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강남방탈출 포인트나인 홈커밍 혜윰님과 실내데이트 꿀잼

아카홀릭(a.k.aholic) 2021. 12. 21. 08:49
728x90
반응형

 

강남방탈출 포인트나인 홈커밍

혜윰님과 실내데이트 꿀잼

 

오늘은 바로 며칠전

혜윰님과 함께 실내데이트로 다녀온

강남방탈출 포인트나인 홈커밍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방탈출카페라...

혜윰님과 과거에 한 번 경험해봤는데

이게 머리를 상당히 잘 써야되더라고?

이게 단서가 쉬운 것도 있지만

또 침착하게 유추하고 추론해야 하는 것도 있어서

생각보다 어려운 느낌이더라고.ㅋㅋㅋ

이번에 또 혜윰님과 가면서

새롭게 실내데이트로 즐겨본 것이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해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yM4vmTOef

 

포인트나인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길 34

map.kakao.com

 

먼저,

강남방탈출 포인트나인 강남2호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길 34 지1층

지번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2-13 지1층

 

우리는 혜윰님과

전철역 신논현역에 만나서

걸어서 쉽게 방문할 수 있었다.

3,4번 출구 어디든 괜찮은데

우리른 4번 출구로 나와서

살짝 직진.

그리고 좌회전해서 쭈욱 직진.

그리고 코너 돌아서 도착.

지도 어플 켜서 보면서 방문하니

전철역 출구 기준으로

5분도 안걸린 것 같다.

가깝더라고!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사진처럼 간판과 함께

강남방탈출 포인트나인이 위치한다.

카페에 도착했으니

이곳의 기본적인 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 시간]

매일

10:30 - 23:10

 

*크리스마스 주 이후에

변동이 있을 수 있음

홈페이지 참고바람

 

[연락처]

02-508-1211

 

[이용금액(1인기준)]

홈커밍

25,000원

[기타 사항]

단체석,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국민지원금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도

더 자세한 이야기는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되겠다.

우리는 이날 예약한 테마가

홈커밍이기 때문에

이용금액은 홈커밍만 체크했다.ㅎㅎ

 

 

그렇게 기본정보를 확인하고

바로 포인트나인 안으로 이동~

입구 앞에 딱

우리가 즐길 홈커핑 안내판도.ㅋㅋ

 

위 사진에 보이는

계단 따라 쪼르르 내려가면 금방이다.

 

 

그렇게 내려와서

강남방탈출 포인트나인 도착.

예약했던 내용 확인하고

직원분에 안내를 받아서

홈커밍 방탈출을 준비했다.

 

경험담으로

예약한 시간보다

약 10분정도 일찍 도착하는 것이 좋다.

방탈출의 기본적인 설며도 듣고

안내받아서 들어가야하니~

 

우리는 내가 살짝 늦어서

약 10분정도 늦었고

직원분께 말씀드리고

우리 뒤 예약손님을 위해

알아서 타이머 조절해달라고 말씀드렸다.

우리 때문에 다른 분들이 피해보면 안되지.ㅋㅋ

 

위 경험이 있으니

독자분들은 일찍 도착하시길 :)

 

 

그렇게 도착해서 겉옷 벗고

직원분 안내를 받으면서

잠시 대기석에서 대기.

그러면서 이날 우리가 즐겼던

홈커핑 포스터도 확인했고

그리고 홈타운이라고

같은 배경에 다른 테마도

옆에 포스터가 있더라고.

가볍게 체크해보면 될 듯.ㅋㅋㅋ

 

 

그리고 본격적으로 방탈출을 시작하기 앞서

강남방탈출 포인트나인에서 진행할

홈커핑 방탈출에 스토리와

여기서 사용되는 장치들을

(기본적으로 좌물쇠들)

사용법과 함께 숙지한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하나하나 체크해주셔서

편하게 숙지할 수 있었다.

 

그리고 직원분께서

방탈출 경험은 많으시냐고 물어보셨는데

부끄럽지만 거의 쥬니어입니다.ㅋㅋㅋ

 

 

보니까 자물쇠 종류도 많고

풀어야한는 방법도 조금씩 다르더라고.

위 사진에 보이는 방향좌물쇠?

이게 가장 신기하더라고.ㅋㅋ

 

방법을 숙지하면서

직접 사용해보고 사진 한 장.ㅋㅋ

 

 

그리고 더불어서

강남방탈출 포인트나인의 이벤트.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으니

독자분들 참고하시라고 공유해본다.

요런 혜택도 알고 있어야지 :)

 

이렇게 홈커밍 테마에 몰입해서

바로 눈감고 안으로 이동.

방탈출을 진행했다.

 

그 결과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실패.

같혔다.ㅋㅋㅋㅋ

실제였으면 난 굶어죽었을거야.ㅋㅋㅋ

 

 

이게

차분하게 뇌를 써야하고

작은 소스들을 계속 체크하고

문제에 대입해야하는데

이게 익숙치 않으니까

힌트 계속 얻어가면서 해야하더라...

혜윰님도 나도 멘붕.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엄청 재밌더라고.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테마여서

협업이 필요한 방탈출.

 

여담으로,

이날 예약이 꽉차있었고

사람들이 삼삼오오 많이들 방문하던데

(우리가 있던 동안에도 3팀정도 봤음)

사람들이 즐겨서 오는 이유가 있더라.

 

할때 머리 핑핑 돌아서

내 스스로에게 답답했어.ㅋㅋㅋ

혜윰님이 더 잘해 나보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는 실패했지만

(실패해도 즐거웠으면 우린 만족.ㅋㅋㅋ)

성공한 팀도 있었는데

그분들은 위에 보이는 보드판에

추억할만한 기록하고

기념촬영도 하고 하더라고.ㅋㅋㅋㅋ

 

방탈출카페에 가면

성공인증샷??

그런게 이렇게 찍히는 것 같더라고.

강남방탈출 포인트나인에

홈커밍과 홈타운이 있던데

이거 테마 싹 이어서 풀어버리면

실내데이트코스로 충분히 꿀잼일 듯.ㅋㅋ

 

혜윰님도 오랜만에 재미있었다니

이번 실내데이트 성공적이었지 뭐~ㅋㅋ

내 뇌가 매끈하고 둥글해서

자주 즐길 수 없어도.ㅋㅋㅋㅋ

이렇게 방탈출카페에 재미 느끼고

좋은 추억이었다.

 

나중에 이 포인트나인 홈커밍 이야기

종종하게될 것 같다.ㅋㅋㅋ

마무리로 인증샷도.ㅋㅋㅋ

 

 

그리고 홈페이지와 내용을 참고하니

리뉴얼 테마로

스토리 추가 및 보완한 것 같더라고?

이거 마니아 층이 있어서

계속 개발되거 성장하는 것 같다.

와 이렇게도 레벨업하는구나~

 

독자분들도 참고하시고

이미 아시는 분들은

또 추억하시고 하시면 될 듯 :)

 

그럼 이렇게까지 포스팅하고

우리의 이날 실내데이트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포인트나인

#홈커밍

#실내데이트

#뇌섹남

#강남방탈출

#강남역방탈출

#강남방탈출추천

#강남놀거리

#강남데이트코스

#강남포인트나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