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청담동 고깃집 우천식육식당에서 혜윰님과 한우먹방했지

아카홀릭(a.k.aholic) 2021. 1. 24. 22:10
728x90
반응형

 

청담동 고깃집 우천식육식당에서

혜윰님과 한우먹방했지

 

오늘은 바로 어제

혜윰님과 다녀왔던

청담동 고깃집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우천식육식당이라고 하는

한우를 먹을 수 있는 곳인데,

SNS에서 보니

서울 몇대 한우맛집!

이런 페이지로 표현되어있어

오~ 맛있겠는데? 가볼까?

이렇게 해서 방문하게 된 것이다.

청담...잘 가는 곳은 아닌데

한우가 나를 이끌었지..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ztOzCQuD0

 

우천식육식당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94길 20

map.kakao.com

 

먼저,

청담동 고깃집 우천식육식당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94길 20

지번 주소

서울 강남구 청담동 57-2

우리는 대중교통으로 이용했고

천철역 청담역에서

프리마호텔 뒤쪽 골목으로 오면

어렵지 않게 도착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는 출구가

9번, 11번 출구였는데

우리는 13번 출구로 나와서 걸어갔다.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한다면

청담근린공원 근처 로 생각하고

프리마호텔로 목적지를 잡은 뒤

뒤쪽 골목으로 살짝 언덕 올라가면 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탁하면

위 사진처럼 간판과 함께

청담동 고깃집 우천식육식당이 자리잡고있다.

가게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여기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평일 11:30 - 14:00 점심메뉴

평일 12:00 - 17:00 고기메뉴가능

매일 17:00 - 23:00 저녁시간

연중무휴(설날,추석 휴무)

 

<연락처>

0507-1468-1016

 

<기타 사항>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이외에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을 것이고

인터넷에 이 가게에 대한 설명도 있어

살짝 담아봤다.ㅋㅋㅋ

 

 

우천식육식당은 한우전문점으로

엄선하여 고른 한우를

직접 발골,손질작업하여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곳이라고 한다.

(가게안에 모습도 있다. 큰 고기덩이..ㄷㄷ)

이곳의 주메뉴로는

한우특수부위 모듬(1++,1+),

한우 등심(1++),한우 안심(1++)이고

최고 등급 투플러스 한우를 사용하고 있다고~

음~이런 가게군.ㅋㅋㅋ

 

그리고 주차로는

발렛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차량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점도 참고하면 될 것 같다.

 

 

그렇게 알아봤고 가게로 들어와 착석.

다음은 우천식육식당의 메뉴판이다.

메뉴, 가격, 구성을 참고하면 된다.

한우전문점이라는 설명대로

따로 다양한 메뉴보다는

한우로 먹는 부위 몇가지,

사이드로 먹을 몇가지,

점심시간 메뉴 몇가지.

이렇게 깔끔한 구성이 보였다.

 

이날 혜윰님과 주문한 메뉴는

한우특수부위모듬 2, 한우 육사시미,

한우 된장찌개, 육회냉면이다.

아! 그리고 반주 맥주 한 병 깔끔쓰~

 

 

그리고 우리는

혹시 웨이팅이 있을까봐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었는데,

가게에 도착할 때 이미 거의 만석.

우리가 도착하고 식사할 때

손님들이 교체되면서

가게가 만석이 되었다.

와...인기가 많구나 싶더라.

가게 안에 여유가 있으면

가게의 안쪽 느낌도 몇 장찍어

독자분들에게 전달하고 싶었는데,

손님들도 많고, 또 손님들 방해하긴 싫고~

테이블 사진을 간단하게 찍어 첨부하니

가게 느낌은 양해바란다.

 

다른 분들 식사시간을 방해하기엔

내가 원하지 않았다..ㅎ

https://www.youtube.com/watch?v=Qv6QsrM19Fw

 

그리고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이지!

예약을 하고 가서 그런가

직원분들이 착착착

빠르게 반찬도 세팅해주셨고

주문도 착착 받아서 좋았다.

 

바빴을 텐데

서빙 직원들이 친절하고

빠르게 서빙해주셔서

식사를 빠르게 할 수 있었다.

