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맥도날드 신메뉴 한라봉 칠러 한 번 먹어봤지

아카홀릭(a.k.aholic) 2020. 7. 6. 19:24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신메뉴 한라봉 칠러

한 번 먹어봤지

 

오늘은 얼마 전에

친구놈과 함께 먹었던

맥도날드 신메뉴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내 블로그 독자분들은

이미 알고있는 분들도 많겠다.ㅋㅋ

나는 거의 반주기적으로

친구녀석과 버거를 즐겨먹는다.

그러면서 이번에는

맥도날드를 방문했고,

신메뉴로 출시했다는

한라봉 칠러가 있어서

호기심에 구매해봤다.ㅋㅋㅋ

 

요근 계속 덥기에

한 번 플랙스 해봣찌.ㅋ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겠다.

본론으로 고!고!

 

 

 

먼저,

이날 친구와 방문했던

맥도날드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400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상암동 1602

 

그리고 더불어

가게의 기본정보를 정리해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연락처>

070-7209-1604

 

더 자세한 이야기는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되겠고

나는 얼른

신메뉴 한라봉 칠러를 구매하러

가게 안으로 이동~

 

 

요즘은 다 이렇지~

맥도날드도 무인 계산대인다.

여기서 신메뉴 한라봉 칠러를

다른 버거들과 함게 구매했다.

 

 

햄버거들도 함께 구매했지만

오늘의 주인공은 아니니

가볍게 패스해버리고

다음 포스팅에 다뤄보겠다.ㅋㅋ

 

 

그렇게 구매해서

얼른 가게로 이동!

이날 더워서

한라봉 칠러가

신메뉴로 나왔다는 홍보간판이

상당히 당겼던 것 같다.ㅋㅋ

 

 

그렇게 가게에 도착해서

이날 구매했던

맥도날드 메뉴들을

쫘악~나열했다.ㅋㅋㅋ

 

우린 보통 버거를 많이 먹는데

이날은 감자튀김도 세트로 구성했다.

물론 나는 감튀는 조금만 먹었다.

 

 

여기 사진에 보이는 노란 음료가

오늘의 주인공인

맥도날드 신메뉴!

한라봉 칠러의 모습이다.

사이즈는 M.

 

맥도날드 홈페이지를 보며

한라봉 칠러에 대한 소개를

또 함께 담아봤다.

(근데 설명은 심플하다..ㅋ)

 

한라봉 칠러

Hallabong Chiller

 

 

사이즈

스몰, 미디엄, 라지

(나는 미디엄이었다)

 

제주 한라봉의 상큼함을 한잔에!

한라봉 칠러 출시!

 

이렇게 하고 끝이다.ㅋㅋㅋ

여튼 이렇게 참고하면 되겠다.

 

 

그럼 이정도로 하고~

맥도날드 신메뉴 한라봉 칠러의 맛은?

 

기대와 추측을 하지 않고

그냥 있는 그대로를 즐겨보고자

마음을 비우고 마셔봤다.

 

 

표현하자면,

미닛에이드 제주 한라봉 맛이 있다면

아마 이런 맛일 것 같다.

작은 알갱이들도 살짝 느껴지고~

미닛에이드 오렌지의 갬성이지만

맛은 살짝 다른 것 같았다.

 

그리고 과거에

코찔찔이 시절에 많이 먹었던

슬러시의 느낌이었다.

아...칠러가 슬러시었어?ㅋㅋㅋ

슬러시가 많이 녹아서

부드럽게 마실 수 있을 때!

그런 갬성이었다.

 

 

마실만하네~

미디언 사이즈 기준으로

2,500원 이었으니

신메뉴로 한 번 먹어보기

괜찮을 것 같더라.

 

물론 나는 항상 버거 시

맥주를 함께 하기 때문에

다음번에 다시 마실지는 모르겠다.ㅋㅋ

 

 

그렇게 오늘은

맥도날드 신메뉴!

한라봉 칠러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해봤다.

 

독자분들은 참고하시고

이렇게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맥도날드

#맥도날드메뉴

#맥도날드신메뉴

#칠러

#한라봉칠러

#슬러시

#음료

#맥날

#햄버거

#먹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