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Trip/Korea

제주도 카페델문도 함덕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아카홀릭(a.k.aholic) 2020. 10. 28. 20:40
728x90
반응형

 

제주도 카페델문도

함덕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혜윰님, 지인들과 함께 다녀온

제주도 여행의 이야기를

계속해서 간단히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오늘의 주인공은~

함덕해수욕장에 유명한 카페로

오션뷰를 가지고 있는

카페델문도라고 하는 곳이다.

 

이미 유명한 곳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계신데~

우리도 종종 방문하는 곳이다.

지인들이 가보고 싶다고 해서

아침에 모닝커피 겸 브런치로~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겠다.

본론으로 고!고!

place.map.kakao.com/26867476

 

카페델문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9-10 1층 (조천읍 함덕리 1008-1)

place.map.kakao.com

 

먼저,

제주도 카페델문도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9-10

지번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8-1

 

우리야 제주도에 오면

종종 방문했던 곳이기 때문에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오면

알아서 네비게이션이 된다.ㅋㅋ

그래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는데,

네이로도 확인 가능하니

다함께 편하게 방문했다.ㅋㅋ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과함께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쪽에

바다와 접해있는 건물로

제주도 카페델문도가 자리잡고 있다.

 

 

야자수들과 함덕해수욕장의 모습,

아~마음이 상쾌해지는 갬성이다.ㅋㅋ

 

 

그렇게 주차하고

친구들과 얼른 카페안으로 이동~

 

이동하면서

혜윰님께서 커피 마려우시다고

얼른 먼저 가셨길래 인증샷.ㅋㅋㅋ

커피마려우신 혜윰님이다.ㅋㅋㅋ

 

 

그렇게 제주도 카페델문도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여기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07:00 - 24:00

L.O 23:30

 

 

<연락처>

064-702-0007

 

<기타사항>

주차

 

좋은 커피머신으로

좋은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그리고 빵도 있고~)

그런 제주도 매력의 카페라고 할 수 있다.

TV프로그램 1박2일에도 나온 곳이라고?

뭐 이정도만 알고있으면 될 것 같고

얼른 카페 안으로 이동~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약 오전 10~11시 사이?

나름 일찍 방문한다고 했었다.

그래도 손님이 재법있었다.

우리가 카페에서 나올 때

약간 점심시간 정도였는데

그때는 손님이 상당히 많았다.

얼른 이동하고 싶었지.ㅋㅋㅋㅋ

여튼~적당한 자리를 잡고 앉아

제주도 카페델문도 메뉴판을 확인.

독자분들도 위 사진을 보고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되겠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4잔이다.

그리고 아래로~

 

 

그리고 추가적으로

제주도 카페델문도의 빵을 보면서

브런치로 함께 하고 싶은 메뉴를 골라

커피와 함께 주문했다.

 

주문하기 전에 빵을 담고

계산하면서 커피를 주문한 것.ㅋㅋ

 

 

빵 종류들이 많은데~

돌빵은 아무래도 시그니처 갬성이고,

토마토양파 포카치아와 함게

다양한 빵을 구매했다.

이름까지 외우진 못했고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길 :)

 

 

이렇게 담고

지인들도 먹고싶은 것을 담아

함께 계산한 것이다.ㅋㅋㅋ

 

 

그리고 계산하고 자리에 착석.

빵과 커피를 받아서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ㅋㅋ

운이 좋게

바다를 볼 수 자리에 앉아서

아주 개이득인 부분~

 

꼭 이자리가 아니어도

카페 전체가

바라를 바로 옆에 두고 있어서

오션뷰는 참 기가막힌 곳이다.

 

 

그리고 아까 말했던

제주도 카페델문도의 커피와 빵들.

 

브런치로 먹는 빵이라

생각보다 종류가 많네?ㅋㅋㅋ

가격도 든든하게 나왔고?ㅋㅋㅋ

빵들은 기본적으로

커피와 단짠조합으로 먹기 좋게

달달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 맛을 집중해서 즐기실 분들은

단맛이 강한 빵들이기 때문에

조금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여기 커피 머신이 엄청 좋은 것이라고 하니~

마니아들은 또 커피를 즐겨야지.ㅋㅋㅋ

우린 좋다고 빵과 함게 커피.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고개를 들면 오션뷰.

고개를 내리면 커피와 다양한 빵들~

 

카페델문도는 야외테이블도 있고

실내도 2층 구조로 되어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자리가 많은 편이긴 한다.

하지만 또 그만큼 손님도 많다는 점...ㅋㅋ

 

 

혜윰님과 나는 2번 정도 왔을 때

이제 이 갬성을 잘 느꼈으니

다른 카페도 찾아가보자~

여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조심스러워~

이런 의견을 주고 받았었다.

 

정리하면

1~2번 초기 방문은 좋은데

그 이상 자주오기에는

다른 좋은 카페들도 많기 때문에

조금 고려해봐야함을 느꼈다.ㅋㅋ

이건 개인적인 생각이니

독자분들은 그냥 참고하시길 :)

 

 

그렇게

제주도 카페델문도에서 든든하게 브런치하고

다음 여행코스로 이동했다.ㅋㅋㅋ

 

독자분들도

델문도를 찾던 분들은

그 느낌과 갬성 참고하시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이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제주도

#여행

#제주도여행

#국내여행

#카페델문도

#델문도

#커피

#빵

#브런치

#홀릭이랑혜윰이랑

#함덕해수욕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