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면도날클리너로 깨끗하고 깔끔하게 레이저핏 웨이브

아카홀릭(a.k.aholic) 2020. 12. 14. 19:28
728x90
반응형

 

면도날클리너로 깨끗하고 깔끔하게

레이저핏 웨이브

 

오늘은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나의 뷰티 아이템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ㅋㅋ

오 뷰티라니~

오랜만이구만.ㅋㅋㅋㅋ

 

남자분들이라면

면도를 많이들 할 것이다.

뭐 여자분들도 하는데~

 

나는 날면도기를 사용하는데

이번에 접해본 제품이

면도날클리너라는 것이다.

레이저핏 웨이브라는 제품으로

면도날을 깨끗하게 유지해주고

내구성을 높여주는 제품이라

사용자들에게 좋다고해서

열심히 사용중이지.ㅋㅋ

 

 

 

오늘은 이 면도날클리너를

언박싱해보고 사용해보면서

그 내용을 담아보려고 한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겠다.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포장이

택배를 받자마자 열어본

레이저핏 웨이브

면도날클리너 박스 모습이다.

 

그렇게 좌우를 살피고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언박싱 했는데

어???

안쪽에 박싱이 또 있네?ㅋㅋ

 

이렇게 언박싱으로 밀당할 것인가..ㅋㅋㅋㅋ

 

 

안쪽에 포장을 보니

이미지로 함께

클리너를 사용하는 모습을 설명하고 있었다.

 

 

아마 이 것 때문에

정보를 전달하려고

2겹의 포장을 한 것인가 싶다.

 

 

여튼,

그렇게 언박싱하고

드디어 만나본 레이저핏 웨이브.

 

그리고 페이퍼가 한 장 있었는데

이 면도날클리너의 탄생배경이었다.

작은 관심에서 시작 되었고

덴마크에서 시작되었다고~

 

가볍게 참고하고

바로 제품으로 넘어가자.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오늘의 주인공

레이저핏 웨이브 면도날클리너이다.

 

사이즈는 약간 스마트폰 같다.

이제품의 특징을 좀 알고 넘어가야지?!

 

 

이제품은 덴마크 개발되었고

덴마크 국가공인연구소에서

성능을 검증 받은 제품이라고 한다.

 

특징적으로 세계최초 면도날 클리너이며

32개국 특허 받았다고 한다.

(특허번호 EP 1 979 131 B1)

 

그렇게 인정받는 제품을

공식으로 가져온 것이며

공식마크, 공식제품만 A/S 가 가능하고

성능보증제 시행한다고 하니

이점도 참고하면 될 것 같다.

 

그리고 제품 디자인을 보면

굴곡진 뒷 면이 보인다.

아래 추가 적인 설명이 있겠는데

여긴 면도기 거치대로도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런 디자인은

덴마크의 유명 건축물과

파도의 곡선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그리고 메인이 되는 앞부분은

면도날클리너의 역할을 해주는

매끈거리는 재질로 되어있었다.

 

면도날이 무뎌진 원인은

일반적인 방법으로 세척하면

세척할 수 있는 보이지않는 피부노폐물과

비누찌거기때문이라고 한다.

저 클리너재즐에 세척하면서

이러한 원인이 되는

면도날 노폐물을 제거해

면도날 절삭력 회복하는 것이

중요한 핵심 기능이다.

 

나도 십수년 면도를 했지만

이런 제품은 처음 접해본다..ㄷㄷ

 

 

그리고 하단부는

거치대이기 때문에

살짝 윗부분과 높낮이를 주고

낮은 느낌으로 디자인 되어있었다.

 

 

그리고 화살표로

면도기날을 세턱하는 방향을

표시하고 있던 점도 특징이다.

 

 

그럼 그렇게 알아봤고

얼른 본격적으록

레이저핏 웨이브 면도날클리너를

사용해보고 그 느낌도 공유해야지.

 

바로 화장실로 가지고 왔다.

위는 증거사진.ㅋㅋㅋㅋㅋ

https://youtu.be/SyUD2HNil-E

 

무엇보다도

영상으로 직접 면도날클리너를

사용하는 모습과 함께

면도날의 모습,

그리고 직접 면도한 모습까지.

 

실제 모습을 담아보면

독자분들이 이해하기 좋을 것 같아

간단하게 영상을 촬영해서 첨부했다.

 

그렇게 길지 않은 영상이니

부담 없이 시청하면

제품 이해에 도움이 될 것이다.

