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Trip/Korea

제주도오션뷰호텔 썬앤문리조트 산방산부터 바다까지 굳

아카홀릭(a.k.aholic) 2020. 9. 15. 19:55
728x90
반응형

 

제주도오션뷰호텔 썬앤문리조트

산방산부터 바다까지 굳

 

오늘은 바로 얼마전

혜윰님과 그리고 지인들과

함께 다녀왔던 제주도여행!

그 여행 이야기를 계속하겠다.

부지런히 포스팅하고있는데

언제 완료될지는~~ㅋㅋ

열심히 포스팅해야지.ㅋㅋㅋ

 

오늘의 주제는 숙소이다!

이날 2박3일 여행코스였는데

2일차로 묵었던 곳으로

산방산쪽에 있는 곳!

제주도오션뷰호텔 썬앤문리조트이다!

헤윰님이 추천해줬던 곳으로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겠다.

본론으로 고!고!

https://place.map.kakao.com/1460066976

 

썬앤문리조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102 (안덕면 사계리 2166-3)

place.map.kakao.com

 

먼저,

제주도오션뷰호텔

썬앤문리조트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102

지번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2166-3

 

 

나는 이날

차량을 렌탈해서

네비를 찍고 이동했기 때문에

방문하는게 어렵지 않았다.

 

그리고 제주도 여행을

종종 다녀오기 때문에

(여행이라고 쓰고 일이라고 한다.ㅋㅋ)

산방산쪽은 왔다 갔다 했던 길이다.

나름 친숙해서 편하게 방문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위치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큰 건물이 나란히~

제주도오션뷰호텔

썬앤문리조트가 자리잡고 있다.

리조트에 도착했으니

이곳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할 수 있는 정도만 챙겨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이용시간>

체크인

04:00 오후 이후

체크아웃

11:30 오전까지

 

<기타 사항(호텔서비스)>

렌터카,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모닝콜 서비스,

열쇠 사용,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팩스,

투어 데스크,

셔틀 서비스 (무료),

티켓 서비스,

세탁 서비스,

스파,

웨딩 서비스

<기타사항 (일반)>

조식 포함,

장애인 편의시설,

전기차 충전소,

주방,

유아용 침대 이용 가능,

세탁 시설,

룸서비스,

화재 경보기,

온수 욕조,

실외 수영장,

금연,

Express 체크아웃,

헤어드라이어,

케이블 또는 위성 TV,

에어컨,

프런트 24시간 운영,

전자레인지,

냉장고,

무료 주차,

지정 흡연 구역,

보관함 이용 가능,

해변,

테라스/파티오,

침구류,

타월,

그릴,

미니바,

다리미 및 다리미판,

어댑터,

추가 화장실,

알람 시계,

알러지프리 객실,

욕조,

바디워시,

생수,

조식 객실 배달,

브라이들 스위트,

유아용 식탁 의자,

옷걸이,

헤어 컨디셔너,

책상,

식사 공간,

다이닝 테이블,

의류 건조대,

전기주전자,

시설 전체가 지상층에 위치,

시설 전체 휠체어 이용 가능,

특대형 침대 (2미터 이상),

가족용 객실,

소화기,

평면 TV,

무료 세면용품,

가든뷰,

난방 시설,

항알러지,

항알러지 베개,

인피니티풀,

주방 식기,

솜 베개,

야외 식사 공간,

야외 가구,

수영장 타월,

전망 좋은 수영장,

전용 욕실,

전용 출입구,

전용 주차,

루프탑풀,

바다 전망,

휴식 공간,

샴푸,

샤워,

슬리퍼,

침대 옆 콘센트,

소파 침대,

소파 침대,

방음 설비된 객실,

방음 시설,

스파 욕조,

쿡탑,

수영장 장난감,

차/커피 메이커,

화장실,

화장실 휴지,

칫솔,

유료 수건/침대 시트,

쓰레기통,

TV,

옷장,

와인 글라스,

정원,

간이 주방,

공용구역 CCTV 가동,

숙소 외부 CCTV 가동,

어린이 수영장,

커피숍,

무료 발레 파킹,

루프탑,

비치 타월,

피크닉 공간

 

 

<기타사항 (활동)>

자전거 대여,

놀이터,

책,

DVD,

어린이용 음악,

사이클링,

다트,

키즈클럽,

어린이 야외 놀이 시설,

개별 프로그램 유료 시청 (PPV),

구내 수상 스포츠 시설,

활쏘기

 

<기타사항(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

모바일 핫스팟 기기,

전 구역 와이파이 사용 가능

 

<특이사항>

반려동물 동반 불가

 

이곳의 정보를 더 많이 확인하려고

숙박예약 사이트를 참고했는데

이렇게 내용이 많은지 몰랐다...ㄷㄷ

독자분들은 필요한 정보만 참고하시길.

