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에어로사이드 마스크 고오급 기숙력 탑재

아카홀릭(a.k.aholic) 2021. 3. 25. 05:48
728x90
반응형

 

에어로사이드 마스크

고오급 기숙력 탑재

 

오늘은 코시국에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

데일리 마스크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여러가지 마스크를

거의 취미처럼

(취미도 아닌데 취미처럼.ㅋㅋ)

계속 모으고 사용 중이다..ㄷㄷ

 

필터마스크, 면마스크 등

뭐 다양하게 사용하면서

이번에 새롭게

특허받은 기술력이 접목된

고급 마스크!

에어로사이드 마스크가 있어

데일리로 사용해보고 있다.

오늘은 이녀석이 주인공.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모습이

택배를 받자마자

얼른 사용해보려고 열어본

에어로사이드 마스크 박스이다.

일단 포장 깔끔하네.ㅋㅋ

 

 

그리고 박스 뒷면에는

제품의 기본적인 특징과

스팩이 안내되어있었다.

동봉부에는

라벨지가 하나 붙어있어

새제품임을 확인할 수도 있었네.ㅋㅋ

 

 

그렇게 알아보고

바로 언박싱!

나는 항상 이때가 가장 좋더라.ㅋㅋ

쇼핑 중독이야 거의~ㅋㅋㅋ

 

그렇게 언박싱해보고

제품 구성이 별도의 박스로

한 번터 포장되어있었다.

 

더불어서

에어로사이드 마스크를 구성하는

기본 제품 구성을 나열하면서 확인해봤다.

 

그리고 디테일 컷마다

상세페이지를 보고 알게된

제품의 특징도 함게 공유하겠다.

 

 

먼저,

사용 설명서 및 안내.

 

사실상

여기 설명만 정독해도

이 제품의 특징이나 기술력.

어떤 디자인이고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다른건 아래 함께 공유한다고 하고~

그냥 키워드로만 먼저 보자면,

향균력, 비말 이중차단, 2가지 착용방향.

이렇게 요약할 수 있겠다.

 

일단 이렇게만 참고하고 패스~!

 

 

그리고 개별포장된 구성들을

모두 언박싱해서 모와봤다.

 

에어로사이드 마스크 본체와

마스크에 연결해서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마스크 스트랩이 함께 있었다.

일단 마스크를 꺼내면서

마스크는 항균 파우치에 담겨있다.

(불투명한 지퍼달린 파우치)

이 파우치는 구리원단으로 만들어서

보관시 세균이나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의 증식을 감소시키고

항균,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냥 무심코 몰랐으면 버렸을 수도 있으니

이렇게 참고해서 잘 활용하시길 :)

 

 

그리고 에어로사이드 마스크 본체.

우리가 기본적으로 아는 마스크와는

비슷하면서 뭔가 또 다른 디자인이다.

 

그럼 살짝 디테일 보면서

특징도 함께 공유해볼가?

 

일단 풀네이밍은

에어로사이드 실버 와이어 마스크.

 

사이즈는

성인남성용(L) - 15size,

성인여성용(M) - 13size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나는 역시 L사이즈이다.ㅋㅋㅋ

(대놓고 대두인 나라서...ㅋㅋㅋ)

 

 

13M

가로*세로(cm)

31*12.5

얼굴측정 길이(cm)

7.6*8.6

권장 얼굴 유형

일반여성, 얼굴이 작은 남성

 

15M

가로*세로(cm)

24.14

얼굴측정 길이(cm)

8.7*9.5

권장 얼굴 유형

일반 남성, 얼굴이 큰 남성

 

*얼굴측정 길이

콧망울 끝부터

턱 끝까지 길이를 측정

 

*사이즈별+-5mm정도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밴드 쪽에는

탄성이 강하지 않은 소재로

오래착용하면 귀가 아픈 점을

조금 편안하게 만들었고

이어코드락이 있어

개인의 얼굴형에 맞게 조절 할 수도 있다.

아까 봤던 스트랩도

이쪽에 연결해서

마스크 분실 방지도하고

요긴하게 사용하면 되겠다.ㅋㅋ

 

 

그리고

에어로사이드 마스크 정면부.

(그리고 함께 후면부)

 

마스크 전면부틑

3D입체 디자인 설계를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신경썼다고 한다.

 

그리고 실버와이어 원단이라는

특별한 원단을 개발하여

(순은 합연사라고 한다)

뛰어난 항균력과 항취기능을 줬다고 한다.

