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KFC 치킨나이트로 한끼 뚝딱!

아카홀릭(a.k.aholic) 2020. 6. 12. 23:09
728x90
반응형

 

KFC 치킨나이트로 한끼 뚝딱!

 

오늘을 얼마전

오랜만에 쉬면서

혼자만의 힐링~ㅋㅋ

그러면서 저녁으로?

아니면 야식인건가?ㅋㅋ

KFC 치킨나이트로

한끼 뚝딱한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과거에 담았던 이야기면서

이번에 추가된 내용이 있어서

공유하는 차원에서

가볍게 포스팅하는 것!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부지런히 본론으로 넘어가자.

본론으로 고!고!

 

 

가장 먼저,

KFC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치킨나이트 프로모션에 대해서

함께 공유하려고

그 내용을 담아왔다.

위 이미지를 참고하면서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갓쏘이치킨도 치킨나이트!"

 

행사매장

전체매장

 

행사기간

5/19(화) ~

 

제외매장

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대공원,

야구장, 베어스타운,

인천공항 교통센터, 서귀포중문DT

 

이벤트내용

밤 9시부터 시작되는 치킨나이트에

갓쏘이 치킨도 1+1로 가능

 

 

유의사항

• 제휴/추가 할인 불가, 딜리버리 불가,

타 할인/타 쿠폰 중복 사용 불가,

단체주문 추가 할인 불가

 

• 프로모션 제품은 구성 변경 불가

 

• 선불카드 및 적립 관련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 내 FAQ 확인

 

이렇게 정리하면 되겠고

독자분들과 나의 경험을

치킨을 구매하고 먹어본 이야기를

이어나가도록 하겠다.ㅋㅋㅋ

계속 이어서 고!고!

 

 

이날 내가 방문했었던

KFC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

지번 주소

상암동 1605 누리꿈스퀘어 1층

 

 

오늘의 이야기를 하면서

참고하시라고 공유한 것이니

그냥 가볍게 보고 패스 :)

 

 

이날 그렇게 도착해서

바로 무인계산기.

(이표현이 맞나?ㅋㅋㅋ)

 

오후 9시 넘어서 방문했으니

위 사진처럼 치킨 단품들이

1+1으로 보인다.

 

 

KFC 치킨나이트 프로모션 개이득.ㅋㅋ

한끼 두둑히 맥주와 먹으려고

다양하게 주문해봤는데~

 

 

갓 쏘이 치킨 1+1,

핫크리스피 치킨 1+1,

갓양념치킨 1+1

 

이렇게 치킨 3조각을 구매했는데

치킨 6조각이.ㅋㅋㅋㅋ

부지런히 받아서 가게로 돌아왔다.

 

 

짠.

그렇게 모셔온

KFC 치킨나이트 치킨들.ㅋㅋ

 

하나씩 오픈해서 구경해볼까~?

 

 

먼저,

갓쏘이치킨 1+1

이번 프로모션에 들어왔고

맛이 궁금해서 가져왔지.ㅋㅋㅋ

KFC 치킨나이트로 2개라서

더 좋은건 어쩔 수 없다.ㅋㅋ

 

 

그리고 갓양념치킨.

이건 아마도...

KFC 치킨나이트로 처음인 듯.

 

다리도 있으니

내가 맛나게 먹어줄게 :)ㅋㅋㅋ

 

 

그리고 약간 KFC시그니처인

핫크리스피 1+1.

개인적으로 가장 자주먹는 치킨이다.

다들 공감할 듯한 치킨이다.

 

 

그렇게

KFC 치킨나이트로

두둑히 챙겨왔으니

먹으려고 하는데

뭔가 개별포장으로 불편하다.

그래서 접시에 담았다.

 

아,

물론 KFC에서 포장해주고 하는 것은

아주 좋은 서비스라서 만족!

 

 

그렇게 접시에 담아서

먹기좋게 세팅!

 

 

이제 본격적으로

KFC 치킨나이를 즐겨야지.ㅋㅋ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맥주도 몇병 있었다.ㅋㅋㅋ

 

그럼 하나씩 치킨을 보면서

내가 먹었던 느낌을

함께 공유해보도록 할까?ㅋㅋ

 

 

일단 오늘의 가장 핫한 친구

갓쏘이치킨은~

 

우리가 쉽게 알고있는

간장치킨과 흡사했다.

음...좀더

도시락 브랜드의 치킨마요의

함께 들어있는 마요소스 간장..?

그 간장 진한 느낌이라고 할까.ㅋㅋ

 

 

나는 개인적으로 그냥 쏘쏘.ㅋㅋㅋ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역시 KFC갬성으로는

너무 최신같은 느낌이다.

 

이번 KFC 치킨나이트로 먹어서

가성비로 좋은 느낌.ㅋㅋㅋ

 

 

다음은 KFC 시그니처

핫크리스피 치킨!

 

요건 말해뭐해.ㅋㅋㅋ

가장 시그니처다움 치킨이지.

닭껍질이 맛있다는 것은

KFC의 치킨조각으로 알았지..ㅋㅋ

살짝 바삭하면서

안쪽에는 촉촉하게 기름을 가진~

그리고 고기는

염지가 살짝 매콤한~

그런 치킨이라고 할 수 있다.

 

치킨나이트로 이것도 2개라 개이득!

이거 2개를 사서 4개할 걸!

 

 

그리고 마지막으로

KFC 치킨나이트로 1+1 플랙스 한

갓양념치킨이라는 친구.ㅋㅋ

 

 

KFC에서 양념치킨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ㅋㅋ

이번에 한 번 즐겨봤다.ㅋㅋ

 

매콤하기보단 달달한 양념.

껍질에 양념이 충분하더라.

그냥 양념치킨이다.ㅋㅋㅋ

나는 역시 갓 핫크리스피.ㅋㅋㅋ

 

 

그렇게 이날

KFC 치킨나이트로

한끼 든든히 치맥했다.

 

저번도 그렇지만

아주 잇하게 즐기는 프로모션.

독자분들도 참고하시고

함께 핫하게 즐기면 좋겠다.

 

그럼 이렇게 정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