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24시생활팜 거북목교정기 바른자세로 건강하자!

아카홀릭(a.k.aholic) 2021. 1. 29. 23:47
728x90
반응형

 

24시생활팜 거북목교정기

바른자세로 건강하자!

 

오늘은 요 며칠전부터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

건강을 위한 아이템을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혜윰님과 내가 항상 만나면

서로 목이랑 어깨 주물어주기 바쁘다.

아무래도 항상 책생에 앉아서

컴퓨터로 영상만들고, 블로그하고

심지어 취미도 컴퓨터이니..

계속 컴퓨터를 달고 살면서

자연스럽게 버릇이 되어버린

목을 쭈~욱 뺀 자세.

거북목..ㅠㅠ

이게 만성으로 버릇이 되니

근육뭉치고 결리고 아픈 것도

만성으로 가지고 있게 되더라..

 

바른자세를 의식하더라도

집중해서 일하고 있다보면

어느세 또 거북목...ㅠ

 

 

그래서 이런 문제를 개선하고

바른자세로 생활할 수 있도록

24시생활팜 거북목교정기를 준비해봤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겠다.

본론으로 고!고!

 

 

짠.

택배를 받아서 바로 언박싱한 모습이다.

24시생활팜 거북목교정기인데,

뭔가 다양하게 들어있네~?

이것들이 뭔지 좀더 가까이서 보면,

 

 

마사지 크림과 마스크이다.

마사지 크림의 경우,

글루코사민 마시지 크림으로

뭉친근육을 푸는데 도움이 되는 거라고 한다.

나중에 혜윰님과 사용해야겠다.ㅋㅋ

그리고

마스크는 다들 너무 잘 알지..ㅠ

코로나 때문에 거의 생활화하고 있으니.

50피스 마스크라고 한다.

 

구매하면 함께 제공하는

선물 같은 구성이라고 한다.

일단 체크하고 패스!

 

 

그리고 계속해서

24시생활팜 거북목교정기이다.

포장박스에도 뽁뽁이로

한 번 더 포장되어있었다.

 

제품의 디자인이나

기능 등을 포장박스 겉면으로 참고하고

얼른 언박싱!

항상 이때가 가장 즐겁지.ㅋㅋ

쇼핑중독.ㅋㅋㅋ

그리고 상세페이지로 알게되었는데

이 제품은 공산품이 아닌

식약처에서 1등급 의료기기 허가 받은

효과각 인증된 견인기라고 한다.

믿고 사용하라고~

이것도 가볍게 체크.ㅋㅋ

 

 

그렇게 언박싱하고

제품 구성들을 나열해봤다.

간단하게 제품 구성을 보면서

거북목교정기를 구경해보자.

 

 

먼저, 사용설명서이다.

24시생활팜 거북목교정기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어떤 효과가 있는지,

어떤 유의사항이 있는지,

내용들이 담겨있었다.

 

 

한 번만 정독해보고

교정기를 한 번만 사용해보면

충분히 인지할 내용들이었다.

 

 

그리고

거북목교정기 앞부분.

교정기는 앞부분, 뒷부분으로 구성되고

두 부위를 벨크로 찍찍이로 붙여

하나로 만들어지는 구조였다.

그건 아래 사진들로

참고할 수 잇을 것이다.

 

앞부분 재질은 딱딱하지 않고

적당히 말랑말랑한 폼의 느낌이었다.

 

 

그리고

24시생활팜 거북목교정기 뒤쪽.

뒤쪽은 앞쪽과는 다르게

더 부드러운 재질이었다.

내가 사용하는 엘보우 보호대와

같은 느낌의 안감이었따.ㅋㅋ

 

 

안쪽은 목 뒤쪽에 닿는 부분이라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고,

밖쪽은 공기가 주입되는

튜브와 같은 느낌으로 되어있다.

 

 

오른쪽에 보면 위사진 처럼

공기 주입할 수 있는

튜브형 벨브도 있다.

 

 

그럼 공기를 넣어야되니

펌프도 필요하겠지?ㅋㅋ

 

 

짠.

펌프이다.

 

제품 상세페이지를 보니

24시생활팜 거북목교정기는

수동식 정형용 견인장치가 있고

펌프형 정형용 견인장치가 있었다.

 

이 제품은

펌프형인 장치이고

그래서 위와 같은 펌프가 있는 것이다.

 

 

혹시 자전거 바람 넣어보신 분들은

(나는 로드자전거 기준~)

펌프 구조를 아실 것이다.

위에 보이는 펌프 주입구를

아까 보였더 주입 노즐에 연결하고

고정장치를 고정해서

24시생활팜 거북목교정기오

펌프를 단단히 연결해준다.

그리고 바람을 넣으면 되는데

이건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사진이 더 편할 것 같으니

아래 추가적으로 설명해보겠다.

