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실내데이트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혜윰님과 꽃천지 파티

아카홀릭(a.k.aholic) 2021. 8. 10. 05:25
728x90
반응형

 

실내데이트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혜윰님과 꽃천지 파티

 

오늘은 요 며칠전

헤윰님과 함께

혜윰님이 방문해보고 싶다던

전시회?가 있어서

홍대에 다녀온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보통 이런 것은

나보다 헤윰님이 역시 좋아하시지~

실내데이트한다고 생각하고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애 다녀왔다.

물론 잠시 즐기고

또 카페에 가서 일하긴 했지~

마감이란건 늘 존재하니까.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VGu2oJYfo

 

플라워바이네이키드 홍대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map.kakao.com

 

먼저,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가 열리고 있는

AK몰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AK&홍대점 4층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동 190-1 AK&홍대점 4층

 

홍대입구역에서

바로 가깝게 위치하고있기에

AK몰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우리야 잘아는 곳이라

걸어서 쪼르를 이동할 수 있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에스컬레이터로 4층으로 쪼르르~

그럼 4층 도착해서 바로 시야 정면에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전시관을 만날 수 있다.

그럼 도착했으니 기본적인 정보를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연락처]

02-323-2055

 

[기타사항]

남/녀 화장실 구분

 

그리고 이 전시는

'네이처랩스'에서 운영하는 것 같더라.

사이트와 설명도 있었다.ㅋㅋ

이곳을 검색해보니~

문화 공간 기획, 설계, 설비, 봉보 등

문화 전시 전문 크리에티브 그룹이라고 한다.

이제 가볍게 알아봤으니 알아둬야지 :)

 

그리고 입구에서

입장료와 주차 등을 알 수 있는

안내판도 있어서 함께 공유.

 

 

그리고 입구 앞에서는

미리 예약하지 못한 분들도

여기서 에약할 수 있도록 패드가 있었다.

우연히 알게된 전시회에

바로 구경할 수도 있으니

여기서 예매해도 될 것 같다.

 

우리는 혜윰님께서

미리 알고 리드해주셔서

나는 몸만 쫄래쫄래 따라갔지.ㅋㅋㅋ

 

 

그렇게 예약확인하면서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를 보기전에

일단 락커룸에 들려서 짐을 맡겼다.

장비충은 장비가 주렁주렁되니

실내데이트할 때 편하게 관람하려면

역시나 짐이 없이 가벼워야지~

 

 

락커룸은 인포 뒤쪽으로 있었고

유료로 1,000원.

500원 동전 2개가 필요하다.

이역시 헤윰님께서 캐리~

 

 

그렇게 모든 준비가 되서

직원분에 안내를 받고

바로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관람시작!

 

전시회 이름처럼

입구부터 꽃들로 마중하고있었는데

여자분들이 참 좋아할 듯한 분위기.ㅋㅋ

바로 전시관 안으로 이동!

https://youtu.be/lo650ynSsWg

 

입구에서 안내 확인을 받을때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전시는

촬영이 가능한 곳이었다.

다른 분들 피해가 없을 정도로

촬영해달라는 안내를 보고

이렇게 간단하게 영상을 담아봤다.

 

혜윰님과의 추억도 기억하면서

독자분들에게 간단한게

이 전시회의 느낌을 전달하려고~

 

물론,

실제로 보는 것과는

갬성이 조금 다를 수도 있지만

그래도 참고하기에는

영상이 더 좋을 것같다.ㅋㅋ

 

관심있는 독자분들은

위 영상이 길지 않기 때문에

가볍게 시청해도 좋겠다 :)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www.youtube.com

 

그리고 위 영상이

이번 실내데이트에 대해,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에 대해

느낌을 참고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을 운영하고 공유하는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

 

이 채널은

소소한 행복을 위해

꾸준하게 운영하고 있는 채널이다.

혹시 나의 갬성과 비슷한 사람은

함께 구독하고 소통하셔도

즐겁고 영광일 것이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그렇게 영상을 참고하면서

사진으로 간단하게 공유해볼까~

 

먼저 입장해서 보였던 공간.

여긴 위아래 옆 모든 곳이

꽃잎이 날리는~

흩날려라 천본앵이었다.ㅋㅋㅋㅋㅋ

 

아니 입장부터

이렇게 다채롭고 화려할 수가~

혜윰님 입장부터

눈이 동그랗게 변해서

신나하신게 기억난다.ㅋㅋㅋ

 

 

그리고 다음 공간은

뭔가 동양적이고

큰 창을 통해서 밖을 보면 보이는

커다란 꽃나무와 느낌?

그런 느낌이 물씬나는 곳이었다.

