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휴대용칫솔살균기 유토렉스 UV LED 살균 개이득

아카홀릭(a.k.aholic) 2020. 8. 2. 21:41
728x90
반응형

 

휴대용칫솔살균기 유토렉스

UV LED 살균 개이득

 

오늘은 내가 최근에

내 치아 건강을 위해

돈을 많이 투자했는데..

(치료를 많이 받았다ㅠ)

그러면서 양치질을 잘 하고

칫솔 관리도 잘해야겠다고 다짐.

 

그래서 세팅한

휴대용칫솔살균기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그리고 조만간 또 여행을 가는데

당연히 세면도구들.

칫솔을 챙겨가야하니

휴대할 수 있는 놈이면

사용하기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유토렉스 휴대용칫솔살균기를 준비했다.

 

 

 

와~ 설명이 길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서

칫솔살균기에 대해서 이야기하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오늘의 주인공인

유토렉스 휴대용칫솔살균기이다.

 

일단 눈으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포장디자인:)

 

 

그리고 뒷면에는

제품의 기본적인 스팩이 있었다.

뭐 이정도 구경했으니

얼른 언박싱!

나는 이때가 가장 좋아!ㅋㅋㅋ

 

 

그렇게 언박싱하고

유토렉스 휴대용칫솔살균기와

함께 구성하는 기본제품구성을 나열했다.

 

간단한 구성이고 구조이지만

또 독자분들 참고하시라고

가볍게 구경해보고 가자.ㅋㅋㅋ

 

 

먼저,

사용설명서.

 

유토렉스 휴대용칫솔살균기도

전자기기이고 사용법을 알아야

고장 안나고 오래 잘 사용할 수 있으니

독자분들도 참고하시길.

 

 

나도 1번 정독했고

읽어보니

크게 어려운 건 없었다.

 

뭐 독자분들도

내 포스팅을 참고하면

제품의 기본적인 특징과

사용하는 방법을

대충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ㅋㅋ

 

그럼 다음으로 패스.

 

 

다음은 충전케이블이다.

유토렉스 휴대용칫솔살균기는

마이크로5핀으로 충전한다.

 

 

제품 상세설명을 참고하니

2시간 정도면 완충되고

완충되면 약 50일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여행다니시거나

외근이 많은 분들.

또는 회사원 분들이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겠다.

 

뭐~

또 금방 충전하면 되니까~ㅋㅋ

 

 

그리고 오늘의 메인 주인공인

유토렉스 휴대용칫솔살균기.

컬러가 2종류인데

남자는 핑크지.ㅋㅋㅋㅋ

 

내가 핑크돼지 같아서

핑크를 선택한 것은 아니다.ㅋㅋ

 

 

제품 디테일을 좀 보자면~

알딘 앞면에 이렇게

칫솔을 넣고 닫을 수 있는

입구(스위치 타입)가 있다.

 

이건 포스팅 아래 쪽에

직접 열어서

그 안을 확인해보겠다.

 

 

그리고

유토렉스 휴대용칫솔살균기 옆면은

칫솔을 넣고

손잡이 부분이 나와야하니

이렇게 홈이 있었다.

얼핏보면

내 어린 시절 사용했던

휴대용 연필깎이 같다.ㅋㅋㅋ

 

사이즈도 딱 그정도인데

그것도 아래 참고할 수 있다 :)

 

 

그리고 뒷면에는

유토렉스 휴대용칫솔살균기를

충전할 수 있는 충전단자.

 

마이크로 5핀.

아까 언급했고 확인했으니 패스!

 

바로 살균기를 열어봤다.

 

 

짠.

유토렉스 휴대용칫솔살균기를 열면

위 사진처럼

칫솔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그리고 저기 보면

LED가 보이는데

이 살균기는 UV LED 살균으로

살균을 시작하면

3분이면 OK!

 

99.9% 살균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 사용모습도 아래에 참고~

 

 

그리고 함께 구성된 부품으로

유토렉스 휴대용칫솔살균기를

벽면 등에 거치할 수 있는 마운트이다.

 

위에 빨간색으로

3M양면 테이프.

