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서브웨이 쿠키 도저언~ 홀릭이랑혜윰이랑 먹방

아카홀릭(a.k.aholic) 2020. 8. 10. 21:11
728x90
반응형

 

서브웨이 쿠키 도저언~

홀릭이랑혜윰이랑 먹방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방문했던

서브웨이에서 먹었던

간단한(?) 점심식사를

또 간단하게 포스팅하려고 한다.ㅋㅋ

 

우린 서브웨이에 종종 방문해서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면서

맛있는 꿀조합이라던가

그 메뉴에 대한 이야기를

가볍게 답고 있다.ㅋㅋㅋ

 

오늘도 그 콘텐츠의 확장버전으로

서브웨이 쿠키를 먹어본 이야기이다.

처음 먹어봤다.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겠다.

본론으로 고!고!

 

 

짠.

사진 한장으로 바로 서브웨이 도착!

심지어 샌드위치를 주문하고

옵션도 다 선택해서 계산대.ㅋㅋㅋ

 

 

서브웨이 쿠키를 추가로 구매했다.

(콜라도 한 잔 추가했지.ㅋㅋ)

 

쿠키는 2종류로

더블 초코칩, 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

이렇게 골라서 주문했다.

요즘은 쿠키 이름도 참 어렵다.ㅋㅋ

 

 

그렇게 주문하고 받은

이날의 서브웨이 메뉴!

저~기 쿠키도 포장되어있네.ㅋㅋ

 

 

일단 쿠키도 쿠키이지만

메인 식사로 주문한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먼저 먹었다.

 

이런게 아주 바람직한

홀릭이랑혜윰이랑 먹방이지.ㅋㅋ

일단 메인 식사가 있고

디저트로 먹을 것 도 있고.

최소 배우신분.ㅋㅋㅋㅋ

https://akaholic.tistory.com/1034

 

서브웨이 메뉴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후기

서브웨이 메뉴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후기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점심으로 먹었던 서브웨이 메뉴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우리는~ 또는 특히 나는~ 서브웨이에 방문한다면 늘 �

akaholic.tistory.com

 

이날 먹었던 샌드위치는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인데

관심있는 분들은

위링크를 참고해서

해당 샌드위치도 확인해보시길~

오늘 주인공은

서브웨이 쿠키이기 때문에

따로 크게 언급하진 않겠다.ㅋㅋ

 

 

그럼 계속해서~

샌드위치를 든든하게 먹고

서브웨이에 나와서

잠깐 쉬면서 후식으로 커피.

 

카페에 도착해서

서브웨이 쿠키를 먹어본다.

 

외부음식 반입이 금지될 것이니

살짝 얼른 먹고 정리했다.

(죄송합니다...죄송해서 쓰레기는 제가 챙겼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서브웨이 쿠키를 도전하면서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한 쿠키들을 확인해봤다.

(독자분들 참고하시라고~)

 

"더블 초코칩"

Double Chocolate Chip

 

210 kcal

 

부드러운 화이트초콜릿과 다크 초콜릿의

절묘한 조화로 더욱 풍부한 달콤함을

가지고 있는 쿠키라고 한다.

"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

White Choco Macadamia

 

220 kcal

 

고소함 가득한 마카다미아와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으로

궁합을 이룬 쿠키라고 한다.

 

위 사진으로 진한색인

더블 초코칩 쿠키이고,

밝은색이 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

 

 

후다닥 먹고 치워서

추가적인 사진은 없지만...ㅎㅎ

서브웨이 쿠키의 맛은?

 

 

더블 초코칩, 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 모두

기본적으로 바삭한 쿠기보다

꾸덕거리고 촉촉한 쿠키였다.

그리고 달디 단맛으로

커피와는 잘 어울리는 궁합이었다.

 

 

더블 초코칩이 다크초콜릿처럼

진한 초코에 살짝 묵직한 카카오 느낌이면

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는

좀 더 달달하고 가벼운 느낌.ㅎㅎ

 

이게 생긴건 달라도

입으로 들어가면

그냥 달더라.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오늘은

서브웨이에서 처음 먹어보는 사이드.

서브웨이 쿠키들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해봤다.

 

독자분들은 가볍게 참고하시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