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 이벤트 600원 투자 8000원 개이득

아카홀릭(a.k.aholic) 2020. 12. 25. 15:53
728x90
반응형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 이벤트

600원 투자 8000원 개이득

 

오늘은 현재 부지런히 진행되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 이벤트에 대해서

포스팅하고 공유하려고 한다.

 

포인트 선물 시즌2로

요약하자면,

최소 금액으로 600원 투자해서

8000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개이득이라고 할 수 있지.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벤트 정리하고 공유해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 페이지가 이번 이벤트 첫페이지다.

11월부터 시작했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진행한 것으로 알고있고

나도 지인들이 알려줘서

바로 진행했던 것이다.

이번달 말일까지 운영되니

이 포스팅을 보는 독자분들은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으니 서둘러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 이벤트

진행하시고 8천원 챙겨가시길~ㅋㅋㅋ

 

 

이미지들을 보면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 이벤트를

간단하게 요약해보면~~

 

 

각각 다른 6명에게

최소금액도 괜찮으니

(최소금액은 100원)

각각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선물하면

첫번째는 3,000원,

그 다음부터는 1,000원.

총 6번이니까

모두 8,000원이 적립된다.

 

600원 투자!

8000원 개이득이지.ㅋㅋㅋㅋ

 

 

그리고 이 상세페이지에서

내가 포인트 선물했던 경험을

체크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여기는 그냥...뭐 정확하진 않은 듯?

내가 포인트 선물하고

확인차원에서 조회했는데

아직도 선물이력이 없다더라.ㅋㅋㅋ

그냥 첨고 정도.ㅋㅋㅋ

 

 

 

 

 

그리고 연락처 불러오기.

연락처를 네이버에 불러와야

포인트 선물을 할 수 있는 것 같다.

나는 저기 아래 "여기"버튼을 눌러

연락처를 불러오는 방법 체크!

바로 연락처를 불러왔다.ㅋㅋㅋ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 이벤트로

이 두가지를 체크했으면

다음으로 패스해본다.

 

 

그리고 이번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 이벤트는

위와 같은 내용들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도 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편의점, 식당, 카페, 선물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임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효과가 있겠다.

 

이제 네이버도

포인트를 더 활성화 시키는 듯.ㅋㅋ

 

 

그리고 추가적으로

네이버페이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소식을 받으라고

휴대폰 수신 동의하기 버튼.ㅋㅋㅋ

나는 접하고 있지만

폰으로 연락이 자주 오는 것은

생활에 지장이 있기 때문에 패스.

 

 

 

 

 

이벤트도 많이 알려주라고

홍보하기 버튼도 있더라.ㅋㅋ

다른 건 됐고

저~하단에 관련 링크 첨부할테니

독자분들은 편하게 이용하시길.ㅋㅋ

 

그리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 이벤트

유의사항도 세세하기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란다.

 

 

짠.

위 사진처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인에게 선물하면 된다.

 

이벤트 상세페이지를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선물해야

정상적으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참고하시라고

포스팅 가장 하단에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는 것.ㅋㅋ

 

아참,

선물을 보내고

상대방이 선물을 받아야

정상 완료되는 점 참고!

 

 

짠.

위 사진처럼

하나하나 모와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 이벤트를

완료하면 8000원 적립완료!

 

600원 투자로

8000원을 적립할 수 있으니

괜찮은 이벤트이다.

아직 기간이 남았고

10분도 안 걸리는 것이니

얼른하고 적립받으시길~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m-campaign.naver.com/gift/season2/

 

포인트 선물 이벤트 시즌2

친구에게 포인트 첫 선물하고 커피 두 잔 벌자!

m-campaign.naver.com

 

 

#네이버

#네이퍼페이

#네이버페이포인트선물

#이벤트

#개이득

#네이버포인트

#네이버페이포인트

#네이버페이적립

#네이버페이포인트적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