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족저근막염깔창 열심히 사용중 바디인라이프 아치 3스텝 시그널 기능성깔창

아카홀릭(a.k.aholic) 2020. 12. 13. 01:39
728x90
반응형

 

족저근막염깔창 열심히 사용중

바디인라이프 아치 3스텝 시그널 기능성깔창

 

오늘은 내가 지금

계속해서 열심히 사용중인

건강 아이템(?)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는 시간을 갖겠다.

 

건강이라고 말했는데...

혹시 족저근막염을 갖고 있거나

살이 찌면서 발에 통증이 오거나

매일 서고 걷고 하드한 일을 하시는 분들,

이런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그렇다.

오늘의 주인공은

족저근막염깔창이다.ㅋㅋㅋ

바디인라이프 아치 3스텝 시그널 기능성깔창.

요게 또 로우부터 하이까지

기호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서

열심히 사용 중이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언박싱, 제품느낌, 사용까지

가볍게 알아보도록 하겠다.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택배를 받아 바로 꺼내본

바디인 라이프 족저근막염깔창 박스다.

 

제품의 디자인이나

어떤 느낌과 특징인지

포장으로고 참고할 수 있겠다.

아치교정, 평발, 발통증 등~

요런데 유용한 녀석이겠다.

 

그리고 상세페이지를 보면서 알게되었는데

이 제품은 와디즈펀딩 1235%

목표초과달성한 아이템이라고 한다.

그만큼 많이들 사용하고

호평받았다고 하니 내가 또 사용해봐야지.

 

 

여튼 초반에 이렇게

박스를 보면서 확인해봤고

얼른 쿨하게 언박싱!

 

 

나는 항상 언박싱할 때가

가장 씬난다 ㅋㅋㅋㅋㅋ

쇼핑중독 잼~

 

 

드디어 만나 본

바디인라이프 아치 3스텝 시그널 기능성깔창.

 

깔창과 함께

뭔가 알록달록한 것이 있다?

요런 제품구성도

디테일컷으로 가볍게 구경해보자.

 

 

먼저,

메인이 되는 족저근막염깔창이다.

 

가장 큰 특징은

깔창 뒷부분이겠다.

아래 계속 설명할 부분이니

사진을 보면서 디자인과

십자모양의 홈.

요걸 참고하면 되겠다.ㅋㅋㅋ

 

 

그리고 추가적으로

특허받은 대나무사 소재를 사용하여

향균효과에 효과적이며

냄새와 세균을 차단해준다고 한다.

땀을 많이 흘리는 나에게는

포인트로 집고 넘어갈 부분.ㅋㅋㅋ

냄새가 덜 나면 좋은 것이니~

 

깔창 윗부분,

발이 닿는 부분이 이런 소재이고

3곁의 깔창 층은

모두 통기성을 높인 디자인인 것 같다.

역시 상세페이지를 보고 참고했다.ㅋㅋ

 

 

그리고 아까 언급했던 십자모양 홈.

위에 보이는 녹색, 노랑, 빨강.

이렇게 3단계 십자팁이

그자리에 쏙 들어가는 것이다.

색은 녹,노,빨 순으로

양호, 경고, 위험으로

단계별로 착용하도록 디자인된 것이다.

 

이 십자팁들은

말랑하고 얇은 두께에서

하드하고 두꺼운 두께로 나뉘고

이를 교체하면서

족저근막염깔창을 3단계로 사용하는 것이다.

 

그래서 제품명이

바디인라이프 아치 3스텝 시그널 기능성깔창이다.

3스텝의 의미가 이것.

정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또 설명에는

발의 아치모양이 무너지면

발바닥 통증부터

허리, 무릎통증 등이 생긴다.

이는 밸런스가 무너지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위 사진들을 보면

깔창 앞뒷바닥에는

오솔라이트라는 소재로 되어있어

충격을 분산 시켜주는 역할도 한다고 한다.

 

뭔가 깔창에도 이렇게

다양한 기술이나 소재가 들어가는구나

참 신기한 세상이다.

과학발전 짱.ㅋㅋㅋ

 

 

그리고 바디인라이프 족저근막염깔창은

개인 신발사이즈에 맞게

3가지 시이즈로 분류해 사용할 수 있는데

사이즈가 조금 크거나 하면

위 사진의 부분을 가위로 잘라서

맞춤으로 서용할 수 있다고 한다.

나는 아주 딱 맞아서 바로 사용하지..ㅋㅋ

 

팁으로

사용 중인 신발의 깔창을

이 기능성깔창에 대고

그대로 오리면 좀 더 쉽다고~ㅋㅋ

 

 

그렇게 소재와 디자인 봤으면

옆면도 슬쩍 살펴봐야지.ㅋㅋ

족저근막염깔창의 아치디자인과

중간 쩍에 십자팁이 들어가고

발을 아치형으로 유지시켜준다.