 

p.s 세척하는 방법도 담겨있다.

이런건 사진보다 영상이 좋지.ㅋㅋ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www.youtube.com

 

위 영상이

오늘의 주인공인 제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 운영자인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고

더 다양한 제품이나

의미있는 이야기로

계속 찾아뵐 수 잇을 것이다.

 

조회수나 인기를 얻기위해

자극적이거나 인위적인 내용이 아닌

나만의 느낌으로 소소하게 운영하는 채널이다.

서로 존중하면서 소통하실 분들도

언제나 환영한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영상으로 시청한 독자분들은

다 느낌 받은 내용일 것이다.

그래도 사진으로도 담아야지.ㅋㅋ

 

 

먼저,

면도날클리너를 사용하는 방법.

 

먼저 앞면 클리너 부분에

비누거품 or 클랜징폼을 바르고~

 

p.s 사용설명을 보고

정리해서 전달하는 내용이다.

 

 

면도날을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아래에서 위로

끌어 올리면서 세척하는 것이다.

 

아래에서 위로

아래에서 위로.

화살표 방향도 있으니

아래에서 위로.

 

 

상세페이지를 보니까

위에서 아래로 내리면서

잘 못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가보다.

꼼꼼하게 설명하고 있더라고~

 

아무래도 사용방법을 확실히 사용해야

면도날클리너의 기능을

충분히 사용하면서 효과를 볼테니..ㅋㅋ

 

* 면도하는 방향의 반대로

면도날을 패드에 문질러야함

 

 

위 모습을 참고하면 되겠다.

아니면 내 영상을 봐도

바로 사용법을 알 수 있다.

크게 어렵지 않다.

 

이렇게 면도날을 세척하면

위 모습처럼

면도날이 닦이면서

절삭력 회복,

면도날 교체비용절감,

노폐물 제거로 인한 피부트러블 감소

이런 효과를 볼 수있다.

 

포인트는

면도기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는 것.

 

 

그렇게 면도날을 세척하면

위 사진처럼 면도날이 깨끗해진다.

 

영상에서도 언급했지만

위 면도날은 내가 실제로 사용하고

상당히 오래된 면도날이다.

못 해도 몇개월이고

절삭력이 많이 떨어지고

날이 더러워진 상태였다.

 

근데 3번 정도 꾸준히 세척해보니

확실히 면도날이 살아있고

이전보다 절삭력도 많이 좋아졌다.

 

상세페이지에서는

새 면도날을 사용하면서 사용해야

더 오래사용하고 좋다고 하던데,

비포/에프터를 느끼기에는

이런 오래된 면도날이 확실했다.

개인적으로 인상적이고 만족.

 

 

그리고 이렇게

뒤집어서 거치대로도 사용할 수 있다.

맨날 어디 꽂아 뒀는데

이것도 좋은 방법인 듯!

 

 

그리고 면도날을 관리했으면

내 얼굴도 관리해야지...ㅋㅋ

 

영상에서 처럼

면도를 바로 실행에 옮겼다.

면도러들은 느낄 수도 있는데

면도하는 부분에서

소리를 들으면

억센털이 싹싹 잘리는 소리가 들린다.

요것도 포인트로 참고~ㅎㅎㅎ

 

 

그렇게 면도한 모습.

깔끔하게 면되되는 오래된 날을 접하니

아 이거 새 면도날을 사용하면

진짜 오래 쓸 수 있겠다.

 

 

자원 절약과 자연 보호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고

내 피부에도 트러블 없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만족스러운 제품이고

꾸준히 사용할 계획이다.ㅋㅋㅋ

 

 

그렇게 오늘은

레이저핏 웨이브 면도날클리너로

언박싱부터 해서

면도기를 세척도해보고

면도까지 하면서 포스팅했다.

 

관련 내용에 궁금했던 독자분들은

위 내용을 참고하시고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되겠다.

 

그럼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

smartstore.naver.com/fred/products/284967712

 

레이저핏 질레트면도날클리너 : 프레드

면도날 클리너 레이저핏 / 면도트러블 감소, 부드러운 면도감, 면도날 수명 연장까지!

smartstore.naver.com

 

 

#면도날클리너

#면도기클리너

#레이저핏

#질레트면도날

#질레트면도기

#그루밍

#피부트러블

#면도트러블

#뷰티

#레이저핏웨이브

#면도기

#면도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