 

 

그러면서

사진으로만 포스팅하기엔

역시 음식은 영상도 섞어줘야지~ㅋㅋ

그러면서 우천식육식당에서

혜윰님과 함께 먹방한 모습을

아주~~간단하게만 편집해서 첨부한다.

짧게 만들어본 영상으로

간단하게 어떤 느낌인지

참고하기에 좋을 것 같다.ㅎㅎ

 

고기 퀄리티, 냉면 비쥬얼,

잘먹는 내모습?ㅋㅋㅋㅋ

이정도 참고하면 되겠다.ㅋㅋ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www.youtube.com

 

그리고,

위 영상이 오늘의 주인공인

식당의 음식들을 참고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은 운영하는 나에게

큰 힘과 보람이 될 것이다.

 

또는,

내 영상들을 공유받고

함께 소통하실 분들도

구독해주시면 행복할 것 같다.

 

나는 조회수나 인기를 위해

인위적이거나 자극적인 내용을

채널에 담지 않는다.

재미요소를 쫒기보단

내가 살아가면서 경험하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만의 갬성으로 담아내는

나름 소확행 채널이다.

맛집,여행,제품,먹방, 바이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니

함께 소통하실 분들도

언제나 환영한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계속해서

청담동 고깃집 우천식육식당에서

열심히 먹방을 이어가보자.ㅋㅋ

 

먼저 기본반찬들이다.

겉절이, 깍두기,

무절임, 양파절임, 깻잎절임 등

김치와 절임류들을 구성해서

기름진 고기와 어울리도록 했다.

그리고 소금과 간장베이스 소스로

소고기를 즐기도록 구성했다.

 

쌈채소가 없다는 것과

절임류로 쌈을 구성했다는 것이

참고할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다.

반찬들은 정갈하고 깔끔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메인음식들.

청담동 고깃집 우천식육식당의 육사시미.

 

육회, 육사시미, 뭉태기 등

소고기를 날 것으로 즐기는,

고기 육을 그대로 즐기는 사람들은

육사시미가 신선할 때 느끼는

찰진 식감과 고기향.

피향일 수도 있고 비린향일 수도 있는

그 육향을 즐기기 좋다.

 

 

영상에서도 살짝 보이는데

고기 자체가 찰지기 때문에

서로 뭉치거나

소스에서 꾸덕거리모습.

 

뭐 맥주와 함께 순식간에 클리어.

나이스 술안주이지.ㅋㅋㅋ

 

 

맥주는 무리하지 않고 딱 한 병.

남의 동네에서 취하면 안되지.ㅋㅋ

혜윰님도 음주를 즐기는 게 아니니까

반주 정도로 가볍게~

 

위 사진 갬성으로

사진찍고 싶으시다 하셔서

맥주잔 놓고 사진 한 장.ㅋㅋ

 

 

육사시미를 다 먹어가니

직원분이 이 속도를 체크하시고

맞춰서 불을 넣어주셨다.

(언제 체크하고 계셨지..ㄷㄷ)

불을 숯불로

화력이 엄청나게 강하더라.

혜윰님이 불 덕분에 따뜻하다고~

 

고기를 다 먹고

냉면까지 클리어했는데

그때도 불은 너무 좋게 활활 거렸다.

오래가는 숯 사진 한 장.ㅋㅋ

 

 

다음은 완전 메인인

청담동 고깃집 우천식육식당의 부속모듬.

버섯, 꽈리고추와 함께 올라온

갈비살, 살치살, 토시살이다.

사진으로 보이는

육색과 마블링을 보면

독자분들도 어떤 고기인지

바로 느낌이 오실 것이다.

 

근내지방을 좋아한다면,

고기에 라딩을 선호한다면,

여기 고기 너무 이쁘다.

혜윰스럽다.ㅋㅋㅋㅋㅋㅋ

 

 

 

 

좋은 고기를 봤으니

얼른 구워서 먹어봐야지.

촬영하는 동안 숯과 불판에 열이 올랐고

어떤 고기를 먼저 먹을까 고민하다가~

갈비살들을 구워나갔다.

 

한우 굽는 방법은?

