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부천 맛집 감자탕순대국이 있는 청진동해장국에서 점심!

아카홀릭(a.k.aholic) 2021. 3. 14. 19:43
728x90
반응형

부천 맛집 감자탕순대국이 있는

청진동해장국에서 점심!

 

오늘은 조금 지난 이야기인데

얼마전 일이 있어서

부천에서 작업을 했었다.

이때 점심으로 먹었던

부천 맛집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추운 겨울날

뜨끈한 감자탕순대국 등이 당겨

일행들이랑 함께 다녀온

청진동해장국 부천역점이

오늘의 주인공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겠다.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gdfxR_UDH

 

청진동해장국

경기 부천시 경인로 212

map.kakao.com

 

먼저,

부천 맛집 청진동해장국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경기 부천시 경인로 212

지번 주소

경기 부천시 심곡본동 667-6

 

부천역에서 그리 멀지 않아

걸어서도 방문가능한 곳이고

우리는 일하던 곳에서

금방이라서 걸어서 후딱 도착했다.

그리고 가게의 정보를 정리해서

함게 공유하려고 했는데

인터넷으로는 정보가 없더라.

메뉴판 정보도 내가 추가했다..ㄷㄷ

 

가게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가게에 대한 다른 정보들은

여기 연락처를 통해 확인하시길 :)

 

<연락처>

032-655-9090

 

그럼 그렇게 알아봤고

가게안으로 이동~

 

 

다음은 부천 맛집 청진동해장국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다양한 해장국류들이 있었고

그외에 몇가지 다른 식사류도 있었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뼈다귀해장국이다.ㅋㅋ

또 이게 맛나잖아~ㅋㅋㅋ

 

 

그리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가볍게 부천 맛집 청진동해장국 내부모습.

가게가 어떤 느낌인지

독자분들에게 공유하고 싶어

손님이 없는 틈을 타서 살짝 촬영.

 

원래 이 테이블에 1인 손님이 있었는데

식사마치고 나가서 찍은 사진이다.

 

 

전반적인 가게 느낌을

위 사진으로 참고해볼 수 있겠다.

뭐 클래식~하니

무난한 분위기이겠다.ㅋㅋ

 

 

그리고 기본반찬.

배추김치, 깍두기 인데

이건 테이블위에 놓여있는 집도 있고

가져다 주시는 분들도 있는데

가져다 주신 상황이다.

 

배추김치와 깍두기는

해장국의 4할 이상을 차지하는

중요한 요소이겠지.ㅋㅋ

그리고 양파와 쌈장.

뼈다기해장국을 위한 간장소스.

이런 것들도 있었는데

그건 부수적인 거라 생략.ㅋㅋ

이렇게 언급만하고 넘어간다.ㅋㅋ

 

 

그리고 잠시 기다렸다가 만난

부천 맛집 청진동해장국의 뼈다귀해장국.

 

배고픈 하루에

오아시스같은 음식이다.ㄷㄷ

이날 참 힘들었었지...ㅠ

그리고 국밥에 밥을 발아야하니

나는 밥을 위사 진처럼

공기 뚜껑에 올려놓는 편이다.

뜨건운 밥도 좀 식히면서

공기를 앞접시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종종 선호하는 방법.

 

혜윰님도 지인들도

이런 방법을 신기하게 생각하더라.

막상 해보면 편한데~

 

 

그리고 뼈다귀 해장국은

역시 푹 고와진 뼈다귀가 생명이지.

 

고기의 드라이하거나

촉촉하다는 특징들 외에는

어딜다고 해장국의 고기는

거의 비슷한 느낌이긴 하지.

 

 

거의 와사비간장(?)소스에

찍어 먹는 맛으로 먹는 편.ㅋㅋㅋ

 

뼈다귀의 양은 그냥 적당.

이정도면 괜찮다~느낌.

돈이 아깝지 않은 양과 퀄리티.

 

 

그렇게 뼈다귀 좀 발라먹다가

밥 툭 던져서 슥슥 말고

해장국 냠냠 클리어해버렸다.ㅋㅋ

 

부천에서 식사할 일이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부천인의 추천으로 함께 다녀왔던

부천 맛집 청진동해장국을 기록했다.

뭐 얼마나 더 자주 가겠냐만은

(멀기도 멀어서...ㅋㅋ)

이렇게 추억해보면서 마무리.

 

독자분들은 가볍게 참고하시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맛집

#맛집추천

#감자탕

#순대국

#뼈다귀해장국

#해장국

#부천맛집

#청진동해장국

#국밥

#국밥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