋죠~ㅎㅎ

 

 

그럼 계속해서

X배너 제작을 할 때

무료로 하는 방법!?

주류업체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참이슬, 처음처럼, 진로,

카스, 테라, 클라우드 등

다양한 주류 브랜드가 있고

지역마다 이 제품 브랜드

영업사원, 관리 직원이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가게에 방문해서

새로나온 주류도 홍보하고

기존 주류에 대한 내용,

또는 이번 처럼 홍보물 제작.

가게 매출 상승에 지원해줍니다.

 

술잔, 앞치마, 배너 등

가게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것을

자신의 브랜드 제품의 PPL과 함께

만들어서 지원을 해주는 것입니다.

 

 

이번에 상암동 맛집 구가네곱창도

입구에 이쁘게 X배너를 제작하고 싶어

직원분이 방문하셨을 때 요청했고

회사 예산을 확인하고 진행했습니다.

 

 

무료로 X베너 제작을 하면서

기본적인 사진이나

디자인 기획은 하셔야합니다.

어려운 프로그램으로 만들지 않고

위 사진들처럼

간단하게 메모하면서 기획하면

알아서 요청에 맞게 만들어줍니다.

 

시안을 보여주고

몇 번 수정하고 만족하면

그대로 제작에 들어갑니다.

 

어때요?

쉽게 만들 수 있겠죠?ㅎㅎ

 

 

위에 제가 직접 디자인한 도안으로

홍보용 X배너 제작을 요청했고

얼마지나지 않아 도착!

 

 

주류회사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바로 설치하기 전에

X배너 제작이 잘 되었는지

살짝 꺼내서 확인했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매쉬재질로 예쁘게

프린팅 된 것 보이시죠?ㅎㅎ

이제 바로 설치하러 가시죠.

 

 

위 사진들은

그동안 상암동 맛집 구가네곱창에

계속해서 자리잡고 있던

과거 주류 X배너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제작한 X배너는

이 위치에 설치할 것입니다.

 

 

설치야,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그렇게 X배너 설치 완료!

 

위 사진만 봐도

깔끔하게 배너가 바뀌었고

구가네곱창의 맛있는 메뉴들도

자연스럽게 홍보가 됩니다.ㅎㅎ

거기에 하단에 PPL이 있어

주류회사 홍보도 되고~

서로 좋은 일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도 지원해준

주류 브랜드 잘 되었으면 해서

술 냉장고에서 좀 더 괜찮은 위치로

자리를 잡아주기도 하고~ㅎㅎ

 

그렇게 서로의 이익을 도모하면서

X배너 제작을 무료로 진행했습니다.ㅎㅎ

 

 

오늘은 길지 않지만

가게 하시는 분들에게

가볍게 도움이 될 만한

X배너 무료로 제작하는 내용을

포스팅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상암동 맛집!

구가네곱창!

오늘도 열심히 영업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