 

나도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상세페이지를 참고했는데

메탈코어 클래딩이라고 해서

순은과 구리를

머리카라 1/3 굴기로 사출하고

이를 가지고 마스크 원단을 만들었다고~

여기에 한 가지 더.

2겹을로 디자인 되어서

통기성과 호흡은 유지하면서

외부로부터 1차 차단해주고,

2차 필터링으로

잔류 유해 세균을 제거하고

마스크 내부에 발생하는

균의 99.9%를

항균작용으로 관라한다고 한다.

 

2겹인 마스크는 종종 봤어도

이런 원단과 기술력을 가진다는 마스크는

또 처음 보는 것 같다.

 

한국 항균 테스크 KSK0693,

미국 항균 테스트 AATCC100,

일본 항균 테스트 JSL1908를

모두 통과했다고 하니

믿을만한 데이터인 것 같다.

 

 

그리고 위 사진에 보면

약간 특이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는데

에어로사이드 마스크는

2 way fit이라고 해서

사용자의 상황에 맞는

세팅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있다.

 

 

위 사진을 참고하면

노즈클립이 마스크 안쪽에 있는데

이 클립 부분을 코위로 향하게,

또는 턱 아래로 향하게

뒤집어 착용하면서

완벽한 차단을 더 발휘하도록 하거나

숨쉬기 편하도록 세팅하거나~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다.

난 도 이런 디자인은 처음 보네.ㅋㅋㅋ

 

원단부터 이런 디자인까지 매력적인데

100회이상 세탁하더라도

99.9% 항균력이 유지된다고 하니

오래 사용하기도 좋을 것 같더라.

 

위와 같은 특징으로

나는 데일리 마스크로 사용하는 것이다.

글이 좀 길었지만

독자분들도 충분히 느낌 받았을 듯.ㅋㅋ

 

 

그럼 이제 스트랩을 연결하고

바로 착용샷도 가야지!?

2way fit이라고 하니

그 차이도 전달하면서

착용한 느낌도 공유하도록 하겠다.

 

 

짠.

먼저 노즈클립이 위로간

에어로사이드 마스크 착샷이다.

 

음..편하게

정방향 착용이라고 하겠다.

노즈 클립이 고정되어서

입 앞에 공간이

촥 밀착된 느낌이다.

 

이어밴드는

일회용보다 부드러워서

오래착용하더라도 덜 아프더라.ㅋㅋ

 

그리고 이렇게 착용해도

원단의 특징 때문에

입냄새가 느껴지지 않는 것도

큰 특징이라고 하더라.

사용하면서 아직 역할 냄새는

마스크 안쪽에서 나지 않았으니

아주 틀린 말은 아닌 것 같다.

아,

그리고 나는 보고나할 때

아까 함께 확인했었던

한균파우치에도 보관하고

사용하고 마스크는

충분히 환기도 시켜주기에

이런 점도 좋은 효과가 있는 것 같다.ㅋㅋ

 

 

그리고 짠.

이건 노즈클립이 턱부분으로 간~

역방향 착샷이다.

 

코쪽은 공간이 붕~뜨고

턱쪽은 클립 덕분에 밀착된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숨쉬는 입과 코쪽에는

살짝 뜨는 공간이 형성되더라.

(디자인을 일부로 이렇게 만든 듯)

 

 

마스크 가드 없이도

살짝 공간을 확보해서

숨쉬기 편하게 만든 것이

에어로사이드 마스크의

깨알 포인트인 것 같다.ㅋㅋㅋ

 

이래도 가볍다는 것이

사용자 입장에서 마음에 든다.ㅋㅋ

 

 

그렇게 정방향, 역방향 돌려가면서

에어로사이드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다.

2가지 착용법으로

뭐 어느 상황에서도

기호에 맞게 사용이 가능한데

나는 데일리로 사용하면서

주로 야외에 일할 때 사용한다.

위 사진들은 그 인증샷.ㅋㅋ

 

숨쉬기도 편하고

무겁지도 않고

원단도 특허받은 원단이니

두고두고 애용하기 괜찮은 것 같다.

앞으로도 냄새없이 애용해야지.ㅋㅋㅋ

 

그럼 독자분들은

이렇게 가볍게 참고하시고

나는 포스팅을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

 

#마스크

#에어로사이드

#에어로사이드마스크

#스포츠마스크

#다회용마스크

#입냄새안느껴짐

#선물용마스크

#숨쉬기편한

#항균특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