나는 공유하는 입장에서

어떤 정보를 빼고 넣을지

임의대로 가공할 수 없어서

대부분 그대로 첨부했다.ㅋㅋ

그렇게 알아보고 주차하고

인포쪽으로 이동~

 

 

이날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일정을 마치고 도착한 시간이라

약 오후 8시쯤? 저녁시간이었다.

 

그래서 따로 즐기진 못 했지만

썬앤문리조트는 블루오션이라고

카페겸 펍을 운영하고 있고

3층 옥상에는 수영장도 있는 곳이다.

여담이지만

다음에는 꼭 수영장도

호캉스처럼 이용해 보겠다...ㅋㅋ

 

위 사진처럼 안내를 확인하고

인포를 향해서 이동~

 

 

건물 사이길을 통해서

썬앤문리조트 안쪽으로 이동하니

넓은 잔디공원이 나왔다.

정원이라고 표현해야겠네.ㅋㅋㅋ

 

커플이나 가족이 놀러오면

편히 정원에서 일광욕할 수 있는 공간,

아이들과 함께 온다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

(물론 잔디밭만 해도 미쳐날뛰지ㅋㅋ)

소품들도 정리되어 있었다.

 

 

저 한켠에는

작은 파티를 열 수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이 사용은 리조트측에 문의하면 되겠다.

호캉스 저리가라 되는 느낌이었다.

 

제주도오션뷰호텔이면서

(오션뷰를 가지고 있고)

이런 공간가지 겸비하고 있어

이건 특징인 것 같다.

 

 

그렇게 잔디밭을 보고

왼쪽으로 시선을 돌리니

바로 인포가 나왔다.

 

예약을 하고 방문했고

늦은 시간에 우리만 방문해서 그런가..

직원분께서 바로 알아보시고

예약을 확인해주셨다.

 

 

그러면서 포인트 특징 하나.

위 작품들을 보면~

엄청나게 정교하고 멋지다.

동양의 아름다움을 담고있는 느낌.

인터넷을 찾아보니 제주도 감물인형(!?)

이 리조트 사모님께서 명인이시다.

 

자랑스런 한국인상

대통령상

조선 황실 문화 훈장

이런 상들을 받은

김미향 감물드림의 대표님...ㄷㄷ

 

추천받아 방문한 곳인데

완전 대박 영광이다...

감물염색이라는

제주도 전통 천연염색기법을

3대째 이어내려오신 분이라고,

와.....찐이다.

리스팩트.

 

아쉽게 얼굴을 못뵙는데

다음번 방문은 꼭뵙고

실례가 안된다면 사진도 찍고싶다.

거기에 싸인이면 더 좋고...ㅋㅋ

 

 

여튼,

직원분께(나중에 보니 아드님..ㄷㄷ)

예약확인하고 안내받아서

객실로 이동했다.

직원분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내가 더 감사하고 친절하고 싶은..ㅋㅋ

 

얼른 객실에 들어가서

제주도오션뷰호텔

썬앤문리조트의 오션뷰를 보고싶다.

이런 생각으로 계단을 올랐는데

아...밤이라서 안보이겠다.ㅋㅋㅋㅋ

 

우리 호수는 301호였다.

https://www.youtube.com/watch?v=bPpzKdZqgf4

 

그리고 사진으로 객실을 공유하기 전에

더 확실하게 느낌 전달받을 수 있도록

썬앤문리조트 객실 모습을

간단하게 촬영해서 편집!

영상으로 첨부하니 위 영상을 참고하면

객실의 예쁜 느낌을 참고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여행기 영상에서

이 리조트 객실부분만 편집했다.

느낌 전달할 목적으로~

조만간 여행기도 편집해서 업로딩할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아 :)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www.youtube.com

 

혹시,

위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또 계속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이야기!

이어지는 여행기나

맛집, 여행, 먹방, 제품, 데이트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공유받고

함께 소소하게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람설정

구독해주시면 큰힘과 보람일 것이다.

 

나는 인기나 조회수를 위해

거칠고 인위적인 내용이 아닌

나란 사람의 진솔됨을 소소하게 담고있다.

서로 존중하면서 소소하게 소통하고

재밌게 지내실 분들은

언제나 환영하니 구독해주시면 좋겠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영상에서도 참고했겠지만

내가 느낀 느낌도

함께 전달하면서 사진으로 이야기하겠다.

 

 

먼저,

입구로 들어갔다.

 

p.s 사진따로 찍고

영상따로 찍고

다 따로 편집하고

다 따로 업로딩하고~

진짜 내가 좋아서 하니까 가능하다.

왠만하면....안할 각.ㅋㅋㅋ

 

 

일단 입구 왼쪽을 보니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

슬리퍼, 화장대,

그 위에 일회용품들~

깔끔하게 디자인되어있었다.

