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잠스트 스포츠마스크 운동할 때 숨쉬기 위해

아카홀릭(a.k.aholic) 2021. 3. 27. 15:26
728x90
반응형

 

잠스트 스포츠마스크

운동할 때 숨쉬기 위해

 

오늘은 운동하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숨쉬기 편한 스포츠마스크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허리 통증으로 병원에 다녀오고 나선

틈틈히 운동하기로 노력하는데

주로 새벽에 혼자 운동한다.

혼자 운동하면서 고민이

주변에 사람이 없긴 한데

운동해서 마스크에 땀차고 답답하고

이걸 좀 벗을까?

아니야 그래도 건강을 위해...

이렇게 고민하게 되더라.

 

물론,

훌러덩 벗는 분들도 더러 있지만

또 남들이 다 한다고

내가 해야한다는 당위성을 찾는 것은

가치관에 어긋나다보니..ㅋㅋ

 

여튼

숨쉬기 편한 마스크를 보니

잠스트 스포츠마스크가 있어

이번에 사용해보게 되었다.

(오늘의 주인공 소개.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언박싱하고 구경.

사용해보는 이야기까지 공유해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오늘의 주인공

잠스트 스포츠마스크 포장이다.

택배를 받아서 얼른 뜯어 봤지.ㅋㅋ

 

제품의 기본적인 디자인과함께

어떤 특징이 있는지

특징과 스팩이

뒷면에 잘 안내 되어있었다.

아참.

그리고 이 마스크는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용도 아니고

바이러스, 꽃가루, 분진 등의

침투를 막는 마스크는 아니다.

 

스포츠의 용도로

착용시 귀가 아프지않도록,

숨쉬기 편하도록,

마스크 안쪽에서 입에 닫지 않도록

디자인된 마스크이다.

그 내용들은 아래 디테일 컷을 추가해서

필요한 부분을 더 언급해보겠다.

 

 

일단 이렇게

포장을 구경하고 언박싱!

잠스트 스포츠마스크를 만났다.

 

 

사이즈는 두가지로

S,M이 있는데

권장하는 내용으로는

아동, 여성분들은 S,

남성분들은 M을 권장하더라.

역시 나도 M.

 

그럼 슬쩍 디테일을 보면서

특징이 있다면 같이 공유해볼까?

 

 

잠스트 스포츠마스크는 입체 설계로

귀에 거는 부분이 얇고

좋은 촉감과 신축성으로

장시간 활동하면서 착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게 디자인되었다고 한다.

 

2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했다고 한다.

위 이미지를 참고하면서 이런특징 체크.ㅋㅋ

 

 

그리고 소재 얘기가 나왔으니

잠스트 스포츠마스크는

통기성을 우수하게 확보한다고 한다.

 

 

그리고 더불어

3D 디자인으로

마스크 안 쪽 입가 부분에

입체 봉제를 통해서

공간을 확보했다고 한다.

그래서 호흡할 때

입이 마스크에 닫는 불편함을

줄였다는 특징이 있다.

 

마스크 가드를 따로 하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쾌적한 공간확보라고 할 수 있겠다.

보통 운동할 때

잠스트 스포츠마스크를 착용하는데

땀차고 호흡 거칠고

마스크 안이 축축하니 불편하다.

이럴때 사용하기 용이하게 디자인된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겠다.

 

 

그럼 이렇게 알아봤고

집접 사용해볼까?

잠스트 스포츠마스크를 가지고

밖으로 나왔다.

 

 

먼저 통기성이 좋다고해서

나름의 테스트를 진행해보고싶었다.

잠스트 스포츠마스크를 착용하고

바이크로 살살 달리면서

마스크 안으로 들어오는 공기를

지난 마스크들과 비교해보는 테스트.

 

뭐 엄청 특별한 것은 아닌데

통기성에 초점을 둔 마스크이니

가볍게 테스트해보고 싶었지.ㅋㅋ

테스트 결과

통기성은 확실히

다른 마스크들 보다 좋더라.

소재를 느끼면서 비유하면

매쉬재질을 여러겹 겹쳐서

숨을 쉴 때나 달릴때

큰호흡으로 들숨할 때

공기가 빨려들어오는?

그런 느낌이었다.

 

바이크 탈 때

바이저를 닫고 타니까

이런 통기성 마스크도 괜찮겠더라.ㅋㅋ

 

 

그리고 유산소하면서

잠스트 스포츠마스크도 착용해봤다.

탐이 송글송글~

마스크 안쪽에 맺히는 것이

다른 마스크들 보다 체감이 적더라.

아마 입체 디자인 때문인 듯.ㅋㅋ

 

 

새벽에 운동할 때

이녀석을 착용하면 충분하겠더라.

그래서 내 운동 마스크로 원픽.ㅋㅋ

 

디자인도 튀지않고 깔끔해서

패션용으로 입어도 좋을 것 같고~

이런 제품이었다.

나름 만족!!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상세페이지 링크를 참고하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bit.ly/3rePXsd

 

스포츠보호대 - 기타

기타

naumonshop.co.kr

 

 

#운동마스크

#스포츠마스크

#귀안아픈마스크

#숨쉬기편한마스크

#잠스트

#마스크

#잠스트마스크

#빨아쓰는마스크

#마스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