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언브로큰 남자 머슬핏 반팔 핏이 취향저격이라 좋네

아카홀릭(a.k.aholic) 2021. 8. 16. 09:00
728x90
반응형

언브로큰 남자 머슬핏 반팔

핏이 취향저격이라 좋네

 

오늘은 최근 내가 입으면서

운동과 생활에 애용하고 있는

언브로큰 남자 머슬핏 반팔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살이찌면 뭐다?

평생을 다이어트고 운동이다~

다이어트는 오바이고ㅋㅋㅋㅋ

건강을 위해서라도

꾸준하게 운동하고 관리해야한다.

요즘 트렌드가 그렇기도하고~

내 취미이기도 하고~

 

그렇게 운동을 하다보니

더 편하고

나에게 더 잘 맞는

의류도 괌심있게 보게되고

오늘은 그런 아이템들 중에

가장 최근에 함께하게된 것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보도록 하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택배를 받아서 포장해제!

바로 언박싱해하는

언브로큰 남자 머슬핏 반팔의 모습이다.

역시 언박싱할 때가 가장 행복하지.ㅋㅋ

쇼핑중독~

 

여튼 그렇게 언박싱하고

내가 선택한 사이즈 스팩은

블랙/XL 이다.

 

 

이번 반팔티는 짐웨어로 입으면서

약간 박시하게 입고

벌크업하고 덩치더 키우면

뒤에 떡대 훨씬 넓은 갬성으로

어떤 느낌인지 알것이다.

아래 착샷도 있고 하니

거기서 핏은 더 참고하도록 하자.

그리고

언브로큰 남자 머슬핏 반팔을 보면서

당연히 상세페이지와 제품 특징을

하나하나 참고하면서 구경했는데

그정보 중에서

큰 특징과 장점이라고 할 점을

함께 정리해서 공유하도록 하겠다.

 

이렇게 하나씩 공부해보는거지~

내가 입고 사용할 옷이니까~ㅋㅋ

먼저 옷의 원단과 소재 등

기초에 관련된 정보들이다.

 

활동성에 포인트를 두면서

최적화 된 원단을 사용했다고 한다.

면 95%, 스판 5%의 혼용률의

30수실글스판 원단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옷에 대해 좀 관심이 있으면

30수나 이런 옵션을 체크할 수 있을 것이다.

 

대충 표현하자면 30수 만큼 촘촘하게

위 원단으로 만들었고

사용해본 나에게는

오래 빨아 입어도

한철입고 버리는 옷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입어도 괜찮겠다 싶었다.

(만족했다는 소리이다)

 

갈라삼봉 공법(TRACK STITCH)이라는

공법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원단이 틀리지않고

형태를 잘 유지한다고 한다.

이건 나도 과거부터 들어본 공법이다.

전문가는 아니지만 좋아하니

용어정도는 알고있지.ㅋㅋㅋㅋ

그리고 목부분을 보면서

(여긴 많이 늘어나는 부분이니까)

1by1고밀도 밀라노립의 소재로

목 뒤쪽 라인 면테잎 보이지?

이게 적용되어서

자주 사용하면 목늘어지는 것을

최소화 시켰다고 하더라.

 

 

데일리나 짐웨어로 광범위하게 입으면

아무래도 빨고 뭐하고 하는 일이 많은데

이렇게 수축에다가

내구성까지 보완되면 더 좋긴하지.

 

그리고 옷에 추가적인 정보로

덤블/덴타 가공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덤블워싱은 수축방지 작업,

덴타가공 원단 형태 잡아주는 작업

이런 작업들이라고 한다.

그리고

언브로큰 남자 머슬핏 반팔의

어깨쪽과 팔소매쪽 디테일.

아까 언급했던 공법과 함께

마감 정도를 체크해보면 좋을 것 같다.

 

상세페이지를 참고하면

어깨와 가슴단면 등

치수가 넉넉한 느낌을 주는데

운동인과 특수부대원을 통해서

테스트로 제작해보기도 했다고한다.

