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남자에어리즘 티셔츠 겨땀패드 있는 95프라블럼 스웨트핏

아카홀릭(a.k.aholic) 2020. 7. 12. 17:47
728x90
반응형

 

남자에어리즘 티셔츠

겨땀패드 있는 95프라블럼 스웨트핏

 

오늘은 요즘 같이 더운 날

챙겨입고 있는 아이템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하다.

 

나처럼 땀이 많이 흘리는 사람들은

요즘 같은 여름에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 받는다.ㅠ

 

땀에 젖은 옷도 싫고,

더운 날씨도 싫고,

혹여 땀이 마르면

옷에서 나는 냄새도 싫고.ㅠ

 

이런 스트레스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있어서 준비해봤다.ㅋㅋㅋ

남자에어리즘 티셔츠로

95프라블럼 스웨트핏!

이게 오늘의 주인공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아가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다.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포장이

택배로 받아서 바로 준비한

남자에어리즘 티셔츠

95프라블럼 스웨트핏의 겉 포장이다.

 

 

택배포장, 겉포장, 안포장.

이렇게 꼼곰하게 포장되어있었다.

겉포장을 언박싱하고 안포장 고!고!

 

 

살짝 불투명한 안포장 안쪽으로

남자에어리즘 티셔츠

95프라블럼 스웨트핏가 보인다.

 

보이는 김에

겉에 안내되어있는

사이즈도 확인하고 공유.ㅋㅋ

덩치와 살이 있어서 XL준비했다.ㅋㅋ

 

 

그렇게 구경하고

얼른 주인공 95프라블럼 스웨트핏을

만나기위해 언박싱!!

 

 

제목을 통해서 알 수 있겠지만

스웨트핏은 남자에어리즘 티셔츠로

특히나 이너웨어이면서

겨땀패드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

 

뭐~ 그런건 디테일 컷으로 보면서

제품에 대해서 함께 공유해야지

디테일 컷으로 패스!

 

 

일단 95프라블럼 스웨트핏은

통풍이 잘 되는

매쉬, 쿨소재를 사용해서 만든

남자에어리즘 티셔츠이다.

위 사진을 보면

송송 구멍이 뚫린 재질인 것을 확인.

 

안쪽이 비치는 것 같은데

그건 아래 착용 샷도 공유하니

그쪽에서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아까 언급했던 것으로

95프라블럼 스웨트핏 겨드랑이 부분.

 

다른 부분과 살짝 색이 보이는데

이 부분은 브랜드에서 자체개발한

데오드란트 패브릭 원사를

사용했다고 한다.

 

*원사

직물의 원료가 되는 실

 

그런 패드(?)가 붙어 디자인,

땀을 빠르게 건조시키며

냄새 억제 해준다고 한다.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참고하니

냄새억제, 땀흡수 및 땀 셈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하던데

직접 사용해본 경험은

아래 또 이야기하니 참고하시길 :)

생각보다 전달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네~

 

나도 남자에어리즘 티셔츠를

여러장 사용하고 있는데

겨땀패드 있는 패드를 붙인 제품은

이제품이 처음이었다.ㅋㅋ

 

 

그리고 팔이나 목쪽은

까슬거리거나 이물감이 드는

마감처리가 아니라

부드러운 마감처리.

 

피부가 예민한 분들은

또 이런 것이 중요할 수 있지.

남자에어리즘 티셔츠로 이너웨어니까!

 

 

그리고 특징적으로

남자에어리즘 티셔츠

95프라블럼 스웨트핏은

밑단의 길이가 길더라.

이너로 입을 때

배바지로 입기 좋은 것이다.

(이건 남자분들 공감할 듯)

셔츠같은 옷 입을 때

딸려 올라가지 않고

잘 자리잡을 수 있는~ㅋㅋㅋ

 

그럼 이정도로 정리하고

얼른 입어보자고!

패스!

 

 

먼저, 비포 모습.

 

남자에어리즘 티셔츠

95프라블럼 스웨트핏을

착용하지 않은 모습이다.

 

 

그리고 에프터 모습.

 

남자에어리즘 티셔츠

95프라블럼 스웨트핏을

착용한 모습이다.

 

 

안쪽에 입고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도 표현해봤다.ㅋㅋㅋ

 

사진으로 보면,

이너에 옷이 하나 더 있어서

핏이 더 자연스럽게

곡선으로 표현 되는 것 같다.

의도하지 않았는데

약간 보정되는 느낌?ㅋㅋㅋㅋ

개이득인데??

