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망원동 카페 루카스초이스 LUCAS CHOICE 쉐이크 냠냠

아카홀릭(a.k.aholic) 2022. 8. 18. 00:12
728x90
반응형

 

망원동 카페 루카스초이스

LUCAS CHOICE 쉐이크 냠냠

 

오늘은 지난 시간에

지인들과 주기적으로 즐기는

브로의 투어,

엄형투어에서 방문했던

망원동 카페 루카스초이스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근처에서 함께 식사를하고

후식을 먹기위해 방문하면서

추천받음 쉐이크를 먹어봤지.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WdangG_uI

 

루카스초이스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0길 40

map.kakao.com

 

먼저,

망원동 카페 루카스초이스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0길 40 성진빌딩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478-14

 

우리는 식사를 마치고

엄형투어를 따라서

근처로 이동한 것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걸어서 방문할 수 있었다.

망원역이나 합정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위치이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망원동 카페

루카스초이스 LUCAS CHOICE가 위치한다.

그럼 카페에 도착했으니

이곳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월~금

07:30 - 21:00

토~일

정기휴무

 

[연락처]

02-6080-1924

 

[기타사항]

포장,

무선 인터넷

 

이정도로 정리하면 될 것 같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곳은

오랜경력의 바리스타의 커피와

샌드위치 및 디저트가 있는 곳이라고 하니

들어가기 전에 체크하고 입장~

 

 

그렇게 들어와서 적당한 자리에 착석.

다음은

망원동 카페 루카스초이스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되겠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대지바 쉐이크,

바닐라 쉐이크이다.

 

대지바는 추천 받아서

내가 픽했던 친구인데

혜윰님 픽 저거는..

바닐라 쉐이크 맞을 것이다.ㅋㅋ

 

 

그렇게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면서

망원동 카페 루카스초이스 구경.

일단 여기 사진으로 간단히 표현했는데

프라모델이 엄청 많더라고?

사장님 취미이신가?

눈 돌아가더라.ㅋㅋㅋㅋ

내가 조립해보고싶던 친구들도 있고

내가 가지고 있는 친구들도 있고

이쪽 취미인 사람들은

가볍게 구경하기도 편할 듯.ㅋㅋㅋㅋ

키덜트 갬성이었어.ㅋㅋ

이것이 LUCAS CHOICE바이브.

 

 

그리고 곧 나왔던

망원동 카페 루카스초이스의 메뉴들.

대지바 쉐이크를 추천받았고

저기 살짝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대지바 2개는 엄형네.ㅋㅋㅋ

위 사진은 우리 것이다.ㅋㅋㅋ

 

바닐라 쉐이크는 그렇다고 하고

(사실 혜윰님 픽 기억 가물)

그냥 바닐라 쉐이크 맛이었던 것 같고

대지바 쉐이크는

진짜 그 돼지바 맛이더라고?ㅋㅋ

오 이거 맛 괜찮네?ㅋㅋㅋ

그렇다고 그냥 녹은 크림이 아니라

쉐이크라 먹는 식감도 괜찮고.ㅋㅋ

 

당충전을 넘어서

당으로 때려밖은 하루였어.ㅋㅋ

 

 

그렇게 엄형네와 수다 떨면서

망원동 카페 루카스초이스에서

시원하게 쉐이크로 힐링했다.

다른 음료를 먹어보진 못 했지만

쉐이크 먹고 싶다,

그리고 망원, 합정 쪽이다,

그럼 여기 고려해봐도 될 듯.ㅋㅋㅋ

 

그럼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망원동카페

#카페

#디저트카페

#쉐이크

#대지바쉐이크

#루카스초이스

#LUCASCHOICE

#엄형투어

#키덜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