 

어차피

직접 사용하면서

수도 없이 해야할 부분이니

참고용으로 첨부해봐야지.ㅋㅋ

 

 

그러게 연결하면

위 사진처럼

위, 아래로 펌프질을 하면

금방 교정기에 바람이 들어간다.

 

펌프 사이즈는 크지 않아서

보관하기 불편함이 없겠다.

 

 

그럼 이렇게 제품 구성을 구겨했으니

24시생활팜 거북목교정기를

직접 사용해보면서

그 느낌을 전달해보겠다.

 

 

일단 아까 말했던 것 처럼

벨크로 찍찍이를 연결해서

교정기를 기본 폼으로 만들어 준다.

약간 목깁스와 거의 비슷하게 생겼다.

 

목 깁스는 안 해봤는데

이번에 해보는 것 같다.ㅋㅋㅋ

 

찍찍이를 열고 당아

목과 어깨에 잘 맞도록 고정하면 된다.

 

 

그리고 아까 말했던 것 처럼

펌프를 고정장치를 고정해서

바람을 넣어주면 된다.

 

목에 연결하고 바람을 넣으면서

목을 견인하는 디자인이니

너무 빠르게 공기압을 넣지 않고

살살 넣어서 적당한 텐션을 잡아줘야 한다.

 

그리고 사용하면서

점차 그 강도를 높이는 것을 권장하더라.

설명서에 있던 내용들이니

인지하면 좋을 것 같다.

 

 

그렇게 바람을 넣는다면

위 사진처럼 차이가 있을 것이다.

자세히 사진을 보면

윗사진은 바람을 넣기 전의 모습이고

바람을 넣을 수록 교정기 뒤쪽에 바람이 차면서

폼이 빵빵하게 들어올려진다.

 

사진을 비교하면

내가 어떤 말을 하는 것인지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미렇게 목이 견인되는 느낌이다.

https://youtu.be/U_y8VQ7XnSE

 

그럼 이렇게 알아봤고

본격적으로 사용해봐야지?

 

사용하는 모습을 위해

위 영상을 준비해봤다.

24시생활팜 거북목교정기를

착용하는 모습과

착용했을 때 어떤 느낌인지,

 

모델이 나라서 별로지만

쉽게 참고할 수 있는 영상으로

느낌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독자분들에게

좀 더 생생하게 전달하고싶어

간단하게 만든 영상이니

가볍게 시청하시면 되겠다 :)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www.youtube.com

 

위 영상이

제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알람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은 운영하는 나에게

큰 힘과 보람이 될 것이다.

 

나는 인기나 조회수를 위해

인위적이고 자극적인 내요을 담지 않는다.

재미 요소가 좀 적더라도

나라는 사람의 감성으로

내 삶에서 경험하는 이야기를

소소하게 담고있는 채널이다.

함께 영상 공유받으면서

소통하실 분들은

언제나 영광이고 환영한다.

함께 소확행채널로 만들어주세요~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24시생활팜 거북목교정기의 느낌은?

일단 목깁스가 이런 느낌인가 싶다.

그리고 공기를 주입하면서 느끼는데

뒤쪽이 팽팽해지면서

목이 들뜨는 느낌이다.

 

약간 비유하자면

옛날에 서울구경이라고

양손으로 아이 머리를 딱 잡고

들어올리는 그런 놀이? 행위?

그런 느낌을 목으로 받는 것 같다.

 

 

공기압으로 빳빳하게 고정되고

목을 앞으로 숙일 수가 없다.

고정되어서 몸 전체가 움직인다.ㅋㅋ

그 모습은 영상으로초 확인 가능하겠다.

 

1일 1~2회, 1회시 15~30분 씩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를 본다고 한다.

그리고 상세페이지를 보니

일주일 이내에 사용하고 효과가 없다면

환불해준다는 문구도 있더라.

일주일 이상 꾸준히 사용해보면

달라지는 효과를 볼 것 같다.

이제 3일 차인데 계속 사용해야지.ㅋㅋ

 

 

그렇게 오늘은

24시생활팜 거북목교정기를

언박싱하고 사용, 느낌까지

포스팅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으로도 전달해보고~

 

독자분들은 가볍게 참고하시고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첨부하니

여기를 참고하면 되겠다.

 

그럼 나는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모두들 건강합시다!

혜윰님 조만간 가져갈께 사용해봐!

https://smartstore.naver.com/bodymedical/products/5139861050

 

목 교정기 견인기 디스크 추간판탈출증 퇴행성 기구 땡김 뻐근 근육통 통증 완화 방지 예방 : 24

[24시생활팜] 24시생활팜은 고객님의 건강을 위해 최상의 제품만 제공합니다 :)

smartstore.naver.com

 

#24시생활팜

#거북목교정기

#거북목견인기

#거북목방지

#거북목예방

#일자목교정

#거북목

#직업병

#건강관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