뭐 모든 고기가 비슷한데

고기 표면 보면서

육즙이동을 최소화,

안쪽에 육즙을 보관하게 구우면 된다.

스테이크와 흡사할 듯.ㅋㅋ

 

위에 보이는 사진은

그렇게 구워진 갈비살의 모습이다.

한 점의 행복느낌으로 찍어봤다.

접시에 스며드는

육즙을 보면 행복해진다.ㅋㅋ

맛도 쫄깃하고 쥬시하고 좋고~

소고기 한우 개이득!

 

 

다음은 갈비에서 안쪽을 들어가서

쫄깃을 더 많이 느낄 수 있는 토시살.

역시 한 점의 행복으로.ㅋㅋㅋ

 

개인적으로 토시살은

다른 한우부위에 비해

츄잉해서 좋아하는 부위이다.

 

 

오래 씹기도 좋고~

약간 뼈에 붙은 살들이

발라먹는 맛이 있는데

그거와 또다른 감성으로~ㅋㅋ

 

구워드리니 혜윰님도

열심히 육식하시더라.

역시 육식공룡.ㅋㅋㅋㅋ

 

 

그렇게 고기를 먹고 있으니

어느덧 주문했던 사이드들이 나왔다.

 

위 사진은

청담동 고깃집 우천식육식당의 한우 된장찌개.

찌개안에 소고기가 들어가있고

두부, 양파, 파 등

한국의 식재료로 맛을 낸 된장찌개이다.

 

 

헤윰님은 이 찌개가 그렇게 맛있다고~

같이 밥까지 말아서

술밥처럼 쓱싹 클리어했다.

 

달고, 짭짤하고~

나에겐 역시 술안주.ㅋㅋㅋ

 

 

그리고 함께 나온

청담동 고깃집 우천식육식당 육회 냉면.

 

고기기름의 느낌함은

새콤, 달콤한 맛으로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고기집 사이드메뉴의 역할이겠다.

그래서 국수, 냉면들이 있는데

역시 나는 면을 사랑하지.ㅋㅋㅋ

밥은 혜윰님 차지.

면읜 내차지라고 할 수 있다.

 

영상에서 보이는 것처럼

육회 딱 올려서 면치기 호로록~

자세한 설명은 영상으로 대신하겠다.ㅋㅋ

 

 

육회 냉면을 뿌시면서

고기는 멈출 수 없지!

살치살을 또 부지런히 구웠다.

갈비에서 횡경막까지 먹었으면

뒷덜미 잡고 끝내야지~ㅋㅋㅋ

 

만흔 사람들이 살치살을

극강의 마블링으로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다.

나역시 앞에 부위들과 다르게

부드럽고 녹는 식감으로

기름기름느낌으로 즐긴다.

뭐 솔직히

한우 구이들 중에서

다 재미있는 데

싫어하는 부위가 있기가 어려운 듯..ㅋㅋ

 

더 개이득은

혜윰님이 이쯤에서 배불러서

고기를 나에게 양보했다는 점이다.

야호~~

고기도 양보해주고..

혜윰님은 천사다.ㅋㅋ

 

 

그렇게 한우 특수부위를 클리어하면서

청담동 고깃집 우천식육식당에서

헤윰님과 한우 먹방 끝!

 

남의 동네에서

우리 동네로 넘어와서

잠깐 후식을 즐기고 수다하고

집으로 부지런히 돌아왔다.

사실 돌아와서 또 일하고 들어갔지..ㅋㅋ

 

 

청담에 나갈일이 있고

한우 좋은 놈 좋아히시면

이곳도 좋을 것 같다.

괜히 SNS에서 서울 몇대 한우집으로

이 곳을 설명하고 있는게 아닌 것 같다.

휴~ 잘 먹었네.ㅋㅋ

 

그럼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하고

독자분들은 가볍게 참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육식은 언제나 옳다.ㅋㅋ

 

 

#맛집

#청담맛집

#우천식육식당

#청담동소고기

#청담동고깃집

#청담동한우

#우천식육식당

#한우

#소고기

#홀릭이랑혜윰이랑

#먹방

#맛집추천

#육회냉면

#육사시미

#갈비살

#토시살

#살치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