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서브웨이 메뉴 꿀 조합 찾기 오늘도 도오저언!

아카홀릭(a.k.aholic) 2020. 7. 5. 21:19
728x90
반응형

 

서브웨이 메뉴 꿀 조합 찾기

오늘도 도오저언!

 

오늘은 얼마 전

가게 재고를 위해

신당, 왕십리, 마장동을 방문하며

점심을 먹기위헤ㅐ

서브웨이를 방문했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겠다.

 

그냥 하면 재미 없으니

이날 매가 먹었던

서브웨이 메뉴도 공유하고

나만의 꿀 조합 찾기를

함께 기록하는 느낌으로~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 보자

본론으로 고!고!

 

 

먼저,

이날 방문했던

서브웨이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위치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328

지번 위치

서울 성동구 도선동 253-12 1층

이곳은 내가 종종방문하고

혜윰님과도 식사하는 곳으로

방문하는 것이 너무 편했다.ㅋㅋ

아참.

이날은 혜윰님과도 함께 :)

 

그리고 더불어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아래 함께 정리해 공유하겠다.

 

<영업 시간>

매일 08:00 - 22:00


 

<연락처>

02-2295-1800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되겠다.

그럼 나는 얼른 가게 안으로~

 

 

그리고 다음은

서브웨이 메뉴판을 공유한다.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시길~

사실 샌드위치만 고르면 되는 것이 아니라

안에 구성들도 본인이 정하면서

꿀 조합 찾는 것이다.ㅋㅋㅋ

그러니 참고 싹하시길~

 

이날 주문했던 메뉴는

서브웨이클럽™이다.

 

그리고 이어서

서브웨이 메뉴를 정했고

꿀 조합을 계속 만들어보자.

이번에는 혜윰님의 기호를 더해서~

 

 

빵은 플렛브래드.

길이는 30cm.

함께 먹으려고~

 

치즈는 모짜렐라치즈.

왠지 잘 어울릴 것 같아서.ㅋㅋ

 

 

그리고 야채는 모두!

보통 내가

서브웨이 메뉴를 먹을 때는

야채는 모두 넣는 편이다.

푸짐하게 크게 먹고싶어서.ㅋㅋㅋ

 

꿀 조합을 찾는 것에도

크게 예외는 없다.ㅋㅋㅋ

 

 

굳이 제거해야한다면

할라피뇨?

아무래도 향이 가장 강해서

다른 맛을 지우는 느낌이라.ㅋㅋ

뭐 참고만 하시길 :)

난 다 넣음.ㅋㅋㅋ

 

추가 옵션은 없었음.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스는~

스모크 바베큐 + 마요네즈.

소스는 다양하게 넣을 수 있지만

서브웨이클럽™의 구성상

달달한 바베큐와

고소한 마요네즈가

좋을 것 같다는 판단이었다.

 

서브웨이 메뉴 꿀 조함 찾기에

이런 개인 기호가 듬뿍 들어가지.ㅋㅋㅋ

 

 

그리고 음료도 콜라 라이로 갯.ㅋㅋㅋ

위에 보이는 구성인

이날 혜윰님과 먹어봐던

이날의 서브웨이 메뉴 꿀 조합이다.

얼른 도오저언~~

 

 

짠.

내가 앞에서 함께 공유했던

레시피로 만들어진

서브웨이클럽™의 모습이다.

빵이 플랫해서

촉촉하지 잡긴 편하더라.ㅋㅋ

 

 

이렇게 혜윰님과 함께 짠.

 

 

서브웨이 메뉴

서브웨이클럽™를 먹어봤다.

보통 꿀 조합 찾기에서도

개인 기호가 들어가는데

나는 고기 두툼하게 있는

포크나 스테이크 류를 선호했다.

 

이번에 오랜만에

터키, 햄 등을 먹어봤는데

이건 왠걸?

생각보다 참 괜찮더라.

꼭 큰 고기덩어리 말고

이런 슬라이스도 매력있네~

 

 

야채는 모두 넣었으니 푸짐하고

햄과 터키등 다양해서

육류향도 풍부하고

혜윰님과 호평하면서 먹었다.

 

서브웨이 메뉴는 언제나

식사대용으로 참 좋은 것 같다.

너무 해비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적지도 않고

적당히 배부르고~ㅋㅋㅋ

만족!

 

 

그렇게 오늘은

서브웨이 메뉴를

나만의 꿀 조합 찾기로

혜윰님과 함께 도전해본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했다.

독자분들은 참고하시길 :)

 

그럼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