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구산역 분식집 홍쌤떡볶이 추천받아 포장했지

아카홀릭(a.k.aholic) 2021. 4. 14. 05:57
728x90
반응형

 

구산역 분식집 홍쌤떡볶이

추천받아 포장했지

 

오늘은 얼마전에

친구네서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

친구는 다이어트식으로 먹고

나는 맛난거 뭐 먹을까하다가~

(다이어트식은 옳지못해!)

친구가 동네 떡볶이 분식집

맛있다고 추전해줘서

포장해서 먹은

구산역 분식집 홍쌤떡볶이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친구의 밥을 빼앗아먹을 수도 없고

나는 밥을 먹긴해야겠고

그래서 먹게된 분식이다.

또 분식을 사랑하다보니.ㅋ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겠다.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DBUF9c6Dj

 

홍쌤떡볶이

서울 은평구 서오릉로17길 15

map.kakao.com

 

먼저,

구산역 분식집 홍쌤떡볶이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은평구 서오릉로17길 15

지번 주소

서울 은평구 구산동 363-2

나야 친구네 동네라서

오며가며 봤던 곳이고

항상 한 번 먹어야지~

한 번 먹어봐야지~하고

생각하고 있던 중이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네.ㅋㅋ

 

친구와 타이밍을 맞춰

함께 저녁을 먹기위해

팔팔이를 대리고 포장방문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구산역 분식집 홍쌤떡볶이이

위 사진처럼 자리잡고 있다.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함께 정리해서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09:00 - 21:30

일요일.명절연휴 휴무

 

 

<연락처>

02-355-9291

 

<기타사항>

포장,

예약

 

이밖에 다른 사항들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방문해서 사장님께 인사하고

주문을하기 위해

구산역 분식집 홍쌤떡볶이 메뉴판 확인.

사진으로 담았으니 확대해서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기본적인 분식집의 구성이라

개인적으로 너무 좋더라고~ㅋㅋㅋ

 

이날 주문한 메뉴는

떡볶이1인분, 순대1인분이다.

1인분씩만 주문해서 죄송합니다~

친구가 다이어트한데요.ㅋㅋㅋ

저는 또 다 먹어보고싶은데

욕심이 지나치면 남길까봐.ㅋㅋㅋ

 

 

그렇게 주문을 하고

포장을 기다리면서 잠시 대기.ㅋㅋ

 

구산역 분식집 홍쌤떡볶이를 보고

지도에 검색해보니

여기도 체인인 것 같더라?

다른 지점들도 검색되더라.

아~ 이런 갬성으로 체인도 있다니

맨날 체인이라고 생각하면

엽떡이나 신전만 생각났는데.ㅋㅋㅋ

여튼 그렇게 포장을 받아서

얼른 친구네로 향했다.

 

여담으로 저기 분식집 창가에 보이는 주머니.

학교 신발주머니인 것 같은데

누가 여기서 분식 먹고 놓고 갔나보다.ㅋㅋㅋㅋ

 

 

그렇게 집에 도착해서

얼른 식사준비하고 세팅완료!

 

 

친구의 다이어트 식단과

나의 분식 식사가 보인다.

음...생각해보니

친구는 다이어트라기보단

몸관리를 위해서 식단 조절한다던데

내기준에서는 다이어트 식단이다.ㅋㅋㅋㅋ

 

 

친구가 뭘 먹던 그건 중요하지 않고

내가 얼른 포장해온

구산역 분식집 홍쌤떡볶이의 떡볶이, 순대.

이게 포인트인 거지.ㅋㅋㅋ

 

1인분씩 포장했는데

양이 푸짐~하더라고.

가성비로 봤을 때는

다른 체인들보다 좋은 듯?!

 

 

그리고 나 많이 먹으라고

친구가 만두도 따로 쪄주었다.

그리고 딱 만두 1개는

자신의 최후의 만찬으로 챙기고.ㅋㅋㅋ

식단조절이 진짜 힘든 건데

친구의 절제력이 참 대단하긴 하다.

많이 열심히 해라.

나는 분식좀 먹을게.ㅋㅋㅋㅋㅋ

 

 

사진으론 느낌 충분히 전달되니까

맛표현이나 느낌을 좀 적어볼가?

 

먼저,

구산역 분식집 홍쌤떡볶이 떡볶이.

맵지않고 달달~한 떡볶이로

튀김, 순대, 김밥을

소스에 푹 담궈먹기 좋은 맛이었다.

나중에 2인분 이상 많이 주문하면

국물좀 많이 얻어서

라면사리 넣고 라볶이해도

나는 진짜 좋아할 것 같은 맛.

 

역시 떡볶이는 언제나 사랑인 듯.

 

 

그리고

구산역 분식집 홍쌤떡볶이의 순대.

나는 순대를 꼭 내장포함이다.

간,허파,귀 등의 부위가 주는 맛이있다.

 

순대는 이날 함께 먹던 친구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식이라고

추가로 요청한 메뉴라고 먹었는데

역시 떡볶이랑 붙이면

안 어울리는 게 없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순대를 좋아하지 않는데

좋아하지 않다고 해도

싹싹 다먹었으니...할 말이 없네.ㅋㅋ

순대는 우리가 다 아는 순대맛.ㅋㅋㅋ

 

 

눈이 번쩍 띄게 특별한 건 아니지만

그렇게 떡볶이라는 기본적인 이미지에

충실했다고 생각할 수도 있기때문에

개인적인 생각으로

친구가 추천해준 이곳,

구산역 분식집 홍쌤떡볶이는

충분히 만족스럽고 맛있었다.

가성비로 생각해도 개이득!

나중에 친구네 또 놀러가게 된다면

이놈 챙겨서 가야겠다.ㅋㅋㅋㅋㅋ

 

아 또 먹고싶네.ㅋㅋㅋ

 

그럼 이렇게 가볍게(?)

포스팅은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

 

#맛집

#구산역

#구산

#분식집

#분식

#떡볶이

#순대

#홍쌤떡볶이

 

728x90
반응형