 

개인적으로

이런 취향이기 때문에 갬성돋네.ㅋㅋ

혜윰님의 야쿠자 포즈도 기억난다.ㅋㅋ

정적인 이런 느낌도 좋더라~

 

 

그리고 이 공간은

입구에서 관람 안내를 받을 때도

신기하게 생각했던 곳인데

위에 보이는 민들레?에

작은 나비모양 센서가 있고

그 센서 앞에서 박수를 탁!치면

민들레씨인가~?

사방으로 씨가 촤악~날라간다.

 

혜윰님이 한 3~4번 쳤나?ㅋㅋ

여러번 치고 즐기기에

영상으로 촬영도 했었지.ㅋㅋ

 

 

그리고 이공간은

거대한 꽃들이 몇송이 있었는데

(사이즈는 영상에 혜윰님과 비교할 수 있다.)

꽃잎으로 가깝게 다가가면

꽃잎들이 화사하게 퍼진다.

 

여기도 센서로 작동된 것같고

따로 만지는 것이 아니라

다가가기만 하면 가능한 것이다

정리해보면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는

일종의 센서를 가지고 표현한

미디어 아트라고 할 수 있고

소제는 꽃!인 것이다.

 

실내데이트하면서

모션으로 인식되는 센서와

그 표현되는 모습을 즐기는 곳.

그리고 촬영도 좀 자유롭고

인생샷 남기는 데이팅코스?

이정도로 요약하면 될 것 같다.

 

내가 전시쪽으로 전문가는 아니기에

표현은 조금 서툴수 있지만

사진과 영상을 참고하면

어떤 느낌인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 공간은

개인적으로 가장 시그니쳐같았는데

위 사진과 영상처럼

정말 거대한 나무가 있었다.

분홍빛의 거대한 나무는

흡사 아바타에 나왔던 나무 같았고

또 전직 드루이드인 나는

이런 갬성을 좋아하지.ㅋㅋㅋ

여기도 센서를 통해서

꽃길을 만들 수 있고

걸어가는 자취에도 나오고

뭔가 몽환적이로 아름다운 곳이었다.

 

그 모습은 영상으로 참고 :)

 

 

그리고 마지막 이 공간은

약간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실험실 느낌?

실험실 느낌으로 꾸며졌는데

온천지가 꽃이었다.

 

그리고 위 사진에 보이는 곳은

역시 센서로 작동되는 것 같고

샬레를 열면

뚜껑에 표시되었던 꽃이

촥~꽃잎이 퍼지면서

샬레 안에 있던 꽃향이 난다.

 

영상에서 보면 느낌을 참고할 수 있는데

나는 마스크를 써서 그런가

3개중에 2개는 냄새를 못 맡았다.

마지막에 나와 가까이 있는 샬레에서

꽃향이 확실히 느껴지더라고.ㅋㅋㅋ

 

이건 혜윰님이 개코인 듯.ㅋㅋ

 

 

그렇게 전시를 구경하고 마무리는

언제나 전시관, 박물관 실내데이트 마지막.

바로 기념품샵.ㅋㅋㅋㅋ

 

어렸을 때 공룡 전시관에 가면

꼭 마지막 기념품샵은 힘든 곳이었지.ㅋㅋ

여긴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테마와 맞게

꽃을 주제로한 굿즈들이 많았다.

 

 

우리는 스윽 구경하고 이동했지.

혜윰님은 물욕이 없나보다.

다행이야~ㅋㅋㅋㅋ

 

 

그리고 전시를 마치고 나오면서

위와 같은 이벤트 안내도 확인했다.

관심있는 독자분들은

함께 진행할 수 있으니

사은품도 챙기실분들은 해보시길~

 

나는 쿨하게 지나갔지.ㅋㅋ

영상이랑 포스팅까지 했는데..ㅋㅋ

이건 인스타 같은게 아니니까.ㅋㅋ

 

 

그리고 추가적으로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에는

이렇게 카페도 함께 하고 있었다.

 

미디어 테마파크와 함께

새로운 형식의 카페를 계획하고

운영 및 홍보하는 일까지 한다고 한다.

그래서일까?

꽃을 테마로하는 디저트도 있더라.

 

우린 케이크까진 아니여도

가볍게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이번 전시회에 대해서 이야기도하고

이런저런 수다도 떨고

야무지게 실내데이트를 마무리했다.

혜윰님 덕분에 꿀잼 데이트~

만족!

 

 

이렇게 오늘은

바로 며칠전

혜윰님과 다녀왔던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전시회 관람

실내데이트에 대해서 포스팅했다.

독자분들은 참고하시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그럼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홀릭이랑혜윰이랑

#실내데이트

#플라워바이네이키드

#네이처랩스

#전시회

#미디어아트

#꽃

#전시관람

#홍대가볼만한곳

#홍대데이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