 

대상을 스윽 보니

어깨 딱벌어지고 약간 벌크한

강해보이는 체격이 포인트였으니

밀리터리핏이라고 하면 되려나?

그 탄탄한 갬성? 그런 것 같고

군인, 소방관, 경찰에게 기부되고 있다고 한다.

약간 옷이라는 테마에서

가치라는 것까지 전이되는 듯.

 

그리고 추가적으로 전체적인 원단이 도톰하니

땀을 많이 흘리는 내가

실제로 착용하고 운동하면서 땀흘렸는데

땀흡수가 상당히 좋더라고~

그리고 앞에는 아주 깔끔한 디자인인데

뒤에는 언브로큰 90 마크 똭!

크고 심플한 로고가 있어서

군더더기가 없는 디자인이다.

그리고 착샷하면서

옆쪽에는 이렇게 갈라짐이 있어

나처럼 조금 박시한 느낌으로

넉넉하게 짐웨어로 입는 분들은

넉넉하게 박시한 느낌을 주는 핏이된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분이라 체크해봤다.

그럼 그렇게 알아봤고

본격적으로 착샷이나 느낀점을

스윽 보면서 공유해봐야지?ㅋㅋ

언브로큰 남자 머슬핏 반팔을 입고

한동안 계속 생활했다.

운동복으로도 입고

생활복으로도 외출시 잎고

다양하게 입으면서 사용했다.

그러면서 혜윰님을 만나

착샷 촬영을 해봤지.ㅋㅋㅋ

정면, 측면 후면 등을 참고하시길

 

나는 드워프 몸뚜아리이다.

키는 작고 몸은 넓고

거기에 살도 붙었으니

드워프라고 하기 딱인 듯.

아니면 호드로 넘어가서 오크정도?

그래서 머슬핏도 어깨 떡대가 포인트인 것을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편이다.

 

요즘 옷 트렌드가

통은 작고 기장은 길게

그래서 늘씬한 핏이 많은데

이건 어깨선도 넓직하고

통도 와이드한 갬성이라

몸매보완과 함께

자연스러운 덩치핏이 되더라.

그건 위 착샷으로 느낌 전달해봤으니

독자분들이 참고하면 될 듯.:)

그리고 실제로

언브로큰 남자 머슬핏 반팔을 입고

운동하는 모습도 추가해봤다.

영상으로도 생생하게.ㅋㅋㅋ

홈트도 하지만

이렇게 종종 센터나 샵에 가서

직접 사용해보기도 하고

요즘 트렌드를 따라가보기도 한다.ㅋㅋ

 

 

뭐 그건 그렇다고하고

옷의 느낌은?

부들부들하고 수축성이 좋고

특히나 핏이 와이드해서

활동하기에 편하다는 장법이 있다.

과장 조금 만 더해서

잠옷으로 입어도 너무 좋더라고.

실제로 잘 때 입기도 했다.ㅋㅋㅋ

 

아주 애용중이지.ㅋㅋㅋ

그렇게 오늘은

언브로큰 남자 머슬핏 반팔에 대해

내 생활에 함께 녹여서 포스팅해봤다.

저 사진은

생활에 녹아든(?) 모습이다.ㅋㅋ

혜윰님이 참 좋아하길래 촬영해봤다.

 

운동복을 찾으시는 분들

어깨핏 크게 떨어지고

와이드하게 편하게 입을 옷.

보들거리는 원단에

신축성도 괜찮은 옷.

그런 옷을 찾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 더 집중해봐도 좋을 것 같다.

나는 만족하면서 입고있다.

 

그럼 더 자세한 내용을 위해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여기에서 참고하도록 하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

열운! 즐운!

https://vo.la/wED1n

 

언브로큰 UBK90 백넘버 세미 오버핏 반팔 티셔츠 : 언브로큰

언브로큰 UBK90 백넘버 세미 오버핏 반팔 티셔츠

smartstore.naver.com

 

#언브로큰

#남자머슬핏반팔

#남자짐웨어

#남자운동복

#남자헬스복

#운동복

#반발티

#머슬핏

#취미

#운동

#패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