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편의점 삼각김밥 더블치즈통스팸

아카홀릭(a.k.aholic) 2020. 8. 11. 18:41
728x90
반응형

 

편의점 삼각김밥

더블치즈통스팸

 

오늘은 얼마전에

야식으로 먹었던~

저녁을 못 먹었으니

늦은 저녁이라고 해야할까?ㅋㅋ

여튼 배고픔을 달래기위해 먹었던

편의점 삼각김밥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는 시간을 갖겠다.

 

내 채널 독자분들은

에? 삼각김밥? 처음인데?

이런 반응일 것이다.

개인적으로 삼각김밥을

편의점에서 거의 먹지 않는데

이날 신기하게 당기더라.ㅋㅋㅋ

 

더블치즈통스팸이라는

삼각김밥을 골라서 먹었다.

물론 다른 메뉴들도 함께~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겠다.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메뉴가

오늘의 주인공 편의점 삼각김밥인

더블치즈통스팸이다.

 

 

아~ 삼각김밥 오랜만이다.ㅋㅋㅋ

 

제품을 처음 만났으니

이모저모 정보를 정리해서

필요한 것들만 취합!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제품명]

더블치즈통스팸삼각김밥

 

[구매처]

GS25

 

[가격]

1,200원

 

[구성]

국산 쌀로 밥을 만들고

스팸리치치즈로

통스팸을 구성한다.

하이멜트리치치즈와 가공치즈가

소스와 어울리면서 이루고

프라임체다 치즈까지 있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나는 막입이라 그런가

디테일하게 치즈들을 느끼진 못 했다.ㅋㅋ

마무리고 삼각을 잡고

조미김으로 감싸서 마무리.

 

 

* 알류(계란), 우유, 대두, 돼지고기 함유

 

*이 제품은 메밀, 땅콩, 밀,

고등어, 게, 새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굴, 전복, 홍합포함),

잣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로

편의점 삼각김밥

더블치즈통스팸을 정리하고

바로 언박싱해서 먹어보자!ㅋㅋ

 

 

편의점 삼각김밥은

내가 학창시절일 때도

(중학교 이때 쯤?)

종종 먹었던 음식이다.

컵라면이랑 이거 하나.

그때는 그것도 행복했지~

그 감성에 젖어서 먹어본다.ㅋㅋ

 

그리고 먹으면서

삼각김밥은 벗기는 맛이..ㅋㅋㅋ

우선 가운데 띠를 벗겨서

중심라인을 분리한다.

 

 

그리고 한쪽 한쪽.

천천히 양옆으로 벗기면 되는데~

 

너무 강하게 잡아당기면

함께 포장되어 있던

김이 같이 뜯겨나가기 때문에

살살 달래는 느낌으로 벗겨야한다.ㅋㅋ

일단 위사진은

더블치즈통스팸 삼각김밥의

왼쪽을 살살 달랜 모습이다.

 

다행히(?) 김이 뜯기진 않았다.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반대쪽도 살살 달래서 벗기기.

크~ 손기술이.ㅋㅋㅋㅋ

 

어려운 건 없고

그냥 살살 벗기면 된다.

 

그럼 이렇게 준비되었으니

편의점 삼각김밥!

더블치즈통스팸을 얼른 먹자.

 

 

[후기]

편의점 삼각김밥!

더블치즈통스팸은

기본적인 김+밥에

살짝 짭잘한 간이 되어있고

센터에 스팸 한조각.

이거 먹는 느낌.

딱 그정도늬 갬성이다.

 

 

물론

일반적인 스팸이라기 보단

안에 치즈도 좀 들어간

그런 짭짤한 햄조각이고~

 

누구나 먹어봤고

추측할 수 있는 조합이라

크게 어려울 것이 없었다.

 

이거 몇개 사서

팬에 잘 구워서 조리하면

괜찮은 볶음밥이 나올듯?ㅋㅋㅋ

적당한 느낌의 삼각김밥이었다.

 

 

그렇게 오늘은

오랜만에 편의점 삼각김밥!

더블치즈통스팸을 먹고

가볍게 포스팅해봤다.

독자분들은 참고하시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