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스타인션 높이 각도 조절 스마트폰 확대스크린 폰으로 놀기 좋드아!

아카홀릭(a.k.aholic) 2021. 3. 2. 20:35
728x90
반응형

 

스타인션 높이 각도 조절 스마트폰 확대스크린 폰으로 놀기 좋드아!

 

오늘은 사용 중인 스마트폰을

더 재밌게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수많은 폰거치대를 사용해봤는데

이번에 주인공은 녀석은

그냥 거치대 뿐만 아니라

작은 화면을 크게 만들어주는

스마트폰 확대스크린이다.

 

제품은

스타인션 높이 각도 조절 스마트폰 확대스크린.

 

오늘 함께 언박싱하고

내가 사용해본 느낌 전달하면서

독자분들에게 공유해보겠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겠다.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박스가

택배를 받아 바로 꺼내본

스타인션 높이 각도 조절 스마트폰 확대스크린이다.

제품의 디자인이나

어떤 제품인지

겉 포장지 모습으로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었다.

 

영어로 표현되어있던데

영어는 살짝 멘붕오니까

바로 언박싱!

 

 

언박싱하고 꺼내봤더니

추가적으로 확대스크린에는

뽁복이 처리도 되어있었다.

마저 싹 벗겼지.ㅋㅋ

위에 보이는 제품 구성인

오늘읜 주인공인

스타인션 높이 각도 조절 스마트폰 확대스크린의

전체 구성의 모습이다.

 

개별적으로 좀 구경해보면서

제품 특징도 언급해보겠다.

 

 

먼저 스마트폰 거치대이다.

이렇게 접어진 모습이었고

윗면 옆면은 윗사진 참고.

 

 

아랫면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었다.

6군데 있어서

미끄럼 방지에는 탁월한 듯.ㅋㅋ

 

 

그리고 접혀있던 거치대를

스윽 펴보도록 하겠다.ㅋㅋㅋ

 

일단 기둥을 들어올려준다.

기둥이나 거치대 등은

테엽처럼

탁,탁,탁 걸리면서

부드럽게 돌아가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기둥을 잡아 당기면

위 사진처럼

키가 조금 더 올라온다.ㅋㅋ

경우에 따라서 올려 사용하면 될 듯.

 

 

그리고

스마트폰을 거치하는 부분을

또 사악 들어올려주고

하단에 암까지 열어주면 세팅 끝.

위 사진들을 보고 따라하면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겠다.

 

 

그리고 확대스크린을 연결하기 전에

거치대 부분에 스마트폰을

일단 체크하기 위해 올려봤다.

 

거치대 부분은 하단암까지

모두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어있었다.

이렇게 많다는 것은

일단 거치하는 목적에는 좋은 것!

 

 

그리고 다음은

스타인션 확대스크린부분이다.

약간 옛날에 사용했었던

모니터 액정보호대 같은 느낌.ㅋㅋ

가볍게 또 둘러보자면~

 

 

확대스크린 하단에

연결하는 부위가 있어

아까 그 거치대에 끼우는 것이다.

 

 

이건 아래 사진도 있고

그렇게 어렵운 작업이 아니니

거기서 간단히 참고하면 되겠다.

 

 

그리고 확대스크린 상단은

위 사진처럼

접고 펼 수 있어서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도 있다.

 

 

그리고 한가지 더.

확대스크린 주변것들만 이야기하고

메인 확대부분은 아직 언급이 없었다.ㅋㅋ

 

위 사진을 보면

확대되는 느낌을 체크할 수 있겠다.

약간 옛날에 사용했던

과학용품들 중에

돋보기는 아니지만

물체를 확대해서 볼 수 있는

플라스틱 같은 재질의 확대경이 있었는데

그런 느낌으로 확대가 되더라.ㅋㅋ

 

유리 재질이 아니라

좀 더 쉽게 깨지진 않을 것 같다.

 

 

 

그렇게 까지 알아봤고

스타인션 높이 각도 조절 스마트폰 확대스크린를

위 사진처럼 결합했다.

 

아까 말했던 내용으로

사진을 보면

어느 부분에 연결하는지

바로 알 수 있을 것이다.

연결부분이 빡빡해서

잘 안 빠지는 구조였다.ㅋㅋ

 

 

그렇게 연결하고 세팅 완료.

바로 스타인션 높이 각도 조절

스마트폰 확대스크린을 사용해봤다.

 

 

방에 조명이 있어서

약간 집중이 떨어지는 것 같으니

분위기도 다 잡고 놀아보자고.ㅋㅋ

 

 

그렇게 방에 조명도 끄고

유튜브 영상을 시청해봤다.

 

위 사진으로 보면

확대스크린을 접어서

사용하지 않은 모습과

확대스크린을 세팅하고

사용하는 모습의 스크린 차이가 보인다.

스마트폰인

아이패드나 탭처럼

인치가 확 커지는 효과가 있었다.

 

 

그래서 확대되는 효과를 참고해서

스타인션 높이 각도 조절 스마트폰 확대스크린을

내 스마트폰과 블투기기들과 연결했다.

 

가끔 카페나 야외에 나가서

업무를 볼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이렇게 활용하면

업무 시 잘 안보인다고

몸을 쭈욱 빼고 인상쓸 필요가 없겠다.ㅋㅋ

독자분들도 느낌보시라고

살짝 연출 컷으로 찍어봤다.

 

 

그리고 추가 적으로 한 가지 더.

스마트폰으로 게임도 즐기는 나는

스타인션 높이 각도 조절 스마트폰 확대스크린으로

좀 더 큰 스크린에 편하게 즐겼다.ㅋㅋㅋ

 

작은 화면보단

큰 화면이 몰입도가 좋으니까~

또 즐길 땐 확실히 즐겨줘야지.ㅋㅋ

조작은 손으로 터치해도 되고

블투 마우스로 작동해도 되니

그런 건 걱정 없었다.ㅋㅋ

 

생각보다 화면이 커지고

혼자 즐기기에는 충분해서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종종 재미로 요긴하게 사용할 듯!

만족.

 

 

그렇게 오늘은

스타인션 높이 각도 조절 스마트폰 확대스크린을

언박싱부터 사용하는 느낌까지

독자분들과 공유해봤다.

 

 

느낌 받고 참고하시면 되고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여기에서 참고하면 되겠다.

 

그럼 나는 다믕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starintion.com/shop/item.php?it_id=1611807270

 

스타인션 최적화 높이 각도 조절 스마트폰 확대스크린 핸드폰 돋보기 확대경 > 제품

 

starintion.com

 

 

#스마트폰

#확대스크린

#거치대

#스마트폰거치대

#스타인션확대스크린

#스마트폰확대스크린

#스타인션

#높이각도조절확대스크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