그리고 팁은 단계별로

경도와 두께가 달라서

점차 사용하면서 교정을 도와준다.

이렇게 디자인을 보면서

제품 기능을 참고할 수 있었다.

 

평발교정깔창,족저근막염깔창,

아치교정 기능성깔창등으로 사용하고

몸 밸런스 잡는 용도인 듯!

 

 

그렇게 알아보면서

족저근막염깔창을 세팅!

 

상세페이지를 참고하면

자가진단처럼 내용을 읽으면서

최종 내점수를 확인하고

상태에 맞는 십자팁을 고를 수 있다.

그렇게 나는 노란색!

 

위 사진처럼 끼워서 사용하면 된다.

십자팁은 한 면에 양면테잎이 있는데

그걸로 붙이면 끝!

 

 

이곳에 붙이는 팁의 효과는

바로 용천혈을 자극해주는 것도 있다.

용천혈을 발바닥

딱 아치가 끝나는 지점,

발 중앙 부분에 위치한 곳이다.

이런 용천혈부위를

십자팁이 지압해주먄서

벨런스를 잡아준다고 한다.

그럼 혈액순환도 좋아지고

통증도 완화되는 효과를 갖는다고~

 

 

그렇게까지 알아봤으니

얼른 신발에 직접 넣고 세팅!

바로 사용해봐야지!

 

내가 족저근막염깔창을 선택한 이유는 다양한데

(과거부터 계속 사용했고, 지금은 뉴아이템)

먼저 나는 족저근막염이 있다.

운동할 때는 어려서

회복이 그래도 빨랐지만

나이를 먹고 근육 유연성이 떨어지면서

족저근막염이 오는 것이라고.ㅠㅠ

내가 약간 평발끼가 있는 것도 한 몫 한다.

병원도 다녔으니.ㅠ

그런 발상태에

살도 찌면서 하중도 커졌고

(열심히 빼야지..ㄷㄷ)

내가 또 하는 일이

현재 배달하는 알바도 병행하고 있다.

그렇게 일하면서

적게는 8천~1만보.

많게는2~3만보를 서고 걷고하니

발이 피곤하고 힘들 수 밖에..ㅠ

 

그래서 장기적으로

나를 개선시키고자 선택한 것이다.

현재 데일리로

약 일주일정도 계속 사용하고 있다.

 

 

짠.

위 신발 모습은 내가 실제로

족저근막염깔창 열심히 사용중인 모습이다.

그 아래 사진들은

내가 실제로 일하는 모습을 담았다.

내가 거짓말하는 게 아니라

진짜 실생활로 적용한다고

사진으로 담은 모습들.

사진은 조금 된 사진인데

최근 일하면서 찍은 사진이 없어

참고용으로 첨부했다.

누가 일하면서 사진을 많이 찍겠.ㅠㅠ

 

하지만,

바디인라이프 아치 3스텝 시그널 기능성깔창은

착실히 끼고 사용해봤다.

그 느낌을 공유해보자면

일단 발이 피곤해진다.

그말이 무엇이냐.

약간 평발인 내가

아치형 교정을 받으니

안쪽, 앞에 말했던 용천혈부분을

지속적으로 자극해주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교정되는 느낌을 받고있다.

단계별로 장기간 사용하면

확실히 효과를 볼 것 같다.

(개이득)

아직 일주일이니 3주는 더 써야지!!

 

 

그리고 족저근막염은,

오래 활동하는데 아직 무리는 없고

막상 익숙하니 통증은 없다.

이게 밸런스인가 보다.

이젠 이 깔창이 빠지면

발이 허전~해지는 느낌이 든다.ㅋㅋ

이젠 없으면 이상해.ㅠㅠㅠㅋㅋㅋ

 

임산부와 부모님,

지인들에게 선물해도

부담없고 괜찮을 것 같다.

나는 너무 잘 사용하고 있고

앞으로도 꿀탬일 듯!

 

이렇게 가볍게 포스팅해보고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bit.ly/3m8DYcp

 

[바디인라이프] 아치 3스텝 시그널 기능성깔창 족저근막염 깔창

교환 및 반품정보 교환 및 반품 주소 - 부산시 진구 범천1동 850-507 번지 1층(부산 신자유물류(골든F&C) 바디인라이프 반품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bodyinlife.com

 

 

#족저근막염깔창

#기능성깔창

#평발교정깔창

#아치깔창

#평발깔창

#깔창

#운동

#건강

#족저근막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