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갓샵 질문카드로 혜윰님 데이트 속마음 보드게임이라 재밌네

아카홀릭(a.k.aholic) 2021. 8. 7. 17:26
728x90
반응형

 

갓샵 질문카드로 혜윰님 데이트

속마음 보드게임이라 재밌네

 

오늘은 몇일전

혜윰님과 만나서 즐겼던

색다른 데이트 이야기를

포스팅으로 남겨보도록 하겠다.

 

우리는 업무때문에

카페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는데

매일 그러면 식상하잖아~

데이트라고 만났는데

일만하는 우리네 인생.ㅠㅠ

그래서 의미있는 시간을 위해

갓샵 질문카드을 준비해갔고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기에

이에 관련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이 재밌는 보드게임에 대해

가볍게 알아보도록 하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보드게임이

이날 카페로 챙겨갔던 주인공!

갓샵 질문카드의 모습이다.

흡사 트럼프 카드 같은 모습이다.

혜윰님께 이것을 보여주고

바로 함께 해보기로 했다.

언박싱~

(나도 처음 열어본다.ㅋㅋ)

 

 

먼저 언박싱해서

갓샵 질문카드를 어떻게 플레이해야하는지

가이드 카드가 있어서 읽어봤다.

 

카드는 양면이 다른 디자인으로

2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었다.

내용은 위 사진을 참고하면 되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소수나 둘이서 할 때는

한 장씩 뽑아서 읽고 대답하는 방식,

다수일 때는

질문에 그림카드를 뽑는 방식이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다.

 

 

그렇게 하는 법을 알아봤고

바로 갓샵 질문카드를

혜윰님께 전달하면서

게임을 플레이해봤다.

사진에 살짝씩 보이는데

같이 카페에서 작업하고 대화하다가

바로 이 보드게임을 시작해본 것이다.ㅋㅋ

찐텐 인증ㅋㅋㅋ

 

 

먼저 갓샵 질문카드를 쫘악 깔고

(그림이 위로가고 질문이 아래로)

순차적으로 원하는 카드를 한장씩 뽑는다.

그리고 그 카드의 질문에 답하면서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내면 된다.

 

이 카드는

일상, 인생, 가족, 친구, 청소년

이렇게 다양한 테마가 있는데

우리는 인생의 카드이다.

독자분들 참고하시라고~

 

 

혜윰님이 뽑고 대답하는 장면.ㅋㅋ

이게 아무리 친하더라도,

아무리 가까운 사이더라도

이렇게 인생이라는 주제를 두고

가치관과 이념을 대화하는 일은

그렇게 자주있는 일이 아니다.

 

나도 혜윰님도

상대에 대해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해도

이렇게 대화해보니

또 새롭게 알게되는 게 있더라~

 

 

모든 질문을 둘이서 모두 하려면

생각보다 시간이 엄청 많이 걸릴 것 같더라.

그만큼 서로 신중하게 생각하면서

최대한 진실되고 전달했던 것 같다.

 

열심히 하는 혜윰님 모습.ㅋㅋ

 

 

인생이라는 다소 무거운 주제인데

또 이게 이야기 하다보면

그렇게 무겁지만도 않다.

 

 

나는 이런 사람이다.

이런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풀어갈 수도 있고

있었던 일화들을 이야기하면서

이런 인생관으로 이런 행동을 한다 등.

상대방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하면

충분히 재밌고 의미있는 시간이 되더라.

 

 

그리고 이미지와 질문.

이렇게 양면으로 디자인 되어있어서

지인들과 모여

더 가까워지는 시간.

아이스브래이킹으로도

충분히 잘 풀어갈 수 있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나같은 태생이 MC기질인 사람이 있다면

갓샵 질문카드로로 충분히 재미있을 듯.ㅋㅋ

 

그리고 이 보드게임은

질문이 핵심일 텐데

모두 다 공유하면 스포일 것이고

살짝 2개 정도만 첨부하니

직접 사진으로 질문 느낌만 가볍게 참고하고

실제로 직접 해보면서 즐겨보시길 :)

 

 

그렇게 혜윰님과 함게

갓샵 질문카드로 우리만의 인생상담했네.ㅋㅋㅋㅋ

 

당신의 지난 인생은

100점 만점에 몇 점인가요?

우리가 마지막으로 뽑았던 카드이다.

카드가 많아서 다 못했다.ㅋㅋ

다음 기회에 더 즐길려고~ㅋㅋㅋ

 

쉽게 답을 하지 못했다.

내 지난 인생을 평가하기엔

나는 아직 준비가 안되어있다고 생각해서~

이런 갬성이다.ㅋㅋㅋㅋ

만족.

 

그럼 우리의 이야기는 이쯤하고

더 자세한 내용들은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여기서 참고하시길 바란다.

나는 다음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겠다.

보드게임 꿀잼.ㅋㅋ

https://godshop.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450&cate_no=92&display_group=1

 

어떤대화 아이스브레이킹 질문카드 5종 [상담 공감 대화 Q 카드 MT 게임 레크레이션 교구 워크샵

45가지의 질문 카드로 구성된 '어떤 대화'! 어색한 분위기를 유쾌하게~!

godshop.co.kr

 

#질문카드

#어떤대화

#대화카드

#보드게임

#아이스브레이킹

#상담

#대화

#인생이야기

#홀릭이랑혜윰이랑

#데이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