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버거킹 7월 행사 즐기기 와퍼 3900원 개이득

아카홀릭(a.k.aholic) 2020. 7. 15. 15:25
728x90
반응형

 

버거킹 7월 행사 즐기기

와퍼 3900원 개이득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버거킹에서 점시으로

와퍼들을 먹었는데

이건 그냥 사먹지 않고

버거킹 7월 행사로

와퍼 3900원으로 구매!

개이득 냠냠 한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며서

독자분들과 공유하려고 한다.

 

지금은 이 행사가 끝났지만

또 주기적으로

비슷한 버거킹 행사를 하니

독자분들도 참고하고

행사기간에 이득보시길 :)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겠다.

본론으로 고!고!

 

 

버거킹 7월 행사 중

가장 빠르게 시작하고

빠르게 종료한 것 같은데~

일단 행사를 이야기하면서

내 경험담도 같이.ㅋㅋㅋㅋ

 

일단 내가 자주오는

버거킹에 방문해서

와퍼들을 3900원에

개이득 구매했다.

물론 단품으로!

 

 

그렇게 구매해서 포장 받음.ㅋㅋ

이야기 하면서

이번 버거킹 7월 행사를

독자분들이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게

정리해서 공유하도록 하겠다.

 

이 내용들은 버거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담은 내용이기에

참고하면 될 것 같다.

행사명

프리미엄 와퍼 3종 각 3,900원

 

2. 행사기간

2020.06.29(월) ~ 2020.07.05(일)

 

3. 제품

통새우와퍼, 할라피뇨와퍼, 치즈와퍼

 

행사시간

일반매장

AM9 ~ 영업종료 까지,

24시간매장

AM9 ~ AM4 까지

*단, 키오스크운영 매장의 경우

AM12시 이후에는

카운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인 5개까지만 판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불가

*딜리버리 주문 불가 및 예약 주문 불가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단체주문에서는 제외됩니다.

*본 제품은 실제 이미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

 

제외매장

경기양평점, 경남대점, 경남사천점,

경북도청점, 경북영주가흥점, 경주보문점,

광양LF스퀘어점, 광양중동점, 광주경안점,

광주봉선점, 광주상무점, 광주수완점,

광주월계점, 광주일곡점, 광주터미널점,

구미인의점, 김포현대아울렛점, 나주빛가람점,

당진읍내점, 대구대점, 대구지산점,

대구칠곡3지구점, 대구테크노폴리스점,

대명비발디점, 대전관평점, 대전시청점,

대전현대아울렛점, 목포하당점,

문학야구장점, 부산괴정역점,

삼성라이온즈파크점, 서산호수공원점,

서울역점, 수원정자점, 순천법원점,

안동옥동점, 안동중앙점, 여수웅천점,

연희점, 오산궐동점, 오션월드점,

원광대점, 원주무실점, 의정부HP점,

익산영등점, 인천공항1점,

인천공항교통센터1점, 인천공항점,

인천송도센트럴파크점, 인천연수점,

전남도청점, 정읍중앙점, 지산리조트점,

진주경상대점, 진주혁신도시점,

충남대병원DT점, 충북진천점, 충주연수점,

평택비전점, 한동대점, 해운대비치점, 호남대점

 

 

그렇게 버거킹 7월 행사를 확인하면서

나는 부지런히 가게로 복귀!

점심으로 와퍼를 먹었으니

얼른 혼쭐내줘야지.ㅋㅋㅋ

 

일단 시원하게 에어컨 틀고~!

요즘 진짜 너무 더워서 힘들다.ㅠ

 

짠.

위에 보이는 와퍼들이

이번 버거킹 7월 행사로

내가 각 3900원에 가져온

따끈따끈한 녀석들이다.

 

오른쪽 통새우와퍼.

왼쪽 치즈와퍼.ㅋㅋㅋ

 

 

먼저 통새우와퍼를 먹었는데

통새우와퍼에 대한 내용은

여기에서 깊게 다루지 않고

다른 포스팅으로 공유했었다.

https://akaholic.tistory.com/1009

 

버거킹 메뉴 통새우와퍼 오동통 매콤쓰

버거킹 메뉴 통새우와퍼 오동통 매콤쓰 오늘은 얼마 전에 버거의 킹! 버거킹을 방문해서 버거킹 메뉴 통새우와퍼를 점심으로 먹었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이날 버거킹 행사로

akaholic.tistory.com

 

위 링크가

통새우와퍼를 먹었던 내용이니

독자분들 중에서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

오늘의 주인공은

버거킹 7월 행사내용이니

그걸 좀 더 깊이 공유하고

버거는 이렇게 따로 공유 :)

 

 

그리고 이건 치즈와퍼.

이친구도 단푼 3900원이다.

그리고 내가 구매하진 않았지만

이번 버거킹 7월 행사에

할라피뇨와퍼도 있으니 참고.ㅎㅎ

 

나는 할라피뇨 향이 강해서

이번에는 생략했다.

할라피뇨를 싫어하는 건 아니고~

그냥 버거가 좋아서.ㅋㅋㅋ

https://akaholic.tistory.com/1013

 

버거킹 메뉴 치즈와퍼 행사로 싸게 먹다

버거킹 메뉴 치즈와퍼 행사로 싸게 먹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버거킹에 방문해서 치즈와퍼를 먹었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물론, 버거킹 메뉴가 많고 나 또한 많이 먹었고 햄

akaholic.tistory.com

 

 

혹시 치즈와퍼에 대해서도

가볍게 참고하실 분들은

위 링크를 참고하면 되겠다.

 

 

이번 포스팅까지

각 와퍼 2개와 함께

총 3건의 포스팅을 써야했지만

그래도 버거킹 7월 행사를

조금 더 잘 정리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럽다.ㅋㅋ

 

그렇게 해서

이날 버거킹 7월 행사로

3900원으로 와퍼를 구매.

잘 먹고 살크업했다.ㅋㅋㅋ

 

역시 버거는 맥주가 또 어울리니

맥주도 한 잔? 한 병.ㅋㅋ

한 병을 함께 조합해줬다.

 

이미 끝난 행사이지만

주기적으로 비슷하게 계속하니

독자분들은 참고하면 될 것 같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