 

 

남자에어리즘 티셔츠

95프라블럼 스웨트핏을 입어보니

신축성이 있어 편하게 입을 수 있었다.

처음에는 딱 들러붙었는데

계속 입고 활동하면

핏하게 붙어줘서 편하더라.

 

이너웨어의 특징이

땀흡수와 빠른 건조.

그리고 시원하게 해주는 쿨링!

이런 것이기 때문에

또 바로 느껴봐야지!

 

 

내가 남자에어리즘 티셔츠

95프라블럼 스웨트핏를 입고

실생활에 사용하는 방법은~

가장 큰 것이 운동할 때 같다.

춥던 덥던 운동할 때

땀은 무지하게 많이 나온다.

내가 땀이 많은 편이기도 하고

열심히 운동하니까~ㅋㅋ

 

요즘같은 여름에는 반팔을 입기도 하지만

위 모습처럼 바람막이나

트랩탑을 더 입기도 한다.

땀복으로 땀 줄줄흘리려고~

 

 

짠.

이모습으로 나온다.

얼굴 모습이 아니라~

남자에어리즘 티셔츠

95프라블럼 스웨트핏을입고~ㅋㅋㅋ

직접 운동해보면서

땀도 쭉쭉 흘려보고

그 느낌을 공유해보려고

안에 이너로 입고 나왔다.

 

 

이렇게 안 쪽에

남자에어리즘 티셔츠

95프라블럼 스웨트핏를 입었다.

 

 

그리고 약 11km를 뛰고 걸었다.

위 사진을 보면 노을공원 쪽이고

먹구름을 보면 알 수 있다.

이날 습하고 더웠다.

거기에 런닝까지 했으니...ㄷㄷ

(노을공원 까지 뛰어올라갔다)

트랙탑도 입어서 덥고~

땀을 한바가지 흘려버렸다.

 

 

그렇게 땀흘린 모습이다.

남자에어리즘 티셔츠

95프라블럼 스웨트핏에

흠뻑 땀에 젖은 모습이 보인다.

 

에어리즘이라

트랙탑을 벗고 이너를 조금 흔들면

수분이 있어서 시원한 감이 들고

스웨트핏을 말려서 냄새를 맡아보니

크게 냄새도 없이 금방 뽀송해지더라.

 

내가 가장 많이 하는 운동이

야외에서 유산소 운동.

뛰고, 걷고, 자전거타고~

이런 운동에 이너로 입기

너무 괜찮은 것 같더라.

 

 

그리고 셔츠를 입고 일하는 분들은

겨드랑이 부분에 땀이 많이 차는데

이럴 때도 좋을 것 같다.

물론 나역시 마찬가지이다.

 

그리고 소재가 소재라서

세탁도 너무 편해서

그때그때 자주해서 입을 수도 있고~

만족스러운 아이템 :)

 

지금도 포스팅하면서

박시한 반팔티 안에

이너로 스웨트핏을 입고 있다.

비오고 습한데

선풍기를 틀고 있으니 시원~ㅎㅎ

 

 

나는 주로 운동하고,

가게에서 서빙하면서 일하고,

야외에 나갈 때

땀을 많이 흘리기에

시원함을 추구하고 좋아하는데

남자에어리즘 티셔츠

95프라블럼 스웨트핏을 입고

한 겹 보단

이너를 포함한 두 겹으로

시원하고 깔끔하게 사용 중이다.

그리고 이건 경험인데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들은

운동하고 나면

배가 땀 때문에

금방 차가워지고 배탈이 난다.

(이건 실제경험..ㅠ)

이럴 때 이너가 하나 있어

손으로 배 부분.

좀 더 정확하게는 십이지장 부분.

이부분을 잡아줘서

2겹의 열을 보존해주면

배탈에도 좋고 편하다.

아시는 분들은 아실 듯.

이게 얼마나 오아시스 같은

도움이 되는 아이템인지~

 

여틑 나는 그렇게

남자에어리즘 티셔츠

95프라블럼 스웨트핏을

만족하면서 사용중이다!

 

 

내 경험까지 공유하면서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되겠다.

 

그럼 이정도로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하겠다.

http://95problem.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44

 

95PROBLEM

고객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95PROBLEM

www.95problem.com

 

#스웨트핏

#겨땀패드

#남성겨땀런닝

#쿨링반팔

#95프라블럼

#남자쿨티셔츠

#겨드랑이패드

#겨땀방지

#땀흡수

#남자에어리즘

#남자쿨티

#남자쿨런닝

#남성쿨티

#겨드랑이땀얼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