화장실, 세면대와 같은

매끄러운 타일 등에도 잘 붙겠다.

 

나는 주로 사용하는 용도가

여행과 외출 시

칫솔을 챙겨 다니면서 사용할 것이라

따로 사용할까 싶지만~

 

 

짠.

이렇게 독자님들 참고하시라고

적절한 사진 찍어서 공유 :)

 

이렇게 마운트를

벽에 부착한 상태에서

유토렉스 휴대용칫솔살균기를

끼우는 형식으로 거치할 수 있다.

 

 

또 필요하면

탈착해서 가지고 다니면 되니

활동에 제약을 안받는 편!

 

 

자~

위에 보이는 모습이

내가 그동안 휴대하는 칫솔을

이렇게 보관하고 다녔다.

 

휴대용으로 칫솔 솔을 보호하는

일반 플라스틱 캡만 씌운 것이다.

 

이젠 업그레이드 해야지!?

 

 

이렇게

유토렉스 휴대용칫솔살균기를 열어

내 칫솔의 새집을 장만해줬다.ㅋㅋ

 

아까 UV LED 살균이라고 했는데

또 비전문가니까 내가 알아봤지.ㅋㅋ

(공부해야 알 수 있을 것 같았다)

UV광은

A,B,C 이렇게 종류가 있는 것 같다.

파장 범위에 따라 나뉘고

여기에서 200~280nm범위가

UV-C라고 한다.

 

이 자외선 파장은

게균과 바이러스를

99.9%살균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빛이라고 하는데,

유토렙스 휴대용칫솔살균기에는

이러한 UV-C LED칩이 들어있다.

 

이정도로 이해하니

사용하는 데 얼마나 든든해.ㅋㅋ

 

 

그리고 칫솔을 넣고

유토렙스 휴대용칫솔살균기를 닫으면

상단에 불이 들어와서

바로 살균이 시작된다.(약 3분)

 

참고로

칫솔 넣고 닫아서

파란불이면 살균 작동중,

빨간불 깜빡임은 충전중 or 충전필요,

녹색불은 충전완료이다.

 

 

여기 위에 살짝 보면

칫솔을 넣고 닫아서

바로 살균하는 모습이 보인다.

 

 

틈으로

UV LED 광이 나오는 모습.

 

이정도면 독자분들도

유토렙스 휴대용칫솔살균기에 대해서

기본적으로 모두 이해할 것 같다.

 

그럼 여기에 하나 더 더한다.

https://youtu.be/hNOQ9twuSGg

 

짠.

유토렙스 휴대용칫솔살균기를

사용하는 영상을

간단하게 만들어서 첨부했다.

 

실재로 내가 일어나서

양치하는 중에

영상을 촬영해본 것이다.

더 사실적인 모습을 위해.ㅋㅋㅋ

 

못난 얼굴을 보지 말고

양치하면서 사용하는

유토렙스 휴대용칫솔살균기를 보면

아 이렇게 간단하게 사용하는구나~

이런 느낌을 받아가면 되겠다.

 

개인적으로

깔끔해진 칫솔을 사용하는 것 같다.

너무 마음에 들고

칫솔 보관도 잘 되고 좋다.

요즘 바이러스때문에

온 세계가 힘들고 예민한데

이렇게 마음에 위로가 되는 듯 ㅠ

만족.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www.youtube.com

 

그렇게 해서

오늘은 사진, 영상, 글로

주인공인 휴대용칫솔살균기에대해

가볍게 포스팅해봤다.

 

 

위 영상과 함께

이번 콘텐츠가 독자분들에게

도움이되는 내용이었다면

 

위 채널 링크

"구독&좋아요&알람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 운영자인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ㅎㅎ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smartstore.naver.com/risingtech/products/4750490749

 

휴대용살균기,휴대용칫솔살균기,uv살균기,가정용살균기,칫솔살균기,벽걸이칫솔살균기,휴대용칫

[라이징몰] 안녕하세요. 고객만족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라이징몰 입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칫솔살균기

#휴대용칫솔살균기

#무선칫솔살균기

#휴대칫솔살균기

#회사칫솔살균기

#학교칫솔살균기

#유토렉스

#UTORE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