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클립 선글라스까지 잇하게

아카홀릭(a.k.aholic) 2020. 12. 10. 22:57
728x90
반응형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클립 선글라스까지 잇하게



오늘은 오랜만에

이쁜 아이템을 포스팅하겠다.

그냥 이쁜 것이 아니고

눈 건강도 지킬 수 있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다.



라피스 클리컷2이라는 제품으로

클립을 이용해서

청광차단안경에서 선글라스까지

상황에 따라서 기호에 맞게

변신할 수 있응 아이템이다.

함께 언박싱해보고

그 느낌까지 전달해보겠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택배를 받자마자 언박싱한

라피스 클리컷2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박스모습.

 

 




단색에 깔끔한 포장 디자인이다.

그리고 저 뒤에 보이는 파우치가 보이는데~

 

안경을 휴대할 수 있고

클립형 렌즈들도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인데

디자인이 깔끔해서

다른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겠다.



이것도 슬쩍 구경하고 패스.ㅋㅋ

그렇게 포장도 확인하고

바로 언박싱!

 

 

 

 

 

항상 이때가 가장 좋지.ㅋㅋㅋ

쇼핑 중독이여 거의~

 

그렇게 언박싱하고

함께 구성하고 있던

제품 구성도 가볍게 알아보겠다.

먼저,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라피스 클리컷2 설명서.



교환 및 환불, 수리,

품질보증 등에 대한 내용도 있고~

라피스 클리컷2를

어떻게 사용하는 지도 안내되어있다.


 



라피스 클리컷2은

안경에 클립형식의 렌즈를 올려서

선글라스까지 사용하기에

그리고 렌즈와 테들도

가볍게 얇기 때문에

사용법도 안내되어있었다.



살살 이쁘게 사용해야

안전하게 오래 사용하지 :)

그리고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라피스 클리컷2 전용 안경닦이와 함께

하드케이스까지 든든하게 있고

그 안쪽을 열어보니

렌즈 파츠들과 안경도

한 겹 더 포장되어있었다.



꼼꼼한 포장과

일단 빵빵한 구성 확인했고~

(개인적으로 하드케이스 취향저격ㅋㅋ)



안쪽에 있던 얘들도 다 꺼내봤다.

 

 

 

 

짠.

추가 포장된 것들 걷어내고

라피스 클리컷2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구성이다.

하드케이스, 전용 안경닦이,

가죽 파우치는 앞에서 봤으니 패스하고

안경 제품 쪽을 보면서

디테일 느낌좀 챙겨보겠다.

먼저,

라피스 클리컷2에

클립형으로 사용해서 끼는 렌즈이다.


 



일반적인 검정색과

잇한 느낌을 가져오는 노란색 렌즈.



패셔너블 한 분들은

소화하기 딱 좋은 감성일 것 같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ㅋㅋ

그리고 메인 주인공인

라피스 클리컷2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청광차단안경을 사용해보신 분들은

그 효과에 대해서 아실 것 같다.

나는 이 제품 외에도

2개 정도 더 사용하고 있다.

 

 

 



영상 편집, 블로깅, 유튜브, 학업.

거기에 취미로 게임까지...ㄷㄷ

하루 십수시간을 보내는 나는

이런 안경으로 눈의 피로에

많은 효과를 보고 있다.

장기간 사용핼 때 더 효과를 보는 듯.



그래서 이번에도

라피스 클리컷2를 픽한 것이고

이건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클립 선글라스까지 소화할 수 있어

더 매력적이게 다가왔다.ㅋㅋ

 

그렇게

라피스 클리컷2 앞, 옆, 뒤 등

기본 적인 디자인을 참고하면 되겠다.

 

 



무난한 디자인이고

가벼운 테가 특징이다.

설명서에서도 가벼우니 변성되지 않도록

두손으로 쓰고 벗으라고 하더라.ㅋㅋ



얇고 가볍긴 가여운 듯.ㅋㅋ

 

그리고 이런 식으로

클립형 렌즈들을

라피스 클리컷2 안경테 옆,

자성이 있는 부분에 부착!



이렇게 쉽게 부착할 수 있다.

2가지 렌즈 모두 같은 방법.

짠.

이렇게 비포 에프터 느낌으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라피스 클리컷2의 느낌을 담았다.

 

 



그냥 안경일 때는 몰랐는데

클립형 렌즈를 부착하니까

그 느낌이 확 달라졌다.



약간 잇하다고 해야하나.ㅋㅋㅋㅋ

 

그래서 참고를 위해

못난 모델이지만

비포 에프터도 느낌 전달해본다.

 

 



이건 기본 얼굴.

평상시의 모습이다.

 

그리고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만 착용.

정면과 옆면의 모습이다.



옆테는 적당하고

앞테는 얇고 가벼움이 느껴진다.

그리고

안경에 라피스 클리컷2 노란 클립렌즈 부착.

이건 내가 쓰면 많이 이살 할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자연스럽고 이상하지 않았다.

 




위 사진을 보면서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그래도 자연스럽게 나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ㅋㅋㅋ



물론 멋집 모델이면

더 기가막힐 것이다.ㅋㅋㅋ

그리고 이건

기본적인 선글라스 스타일로

안경에 검정 클립 렌즈 부착.



클립형 테가 앞에 하나 더 있어서

뭔가 또 다른 느낌을 주는 것 같다.


 



이쁘고 가벼워서

두고두고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이건 변신도 가능하니 잇 하네.ㅋㅋㅋ

그리고 이 안경은

태연이 착용해서 잇해진 아이템이라고 한다.

나는 나중에 알았지 뭐야?

바로 링크가지고 왔지.ㅋㅋ

https://1boon.kakao.com/Trendis/5f992d99c59ca061f5ea6dd0

 

스타들의 일상 속 패션 아이템,(태연,이민정,제시)어디꺼야?

 

1boon.kakao.com

패션/뷰티 트렌드 매거진인

트렌디스에서

태연의 아이웨어로 언급된 제품이라고 한다.



와따 모델이 바뀌니까

완전 제품이 확 멋진데.ㅋㅋ

그냥도 괜찮은데 태연이...ㅋㅋㅋ



자 세한 내용은 위에 링크를 첨부하니

위 링크를 참고하면 되겠다.

그렇게 지금까지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라피스 클리컷2을 언박싱하고

제품도 구경하고

착용한 모습까지 공유해봤다.


 



블루라이트 효과를 가지면서

상황에 따라서

노란색, 검정색 선글라스깢.

건강과 패션을 다 겸비한

잇한 제품이라고 마음에 든다.

앞으로 잘 사용해야지.ㅋㅋ



그럼 이렇게 마무라하고

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상세페이지링크를 첨부하니

여기를 참고하면 되겠다.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

https://smartstore.naver.com/lapizstore/

 

라피스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라피스센시블레 공식 온라인스토어 <셀럽마켓, 기획전 단독진행>

smartstore.naver.com

 

 

 

 

#블루라이트차단안경

#블루라이트안경

#고차단율블루라이트차단안경

#클립선글라스

#클립안경

#라피스클리컷2

#라피스

#안경

#선글라스

#건강

#패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