 

와인키퍼(?)와 잔까지 보니

커플이나 부부가 와도

즐기기 좋은 구성이 인상적이였다.

 

 

그리고 그 반대편에 보니

제주도오션뷰호텔 썬앤문리조트의 욕실.

넓직한 욕조는

성인 남자 무릎위까지 높아서

물 담아 놓고

아이들 풀장으로도 활요할 수 있겠다.

완적 작은 아가들은

튜브 딱 넣어서~ 느낌알쥬?ㅋㅋ

 

커플이라면 반식욕도 좋고~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욕실이었다.

(세면용품, 수건도 확인)

 

 

그리고 메인인

제주도오션뷰호텔 썬앤문리조트 침실.

가장 눈에 먼저 들어온 것이

침대 위를 꾸미고 있던

수건 백조? 하트? 장식과

전구, 풍선으로 꾸며진

멋진 장식이 들어왔다.

 

 

나는 태어나서 이런 침대는 또 처음이네

여자분들 사진스팟으로 딱이다.

인스타 갬성?! 알쥬?!

이건 말해뭐해.ㅋㅋㅋㅋㅋ

 

명인의 클라스일까?

이건 진짜 인상적이였다.

 

 

침실 옆에도

이렇게 무드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캔들 워머? 맞나?

사용해봤어야 알지~

 

맨날 인터넷으로 보다가

이렇게 실제로 보니 이쁘더라.

 

 

그리고

제주도오션뷰호텔 썬앤문리조트는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다.

리조트라는 숙소가

호텔이라는 숙소와

비교되는 부분 중에

가장 큰 부분이 이것 같다.

 

물론,

냄새가 심한

생선을 굽는다던가,

고기를 굽는다던가는 힘들어도

간단하게 라면 끓이는 정도는 가능할 듯!

기본적인 식기도 있으니

가족단위나 커플단위도

여기서 즐기기에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주방에서 살짝 고개를 돌리면

썬앤문리조트의 정원과 함께

드넓은 오션뷰가 보인다.

창문을 열면

파도소리가 들려서 좋았는데

사진으로는 밤이여서

컴컴~하게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아침에

바다의 모습을 담았으니

(조식도 먹으면서 크~)

아래 사진으로 참고해도 좋겠다.

 

 

그리고 따로 위에 언급했는데

에어컨, TV, 테이블, 체어 등

기본적으로 필요한 시설들은

충분하게 세팅하고 있어서

하루 지내는 동안 편하게 지낼 수 있었다.

아마 독자분들도

영상과 사진을 통해서

충분하게 참고할 수 있었을 것 같다.

 

그럼 얼른 자고

내일 일어나서

조식과 오션뷰를!ㅋㅋㅋ

 

 

짠.

다음날 아침의 모습이다.

아침부터 씻지도 않고

사진을 찍는다는 열정.

역시 우리는 프로야 혜윰님.ㅋㅋㅋㅋ

 

여튼 위와 같은 앵글이다.

리조트 정원을 넘어

저기 보이는 푸른색이 바다이다.

그리고 수평선 위로 하늘.

 

 

저렇게 걸리적 거리는 것 없이

좌우 쫙~펼쳐진 바다를 보니

마음이 다 시원해지고

창문열어서 바람좀 쐬니

잠도 깨고 개운하더라.

확실히 서울 공기랑은 달라~

바다 짠내가 들어와줘야.ㅋㅋㅋㅋ

 

제주도오션뷰호텔로

상당히 괜찮은 뷰이다.

크~

 

 

그리고 전날 예약확인하면서

직원분께서 조식도 확인해주신다.

시간에 맞춰서 조식을 가져다 주신다.

 

조식도 위 사진처럼

아기자기하게 이쁘고

주스와 함께 커피!

커피가 너무 좋다.

아침에 일어나서 모닝커피.

여행의 시작을 깨워주는~ㅋㅋㅋ

 

이런 조식이 포함되어있으니

제주도오션뷰호텔 썬앤문리조트의

또 다른 큰 특징인 것 같다.

만족.

 

 

이렇게 오늘은

제주도오션뷰호텔 썬앤문리조트에 대해서

객실 느낌을 영상으로도 공유했봤고

오션뷰를 공유하기 위해

아침부터 사진도 찍어봤다.ㅋㅋ

 

 

혜윰님의 추천으로 다녀왔는데

다음 여행에도

서귀포에 일정을 잡으면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꼭!

다음 번 여행에는

여유로운 일정을 잡아서

수영장도 이용해보고

카페도 이용해보고 싶다.

진짜 좋은 콘텐츠 나올 듯!

 

더 자세한 사항은

리조트예약쪽으로 알아보시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진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