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대용량보조배터리로 세팅! 앳플리 PB10 보조배터리

아카홀릭(a.k.aholic) 2020. 12. 17. 18:24
728x90
반응형

 

대용량보조배터리로 세팅!

앳플리 PB10 보조배터리

 

오늘은 현재

내가 촬영장비 세트와

휴대하는 아이템으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을 표스칭하려고 한다.

 

전자기기, IT기기,

촬영기기 등의 주렁충인 나...ㅋㅋㅋ

그래서 충전을 위한

전력공급이 항상 필요하다.

여러 보조배터리를 사용했는데

이번에 잇한 아이템을 봤다.

 

 

 

바로

앳플리 PB10 보조배터리라는

대용량보조배터리인데~

오늘 함께 언박싱하고

사용하는 모습까지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다.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대용량보조배터리!

앳플리 PB10의 모습이다.

 

 

일단 다 좋고

핑크!

남자는 핑크지!ㅋㅋㅋ

1번째로 색이 너무 마음에 든다.

연핑 말고 찐핑이다.ㅋㅋㅋ

 

그리고 포장 박스에서

제품 디자인이나 스팩 등

기본적인 정보 확인하고

쿨하게 언박싱!

 

쇼핑홀릭(!)인 나는

이때가 가장 행복하더라~ㅋㅋ

 

 

그렇게 언박싱하고

제품 구성을 나열해봤다.

크게 복잡하지 않은

간단한 구성이긴 한데

그래도 기본적으로

디테일 컷을 보면서

간단하게 참고하고 넘어가보자.

 

 

먼저, 사용설명서이다.

대용량보조배터리는

내가 과거부터 이것 저것 사용해와서

사용법이 크게 어렵진 않았다.

물론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일 듯.

앳플리 PB10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며

주의할 점이나 스팩 사양,

사용방법 등이 안내되어있다.

 

그림도 함께 있으니

살짝 정독 1번이면 충분할 듯.

 

 

그리고 메인 주인공인

앳플리 PB10 보조배터리의 모습.

기본적인 스팩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10,000mAh

Dual QC3.0

Single PD3.0

 

이게 가장 중요 포인트이겠다.

고속 충전되면서

포트도 다양히 지원해준다.

 

 

이 포트들은

아래 직접사용하는 사진이 있으니

거기서 참고해도 좋을 것이다.

 

그리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

스팩도 스팩인데

작은 디자인도 마음에 든다.

그래서 내 촬영 장비에

함께 구성하고 싶었던 것이다.

 

그것 역시

아래 사진으로 세팅했으니

거기서 느낌 참고하자.

 

 

그리고 충전케이블이다.

대용량보조배터리를 충전하거나

다른 기기에 연결해서 충전할 때,

상황에 따라 충전하면 되겠다.

C타입 충전케이블인 것 체크하고

얼른 충전하고 사용해야지!

 

충전은

C타입으로 해도 되고

배터리 옆에

마이크로5핀으로도 가능하다.

C타입은 입출력인 셈.ㅋㅋㅋ

 

 

그렇게 충전하고 바로 사용!

충전/사용하면

앳플리 PB10 보조배터리 상단에

LED상채 표시틍이 있어

사용량이나 잔량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위 사진으로 참고하면 될 듯!

이건 다들 느낌 아시쥬?

없는 것보다 있는게 100배 좋음.ㅋㅋㅋ

 

위 사진은

스마트폰을 연결하던 사진이다.

이렇게 사용도 가능하고

아래 사진을 보면~

 

 

짠.

내 촬영 장비에 연결해서

대용량보조배터리로 사용한다.

 

보통 촬영나가면 사용하는

나의 촬영 세트.

툴 상단에 배터리가 보이는데

 

 

작고 귀여운 사이즈에

이렇게 홀더로 물려도 딱 맞다.

 

 

그리고 포트는

3가지나 있기 때문에

캠에 하나, 모니터에 하나,

필요하면 추가로 또 하나.

이렇게 3대나 충전할 수 있다.

 

 

촬영하면서

이렇게 동시에 여러대 충전가능하고

대용량이기 때문에

야외 촬영에 얼마나 든든한지 모른다.

 

여담으로

현재 4천짜리 1만짜리

보조배터리가 5개도 넘는데

현재는 촬영에

이 제품만 사용하고 있다.

하나가지고 충분하니까~!

 

 

그렇게 만족하면서 사용.ㅋㅋㅋ

보조케터리를 알아보시거나

나처럼 사이즈, 많은 포트 등

이런 이점을 원하신다면

위 제품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겠다.

 

더 자세한 내용을 참고할 수 있도록

하단에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여기서 참고하면 될 것 같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matindigita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70

 

앳플리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PB10

기타 안내 02-3445-7877로 전화 문의하시거나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matindigital.com

 

 

#보조배터리

#핸드폰배터리

#대용량보조배터리

#앳플리PB10보조배터리

#앳플리PB10

#촬영장비

#배터리

#IT

#보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